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셋팅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공방파티 돌다 보면 딜밖히는게 나름 만족한다는

파티원 분들도 계시고 셋팅을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정말 오리지널 버젼 이후 오랬만에 인벤 팁게에 게시글을

올려보네요!


일단 몹 발목잡고 힐장판깔고 극대+공속 올려주고 추가데미지 버프 주고 뭐 잡다한 시너지는 파티에 다 주는 법성이죠!!! 


롤랜드 법성이 요즘 투검악사파티에서 자리를 슬슬 잡아 가고 있는 현 시점에서 롤랜드 법성 하며 느낀는것이 가끔 뭔가 2%부족한 느낌을 받아 몸빵 및 스킬 하나를 더 파티에 시너지를 풀로 장착한 오로지 버프로 승부를 볼 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 빠져 현재의 셋팅을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시작은 미흡하나 마무리는 어떻게 될런지 ㅋㅋㅋㅋ


일단 해보시면 지루할수 있는 규탄성전에 질리신분들은 내용 참고 하시여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에 올려봅니다.


현재의 셋팅이 많이 공유되어 좀더 좋은 셋팅에 조언이나 예전 법성의 명성을 되찾을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혹시라도 악플달릴까봐 쫄보가 되어 저도 모르게 이빨이 길어졌네요^^;;

비공은 괞춘한데 악플은 반사할랍니다 ㅋㅋㅋ;



--- 토르법성 스킬 ---






--- 토르법성 아이템 ---






카나이함 : 무기(범접할수 없는 믿음) 방어구(신성한 멜빵) 장신구(눈동자 반지)

보석 : 신속의 곡옥 , 잘 듣는 독의보석 , 난해한 변화


운수 한번 해보셨으면 다들 잘아시는 기갱용 아이템들...


 


--- 아이템의 핵심요소 역시 별거없습니다 ---


법성의 개념을 혹시라도 모르시는 복귀 유저를 위해 기본 시너지 내용 추가해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재감은현대77%(재감 중요합니다) 자감 있으면 크립슨 몸빵강해짐 없어도 무관 나머진 강인함에...



이동시 벽뒤로 넘어갈때도 좋고 시너지 스킬 및 버프의 재사용 단축용으로 사용되며 심판 쇠약룬 발동용으로 사용 합니다.




   

















마치며 뭐 대단한것도 없고 원래 셋팅하는 재미에 디아하는 1인이라 하다가 이렇게 대충 비빌만한 셋팅나오면

같이 공유 하고 논답니다. 다들 득템 즐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