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치노트.png


현재 레딧에 100mb 내용의 핫픽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으나

패치노트가 올라오지 않아 직접 내용을 찾은 유저들이 패치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게시글과 댓글 내용에 히어로즈 개발진들이 직접 댓글을 다는 것으로 보아

해당 패치의 내용이 맞는 것으로 보이며, 직접 게임을 통해 실험한 결과 내용 중 대부분이 맞습니다.

 

해당 패치노트 부분은 필자가 레딧 내용과 직접 실험을 통해 확실히 변경된 부분을 토대로

직접 써서 올림을 알려드립니다.

 

 

전사군

 

 

말가니스

 

특성

 

-1레벨

 

날개 방패

해당 특성이 게임 끝까지 지속적으로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투사군

 

 

사무로

 

특성

 

-7레벨

 

환영의 상처

환영 복제를 사용 후 해당 특성을 찍으면 치명타 데미지가 영구적으로 증가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술

 


해골 되살리기 (고유 능력)

되살린 해골이 사망 시 '시체 폭발' 효과가 두 번 들어가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유령의 낫 (Q)

유령의 낫을 영웅에게 맞출 경우 나오는 해골들이 최대 4명까지만 나오게 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즉, 툴팁에 쓰인 대로 이제 Q를 영웅에게 맞추면 현재 자신의 해골 전사를 소환한 수와 관계 없이 맞춘 수 대로 해골 전사가 정상적으로 소환됩니다.

 


 특성

 

-7레벨

 

간수

툴팁에 쓰인 대로 이제 E를 영웅에게 맞추면 현재 자신의 해골 전사를 소환한 수와 관계 없이 해골 전사가 정상적으로 소환됩니다. 

 

 

원거리 암살자군

 

아즈모단

 

기술

 


파멸의 구슬 (Q)

'아즈모덩크' 스킨이 기존 스킨보다 해당 스킬 투사체의 속도가 느린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현재 더 알아보고 있는 중이고, 다른 내용이 더더욱 추가될 때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