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이트 내 스킬명 한국어로 다 번역 되어있습니다> 
-19.05.01


*로고스 액션 ?

로고스 액션이란 쉽게말해 에우레카 안에서 좀 더 다양한 기술을 사용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총 56개의 로고스 액션이 있으며 직군한정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액션도 존재합니다.

유용하게 쓰는 기술은 몇가지 정해져 있지만 무기 업글과 방어구 업글을 위해 최소 50개를 해금해야 합니다.
로고스 샤드만 충분히 있다면 해금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무기 업글 :30개 해금
방어구상점 : 50개에 해금

로고스 액션은 로고스 샤드로 조합이 가능하며 샤드만 있으면 얼마든지 재조합이 가능합니다.
1회성 액션이므로 한번 발동시 사용하지 않더라도 인스내에서 나갈경우 사라지게 됩니다.

*로고스 액션 획득방법 

여러가지 미감정 로고스 샤드를 얻어 감정 후에 로고스 액션을 획득합니다.

<미감정 로고스 샤드 종류>
(장터구매&거래가능)



미감정 로고스샤드은 돌발이나 사냥, 토끼돌발 상자등 다양한 루트로 획득 가능.
얻기 좀 성가신 친구들도 있는데 저는 장터 파밍했습니다 (...)



스킬 조합할때 사용했던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에우레카 트레커 내에 로고그램 관련 페이지 인데요.


여기서 본인이 조합한 스킬이 어떤것인지 등록하거나 필요한 로고스 샤드가 무엇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충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해봅시다.

Conceptual 이라는 미감정 로고스샤드를 감정하면 아래의 로고스샤드 종류가 나오는군요.
겁나 여러가지 종류가 나오네요.






이렇게 감정된 로고스 샤드를 가지고 로고스 액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Q : 저는 Wisdom of the Aetherweaver 스킬을 만들고 싶어요.
A : 조합법은 아래에 적혀있는 것 처럼 
Wisdom of the Aetherweaver 로고스 샤드를 등록만 해서 조합하면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도 한번 봅시다.


사라진 Stoneskin 이 에우레카에서 부활했네요
이 스킬은 조합법이 4가지나 됩니다.
마찬가지로 미감정 로고스 샤드를 감정 받아 나온 로고스 샤드를 조합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 조합법을 사용하는지와 관계없이 스킬은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미감정 로고스 샤드를 감정했을때 나오는 로고스샤드가 랜덤이고
또한 다른 것에 비해 잘 나오지 않는 로고스 샤드가 있으므로 (그렇다고 아예 잘 안나오는게 아닙니다)
본인이 가지고있는 샤드내에서 스킬을 최대한 많이 배울 수있도록 효율적으로 선택하여 조합을 하도록합시다.


사이트 번역이 약간 어색하지만 한국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딱히 불편함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