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기사 간간히 하는데 붉은용혈진입- 버프에 나스트론드 두번씩 박는게 미치고 환장하겠어서 여쭤보러 왔습니다ㅠ

글쿨 2.45에 다들 쓰시는 오프닝쓰고 느린나스로 진입하고있구요

늘 붉은용혈 진입할 타이밍에 푸른용혈이 모자라거나 버프기 쿨이 20~22초거나 이런식이라 계속 나무인형 쳐봐도 쿨이 똑같이 돌아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푸른용혈 23~30초 안에 붉은용혈진입인데 푸른용혈이 19초를 달리고있고 겹찌를 찌르는 중 게이르 쿨이 돌아왔다면(버프탐이라면) 게이르를 미뤄야하는지? >>여기서 미루고 난후 다음 정렬을 위해 게이르를 아껴야하는지?
주로 붉은용혈끝난직후(용꼬용발 다 치고 끝남)
 
2. 용눈+필각 쿨 22초 남은 시점에 게이르 쿨이 돌았으면 미뤄서 15초쯤에 쓴다음 버프에 두번 우겨넣는지? 그다음 오는 게이르는 또 어떻게ㅠ 여기서 븕은용혈을 미루게되면 버프 9초남았을때 한번 넣고 끝이던데ㅠ

3. 점프랑 게이르 쿨은 최대 2글쿨(5초?) 차이가 마지노선이라고 생각하고 넣고있었는데 더 차이가 나도 되나요?ㅠ 원래 게이르가 안밀리게 용꼬or용발+붉은용혈진입이 딱딱 맞아떨어지는건지?

4. 점프류를 쓸때 글쿨 좀 밀려도 점프를 먼저뛰는거겠죠?ㅎ..

5. 필각 쓸때마다... 만약 몸가후에 쓴다치면 다음 쿨이 몸가전에 돌고, 그래서 연쇄후에 쓰면 연쇄전에돌고, 그래서 겹찌후에 넣으면 겹찌전에 돌고.. 이래서 한글쿨씩 당겨지는데 이걸 2, 3초씩 기다려야할지 그냥 바로 넣을지 아니면 제가 글쿨돌리는거에 점프류로 손실이 있는건가요 아님 그냥 기시문제인지..ㅠ 용눈도 그렇고 다 몇번째에 넣는거 고려안하고 바로바로 쓰는게 이득인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