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일이 너무 바빠서 디아에 손을 잘 못댔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패치 할때마다 패치 노트들을 읽어보고 뇌디아로 바뀌었을만한 부분은 유추해보고


시간 날때마다 간간히 검증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광날 (광인의주먹날) 같은 경우는 처음 나올때부터 버그가 많아서 여러 테스트가 필요했던 템이죠.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광날의 최종 메커니즘은 2.61 패치 이후로~ 현 2.64 패치 때까지 바뀐건 없습니다.


--------------------------------------------------------------------------------------------------------



PTR- 2.61 광날 버그 패치 테스트 ( 2017년 8월 18일 )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49447?my=post



--------------------------------------------------------------------------------------------------------



2.61 PTR 때 이후로 지금까지 메커니즘은 변화된것 없이 동일 하다는 거죠.


아직까지도 광날의 자잘한 버그들은 존재하고 있다는 얘기구요.



인나종이나 다른 여러 빌드를 짤때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PTR- 2.65 패치 17시즌 때도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해볼 것입니다.)




전 디아에서 무언가 바뀌거나 새로운걸 발견하거나 아주 독특한 빌드 테크트리가 있을때만 글을 써와 버릇해서


그간 글을 써야할 필요성을 못느껴왔었는데,



기존 광날 테스트가 어느새 1년 8개월이 되가니 혹시 바뀌진 않았을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수게에 중간 보고차 이 참고용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빡빡이는 사랑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