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멥: 스코어와 함께 탑정글싸움 이김.

스코어: 탑의 양날검쌈에서 승기를 잡게 해줌.

유칼: 오늘은 루키보다 퍼포먼스적으로 좀더 밀린거 같네요.

데프트: 제일 놀랐던게 원딜러인데 숙련도 헬인 벨코즈를 들고 스킬 적중률도 어마어마했고 라인전도 그리 크게 안밀림

마타: 도발 각 진짜 잘 봄 오늘은 투신급 이니시를 보여줌.

총 평가: 스멥과 스코어가 겜을 만들고 데프트의 좋은 숙련도로 잘크게 된 벨코즈로 게임 펑~

SKT

트할: 벤픽땜에 제일 불쌍한 트할 T^T

블랭크: 초반 2렙 갱킹 당한게 아쉬움 좀 더 조심했어야함.

: 겜이 망해서 그렇지 오늘 반응속도 진짜 미쳤음 진짜 이게임 이겼으면 뱅의 반속땜에 이기는게임이였을거임.

페이커: 뭐 보여준게 없음 그냥 평가는 딱 중간.

울프: 울프도 뭔가 보여준게 없어서 평가는 딱 중간.

총 평가: 솔직히 한타만 보면 피지컬적으로 더 좋았음 근데 밴픽이랑 전략적으로 너무 개털려버림. 한국의 자랑인 운영과 벤픽에서 너무 밀렸다고 생각이 되서 너무 아쉬움. 추가적으로 다리대신 문도 했으면 더 좋았을거라고 생각함 라인전도 다리우스보다 받아먹기 좋고 다리우스가 아트 정글 카밀한테 너무 취약함. 이 경기를 통해 아트록스 벤이 나오게 됨.

아프리카

기인: 레이의 실수가있긴 했지만 진짜 초반 스카웃의 갱에서 침착하게 점멸도 안빼고 삼, 이 결과 자야의 성장을 가속화 시킬 수 있게 했고 미드 1차타워 피를 엄청 깎게 되는 결과를 줌.

스피릿: 이니시 자체는 확실히 숙련도를 올린게 보임 근데 좀 아쉬운게 미드 싸움에서 비벼질때 수면맞았따고 점멸 이니시가 너무 아쉬웠음 어짜피 자야가 잘컸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욘 없다고 보네요.

에이밍: 오늘 트롤 될뻔한 에이밍;; 진짜 미드쌈에서 알리 e맞으로 가는거보고 너무 탄식이 나왔네요. 이게 진짜 안좋은 판단이라고 생각하네요 어짜피 자기가 잘커서 자기만 살고 앞라인부터 녹이면 되는데... ㅠㅠ 진짜 이게 너무 아쉬운 판단인거 같네요.

쿠로: 쿠로도 오늘 경기까지 보면서 느끼는데 팀 중에서 제일 국제대회경험이 많은데도 긴장을 이번에 좀 많이 하는거 같네요. 전부터 실수가 너무 많은거같아요 알리인데 주문스펠 먹으로가는 실수도 그렇고 ㅠㅠ

투신: 쿠로 물리고 싸운 용쪽 한타에서 진짜 잘 싸워줌 서폿인데 해설진에서도 말했듯이 탑쉔처럼 엄청 잘해줌. 이거 말곤 터진 겜이라 무난무난하게 잘했네요.

총 평가: 갓 기인

킹존

: 좀 잘함. 다 잘하다가 킹존 블루 쪽 정글쌈에서 도인비 죽일라다가 역으로 당한거 그거 판단 너무 안좋았다고 봄. 이거 외엔 잘했음.

피넛: 좀 잘함 진짜 딱 좀 잘한다는 표현밖에 없는거같네요.

비디디: 좀 잘함 그나마 제일 ㄱㅊ았다고 봄 아쉬운거라면 봇 초반 4인 다이브 콜이랑 못 막아준거?

프레이: 진짜 에이밍보다 더 못함 벽임신에 블랙실드 지속시간 체크 못해서 죽는거랑 그냥 참담함... 다시 프짱이 됬으면 좋겠네요.

고릴라: 점멸 늦게써서 죽는거랑 플로리스 시야에 보이는데 각 오지게 잡다가 q못맞춘거 이거 진짜 크다고 보네요. 이거 잡았으면 카르마 세주라 상대의 조합강점이 절반이 깎이는데 이런 q도 너무 간 보다가 못맞춘거 아쉽네요... 요즘 고릴라 기량 하략이 너무 아쉽네요. 팀의 너무 구멍인거같네요 다시 모두의 어머니로 되었으면 좋겠어요.

총 평가: 프릴라가 기량 하락이 검은수염 뱅때랑 비슷한 효과를 보여주네요... 다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상체도 국내에서 보여준 플레이를 한번이라도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1시드로 왔는데... 너무 아쉬움

아프리카

기인: 트할과 같이 밴픽땜에 피해본 1인 근데 국대탑답게 트할보단 더 잘 버팀

스피릿: mlxg보다 못하긴했는데 미드에서 샤오후 따는거보고 소름돋긴했는데 .....

쿠로: 이 판 잘 버티긴했는데 그래도 잔 실수가 보였네요....

에이밍: 걍 2번째 경기에서도 개똥쳤는데 이번에도 앞플까지... 이번 리라 제일 못한 선수라고 생각되네요.

투신: 진짜 상대가 투신 저격벤 그렇게 많이 했는데 벤픽이 이리 똥망이니 허허;; 근데 경기적으로 평가하면 라인전 q를 너무 못맞춘거같네요..

총 평가: 밴픽 똥망, 에이밍 앞플 허허;;;




제 게인적인 생각으로 이번 리라도 졌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부진한 선수도 다시 잘하길 빌고 아시안게임 우승기원하고 롤드컵에서 다시 영광을 찾았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슼팬인데 스고수 성불 좀 시켜주세요.... 밴픽으로 2판을 꽁패하니까 너무 화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