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 발구르기 (W)
  • 화염 발구르기가 사방이 아니라 전방에 부채꼴 모양으로 5개의 화염의 파도를 내보냄
  • 샷건처럼 대상을 꿰뚫어서 한 대상에게 여러 번 피해를 줄 수 있음
  • 화염 파도가 돌아올때는 3배의 피해를 줌
  •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일부만큼 생명력 회복함



암흑의 돌진 (Q)
  • 돌진 경로를 볼수있어서 더욱 쉽게 벽꿍이 가능함
  • 암흑 돌진 후에 방어력이 아닌 이동 속도가 증가함

4레벨 특성



제물의 영혼 (Sacrificial Soul)
  • 암흑 돌진으로 영웅을 기절시키면 5개의 영혼석을 얻고 방어력이 4초간 15증가합니다. 영혼석이 100개일경우 이 방어력 효과가 30으로 증가합니다.



영혼을 거두는 불꽃 (Souls to the Flame)
  • 화염 발구르기가 적 영웅에게 3번 피해를 줄때마다 영혼석을 한개 얻고 영혼석당 추가로 피해량의 1.25%를 회복합니다.

생명력 착취 (Life Leech)
  • 기본 공격으로 영혼석을 얻을수 있고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1레벨에서 4레벨 특성으로 변경된 후 영혼석 수집기능이 추가되면서 살짝 변경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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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의 다른 특성들도 많은 시너지를 낼수 있도록 변경됨

영원한 불꽃 (Eternal Flame)
  • 암흑의 돌진과 압도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화염 발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압도적인 악몽 (Overpowering Nightmare)
  • (지배 특성처럼 일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압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는것 처럼 보임)
  • 영원한 불꽃 특성과 연계하면 디아블로는 더욱 위협적이고 역동적인 영웅이 됨

보너스 


(번숨의 시각 효과가 살짝 변경된것 같습니다. 영상에서는 뭔가 위력도 강해졌다는 느낌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