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자게에 올라갔던 글입니다, 
용기사 직업게에 상주하시는 쩌용님들의 자문을 구합니다.


상황 요약 :

상황 요약 :
새싹을 주웠습니다. 잘 컸습니다. 용기사 딜사이클을 묻습니다. 저는 근딜알못입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미지는 다른 분께 받아서 연습중이시라는 류상 딜싸입니다.

지인 : 용혈 3단계에서 눈 다 뜨고 붉은 용혈 되면 게이르스코굴 딱 맞춰서 하던데 전 그게 안돼요 정확히 뭐가 딱 우선인지도 모르겠어요 도트>용혈쿨(발톱꼬리)직사올>인 건 알겠는데 게이르스코굴 이거 어떻게 맞춰서 해요? 



+추가

정확히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다시 여쭤보고 정리해서 씁니다.

1. 딜사이클에서 말씀하신 대로 필각에 나스를 두 번 넣는 등 버프타임을 정렬하고 버프타임에 버스트 딜을 몰아서 넣으려면 어떻게 돌려야 하나요?

2. 용눈을 주는 타이밍이 정확히 언제쯤인지 모르겠습니다.

3. 용혈 3단계를 만든 후 게이르스코굴을 총 몇 번 써야 정상적인 딜사이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쿨이 돌 때마다 놀리지 말고 써야 하나요? 아니면 버스트딜을 위해 잠시 미루는 게 좋을까요? 미루게 된다면 최대 몇 글쿨 안에 버스트딜 타이밍 같은 기준이 있을까요?

4. 용의 꼬리와 용의 발톱 사이에 게이르스코굴이 들어가기도 하고 안 들어가기도 하는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게이르가 논굴쿨이니까 시간 맞춰서 붉은 용혈 타임에 나스트론드로 바꾸려고 하는 것 같은데 정확히 이해되지 않습니다.

5. 혹시 용기사 딜사이클이 정리된 글이나 이미지가 있을까요?

6. 타게팅 불가능 등의 이유로 딜사이클이 중간에 끊어지게 될 경우 무엇을 우선으로 넣어야 할까요? 1순위 도트 유지, 2순위 용혈 유지, 3순위 직사올 콤보가 맞나요?


가장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4번이라고 하십니다.
쩌용님들의 자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