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창코 특성을 보고 두가지 빌드로 갈릴거 같음
주력기인 들창 폭풍/거센 일격 빌드와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 빌드로 나뉠듯.
이유는 간단함.
"노획물 투척 궁강이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를 던짐"
즉, 쿨타임면에서도 들창코 스킬 활용에서도 가장 잘 쓰일거 같은 노획물 투척의 궁강이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를 던짐.
하지만 주력기 강화특성또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다음 두 특성픽을 내 마음대로 골라봤음

들창 폭풍/ 거센 일격 빌드
이 빌드의 핵심은
1. 거센 일격으로 광기를 최대한 많이 쌓는다.
2. 7렙 분노 폭발 특과 20렙 분노 조절을 활용해 들창 폭풍을 더욱 활용한다.

그래서 생각해놓은 빌드 트리
1레벨
주력 : 갉아먹을 뼈 : 노획물 더미가 고기 추가 생성, 고기가 방어력 10 올림 : 방어력을 올려주고, 고기를 바로 주기에 생존 업
보조 : 맹수의 사냥법 : 8초에 걸쳐 광기 30 회복, 생명력 초당 6회복, 광기 1당 2% 증가 : 광기가 떨어지는걸 8초동안 막을 수 있음

4레벨
위협 범위 : 반경 25% 증가, 맞으면 광기 줌 : 반경을 늘려 타격량 증가 및 광기 회복

7레벨
주력 : 분노 폭발 : 광기 50이상이면 일반공격속도 25% 증가 밑 거센 일격과 들창 폭풍 쿨감 30% : 이 빌드의 핵심. q,e를 더 많이 쓰게 해줌.
보조 : 혼란의 장 : 노획물 더미 4초 쿨감 및 이속감소와 데미지 줌 : 근접 상황이 나오지 않으면 견제를 위해 찍을 가치가 있음

10레벨
주력 : 노획물 투척 : 노획물 놓고 감속 시키고, 고기 계속 줌 : 1레벨 주력기와 시너직 좋고,(항시 방어 10), 들창 폭풍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을 가둘 수도 있음(투척과 더미 동시에 쓰면 됨)
보조 : 충격파 : 피해주고 기절. 원거리에 있는애는 좀 적게 데미지 : 쿨탐 70초로 노획물보다 20 길고, 또 들창 폭풍 활용도를 높이지는 않음. 그냥 원거리 캐가 너무 많아서 견제가 힘들때, 원거리 견제용으로 쓰는 용

13레벨
주력 : 주먹찜질 : 이속감소와 기술딜 감소를 줌 : 주먹 돌풍을 망령걸음 수준으로 한타파괴가 가능하게 만든다.(특히 기술딜이 아픈 쉐키들 약하게한다)
주력 : 먼지 돌풍 : 방어증가. 광기 50이면 40에서 60으로 효과증가 : 방어를 저정도 올리는 정도면 큰 기술피해를 맞아도 살게 해주므로 주력기
보조 : 피의 갈증 : 영웅에게 데미지 준만큼 비례로 힐 : 아군 힐러가 힐이 약하고, 적팀이 근접평딜이 많거나 사무로가 있으면 고를만 함. 이걸 찍을 경우 반드시 들창코의 발걸음을 찍은 상태여야 효율이 좋음

16레벨
주력 : 머리가 빙글빙글 : 거센일격 최대체력 8% 깍음 : 거센 일격 안그래도 아픈데 더 아프게 한다. 탱이 많으면 조질 수 있다.
보조 : 광폭 야수 : 들창 폭풍이 이속증가,q,w적중시 평치면 평강화 : 이속증가 때문에 찍는다

20레벨
주력 : 분노 조절 : 광기 최대치 증가, 일반 공격이 광기 5를 추가로 쌓음 : 광기를 더 많이 쌓이게 함->쿨감이 더 빨리 돌아감, 들창 폭풍 공격력 증가를 더 많이 할 수 있음
보조 : 제어 불가 : 특성적용 안된 돌풍으로 적 추적 : 선진입기로 사용 가능
보조 : 비밀 은닉처 : 다이너마이트 던져줌, 고기 5초마다 줌 : 고기를 주는게 너무 이득임
만일 궁으로 충격파 찍었으면? 무조건 궁강 : 쿨감 시켜주고 광기도 줌. 활용도를 높여주니까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 빌드
이 빌드의 핵심은
1. 1렙 요리의 장인의 힐량을 최대로 활용, 최대체력 업
2. 기본적으로 노획물 궁강을 믿고 간다

그래서 생각해놓은 빌드 트리
1레벨
요리의 장인 : 맞춘 적 영웅당 체력 6% 채움, 최대체력 증가 : 이 빌드의 핵심이기도 하니 반드시 찍음

4레벨
주력 : 위협 범위 : 반경 25% 증가, 맞으면 광기 줌 : 광기 채우는 기술로 w쿨감
보조 : 야만적인 힘 : 노획물 사거리 증가, q로 치면 일반 공격력 증가 : 기본적으로 유지력빌드기 때문에 평 추가딜로 뼈아프게 해야 함
보조 : 들창코의 발걸음 : 이속과 힐량 강화 : 힐량이 늘어나니 이득이다.

7레벨
주력 : 분노 폭발 : 광기 50이상이면 일반공격속도 25% 증가 밑 거센 일격과 들창 폭풍 쿨감 30% : 평빌이므로 평타 강화가 있고, 거센 일격으로 이동기를 좀 더 쓸 수 있도록 한다.
보조 : 혼란의 장 : 노획물 더미 4초 쿨감 및 이속감소와 데미지 줌 : 근접 상황이 나오지 않으면 견제를 위해 찍을 가치가 있음

10레벨
노획물 투척 : 노획물 놓고 감속 시키고, 고기 계속 줌 : 반드시 궁강을 간다

13레벨
주력 : 주먹찜질 : 이속감소와 기술딜 감소를 줌 : 들창 돌풍을 망령걸음 수준으로 한타파괴가 가능하게 만든다.(특히 기술딜이 아픈 쉐키들 약하게한다)
주력 : 먼지 돌풍 : 방어증가. 광기 50이면 40에서 60으로 효과증가 : 방어를 저정도 올리는 정도면 큰 기술피해를 맞아도 살게 해주므로 주력기
w가 힐량이 좋으므로, 피의 갈증은 찍지 않는다

16레벨
와장창! : 직격 시 피해 증가 밑 감속효과 증가, 사거리 증가 : 못마추더라도 사거리 증가는 좋다.

20레벨
비밀 은닉처 : 다이너마이트 던져줌, 고기 5초마다 줌 : 이 빌드의 정점. 궁이 w를 도와준다. w를 던져주면 체력 회복이 가능하고, q 퀘도 도와준다. 또 고기를 통한 생존성도 좋아진다. 대신, w기술과는 달리 더미가 아닌 그냥 하나만 던지니까, 7렙특의 효과는 없다


+추가 : 평특도 좋을 거 같음

1레벨
맹수의 사냥법 : 8초에 걸쳐 광기 30 회복, 생명력 초당 6회복, 광기 1당 2% 증가 : 평특에서는 스킬에서 얻을 수 있는 광기가 줄어드므로 광기를 유지할 수 있는 이 특성을 반드시 골라야 함

4레벨
주력 : 야만적인 힘 : 노획물 사거리 증가, q로 치면 일반 공격력 증가 : 기본적으로 유지력빌드기 때문에 평 추가딜로 뼈아프게 해야 함
보조 : 들창코의 발걸음 : 이속과 힐량 강화 : 평타빌드는 13렙 회복기를 통해 더욱 유지를 올려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또한 이득이다

7레벨
주력 : 강도높은 화약 : 바로 맞추면 추가 폭탄 소환, 아닐경우 q로 3방향 갈라지게 할 수 있음 : w의 범위와 딜을 올려준다. 많이 맞춰야 하는 1렙특과 시너지가 좋음
보조 : 혼란의 장 : 노획물 더미 4초 쿨감 및 이속감소와 데미지 줌 : 여전히 노획물은 유용하다

10레벨
주력 : 노획물 투척 : 노획물 놓고 감속 시키고, 고기 계속 줌 : 1레벨 주력기와 시너직 좋고,(항시 방어 10), 들창 폭풍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을 가둘 수도 있음(투척과 더미 동시에 쓰면 됨)
주력 : 충격파 : 피해주고 기절. 원거리에 있는애는 좀 적게 데미지 : 평빌에서는 기절로 진입각을 만들기 때문에, 이것을 골라도 된다.

13레벨
주력 : 주먹찜질 : 이속감소와 기술딜 감소를 줌 : 들창 돌풍을 망령걸음 수준으로 한타파괴가 가능하게 만든다.(특히 기술딜이 아픈 쉐키들 약하게한다)
주력 : 먼지 돌풍 : 방어증가. 광기 50이면 40에서 60으로 효과증가 : 방어를 저정도 올리는 정도면 큰 기술피해를 맞아도 살게 해주므로 주력기
보조 : 피의 갈증 : 영웅에게 데미지 준만큼 비례로 힐 : 평빌에서는 평타를 통한 유지력을 올리기 위해 주력으로 찍을만 하다.

16레벨
광폭 야수 : 들창 폭풍이 이속증가,q,w적중시 평치면 평강화 : 평빌이기 때문에 반드시 광폭 야수를 간다

20레벨
주력 : 분노 조절 : 광기 최대치 증가, 일반 공격이 광기 5를 추가로 쌓음 : 광기를 더 많이 쌓이게 함->쿨감이 더 빨리 돌아감, 들창 폭풍 공격력 증가를 더 많이 할 수 있음
주력 : 위력 급증 : 광기 효과 궁극기 적용, 방어력 감소 및 광기 줌 : 평빌에서는 광기를 얻고 진입각 주는 기술을 광기로 쿨도 줄일 수 있게하는 위력 급증이 주력.
보조 : 제어 불가 : 특성적용 안된 돌풍으로 적 추적 : 선진입기로 사용 가능
보조 : 비밀 은닉처 : 다이너마이트 던져줌, 고기 5초마다 줌 : 고기를 더 줌으로서 이득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