인나울리폭장 수도 세팅입니다.

전에 글을 한번 올렸었는데 스팩 및 세팅 궁금하시다고 해서 정리해서 글 올려드립니다.



<방어구> 울리3(어깨필수) 인나4(허리필수) (정렙이 낮으면 활력을 땡기세요!!)

*머리: 울리(인나)>> 민,극확,폭장(활력)

*어깨: 울리>> 민,재감,광피,칠면(활력)

*장갑: 울리(인나)>> 민,재감,극피,광피

*가슴: 인나(울리)>> 민,정피감,칠면(활력)

*바지: 인나(울리)>> 민,활,모저

*신발: 인나(울리)>> 민,활,모저,폭장

*허리: 인나 >> 민,활,모저,생퍼

*손목: 공보대 >> 물피,민,활,극확

<악 세>

*모험가: 물피+쌍극 / *나침도: 민,쌍극,재감 / 회동: 쌍극+재감 (화합: 쌍극+정피)

<무  기>

*인나대봉: 피해10퍼,민,재감

<카나이>

*영원한 흐름 / 볼품 / 화합(회동)

<스 킬>

*용오름(응폭)/ 칠면공격(물피)/ 해탈(사막) > 내면(관여) /폭장(냉피)/ 천지(동화)/ 진격타(날쌘) > 내면 (관여)

<패시브> 신화 속 운율/ 이타르 / 조화 / 임사

<전설보석> 갖힌자/고통자/곡옥(난해,용암내장)

<운 영>

용오름 > 천지 동화(폭장 바르기+운율) > 칠면공격 끝!!(목숨이 위태하면 그냥 칠면) 무한 반복


정렙도 낮고 급하게 세팅을 맞추느라 칼데산을 5부위(기존 인나종 탬)에만 발려 있어서

민첩이 11750밖에 되지 않습니다. 인나 대봉도 일반이라서 스팩이 미천하기 그지 없습니다.

테스트는 스팩을 고려해서 대균 90단으로 했으며 7분 정도 걸렸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칠면 공격의 경우 최고 데미지 7.6조까지 나왔으며, 폭장도 비슷한 데미지가 나옵니다.

(동화+회동빨) (평균 2조 정도) 막보는 칠면 쿨 5회 정도에 잡힙니다.

칠면공격은 지역 범위 공격이 아니라 무작위 타게팅 공격이라서 너무 많이 모으면 오히려 데미지가 여기저기

분산 될 수 도 있으니 참고하고 운영하세요!!


생각보다 데미지가 너무 많이 나와서 왜 그런가 봤더니 아무래도 무기가 양손 대봉이라서 그런것 같네요.

수도의 주요 공격(빛의 파동, 반달, 폭장, 칠면 등등) 들이 무기공격력을 베이스로 데미지 상승이 진행되는데

무기 자체에 데미지가 높고 쌍수처럼 양쪽 번갈아가면서 데미지가 들어가는 공격 형태가 아니라 오로지

대봉무기 하나에서 모든 데미지가 나오기 때문에 실제로 쌍수보다 기본 데미지가 2배 가량 높습니다.

그래서 무기에 피해+10을 달고 안 달고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칠면 공격이나 폭발 장법 처럼 공속과 크게 상관 없는 스킬의 경우 양손 무기가 확실한 딜이 될수도 있습니다.

 

울리폭장수도 처럼 몸이 허약하기 때문에 보석을 방어보석으로 하나 넣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는 곡옥으로 진행)


추가로 울리폭장수도에 사자주먹을 빼고 영원한 흐름(고대지만 똥탬)을 직접 착용하고 카나이에 아즈주먹을 넣고

테스트 해본 적이 있는데 클리어 타임 시간이 거의 동일하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울리폭장에 대해서도 테스트를 더 해봐야 할 듯 싶네요.


TMI로 저는 직장인 아재 스님이라 하루에 2~3시간 밖에 못 해서 매일 일균/저단대균만 솔로잉 합니다.

그래서 정렙도 낮고 초고단이나 파티플은 테스트를 할 수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 최종 목표는 악몽+발동 기술이 붙은 모는 잡탬들+가시로 제대로 인싸 세팅하는겁니다.

근데 쓸만한 하면서 가시가 붙은 탬은 이 세상엔 없는 것 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