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레이너들 경구 패치전에 뭐했는지 아냐?

서로 디나이? 의미 없는거 아니까 서로 라인 빨리 닦고 다른 라인 닦으러 가기 바쁜 그런 단순한 게임해왔다

경구 패치 뒤에는? 탱커도 단순히 시야만 볼 게 아니라 상대 경구 나오는 타이밍에 갱가서 견제하고

오프들도 경험치 디나이라는 하나의 전략이 생겼다.

바보같이 라인만 미는거에서 팀이 같이 경험치를 먹어야되는 전략의 변화가 생긴거다

맨날 히오스 롤 비교하는 애들이 돈개념 템개념 개인레벨 적용해야된다 이러는데

그럴거면 뭣하러 히오스를 더 개발함? 경구는 정말 히오스만의 특색있는 패치이며 노력이라 봄




경구 패치 너무 성급한거 아니냐 구 전문가 애들 너무 피해보는데 똥패치같다 이럴텐데

솔까 롤도 어떤 게임이든 한쪽 클래스가 좋아지면 다른 클이 안좋아지는건 당연한 흐름이다


그중에 잘못 알고 있는게 있는데 대표로 아바 머키? 솔까 애넨 피해 안봄 오히려 득을 봤음

머키는 메커니즘 상 원거리 애들이 까다로울 뿐이었지 근딜애들은 상대할만하고 버틸만했음

경구 패치로 머키 상대한다고 맞라인으로 원거리가 간다? 오히려 경구 먹기 매우 어렵다

반대로 머키는? 먹고 나올 방울이 있을 뿐아니라 당겨먹어도 머키쪽은 오히려 이득이다



아바? 아바는 그냥 아군 돌격병 한두마리 남았을때 공생체 달고 경치만 먹고 싹 빼면됨

예전처럼 QWE 쿨 돌리고 라인밀려고 다음쿨 동안 공생체 해제 안하고 그런거 없음 그냥 칼해제 해도 경치 먹고 다른 행동 할 수 있음

미는 라인에서 경치를 전보다는 먹기 조금 어려워졌을 뿐이지 아바가 라인에 공생다는 시간이 줄어들었음

아즈도 솔직히 손해봤다 이러지만 어디까지나 혼자 3라인 관리하던 시절보단 별로인것이 맞으나

멀리서 아군이 밀어야되는 라인을 지원하는 등 플레이 스타일을 패치에 맞게 쓰면 아에 못쓸정도는 아니라봄



딴게임은 패치되면 애를 어케써야되나? 하고 다들 연구하는 분위기인데

유난히 여긴 그냥 변화 조금 있으면 별로 경험 해보지도 않고 에휴 망했네 ㅈㅈ여 이러는거같아 좀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