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에 없는 기타 문제점을 카테고리별로 나열합니다.

글 작성 후 수정한 부분은 초록으로 표시하겠습니다.

ver 1.06 -> ver 1.10

변경점: 유니온 오라, 텔레포트 관련 항목 보다 명확한 표현으로 수정, 언덕에서 밑텔 불가한 버그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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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적인 문제)

-극악의 사냥피로도/마릿수

-5차스킬 및 하이퍼(마오데)가 모두 쿨이 맞지 않아, 딜사이클 설계에 지장을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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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스킬의 문제)

-유니온오라
유니온 오라 낫질 후딜레이에 스킬입력이 반영되지 않는(씹히는) 현상
유니온 오라 자체 발동 후딜에 스킬입력이 반영되지 않는(씹히는) 현상
유니온 오라 스킬 단축키를 눌렀을 때 한번만에 On, Off가 되지 않는(입력이 씹히는) 현상
증발 현상
디버프 오라 효과가 몬스터에게 적용되는 타이밍에 낫 공격이 데미지를 입히지 못하는 현상

-그림리퍼
공격했을때 데스 게이지 안참
발동 이후 4초 기다려야 첫 공격

-텔레포트
풀공속기준 윗피블텔을 쓰고있으면 바닥에 닿기 전에 다시 윗텔이 시전되다가, 일정 높이에 다다르면 텔레포트가 안되면서 타이밍이 꼬임(헛텔)
하향 텔포 가능 높이가 하향 점프 가능 높이보다 낮음(2016년 이후 간접 하향됨)
하향 텔포 가능 높이에 있는데도 일부 언덕에서 밑텔이 안되는 현상

-피블텔 할때 방향전환이 안 되어 피블, 닼라 징표 데미지가 종종 들어가지 않음.

-블루 오라
현 메타에서 전혀 쓸모없는 스킬

-배틀 스퍼트
3차 스킬임에도 코어 강화시 레벨당 최종데미지가 2%씩 오름

(타 직업과 공통점이 있는 문제)

-사망 후 부활시 기존에 켜둔 오라와 데스가 다시 꺼짐
데스가 수시로 증발함

-배틀스퍼트 안 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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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외적 문제

-인구 수 적음

-오라의 파티플레이 효율이 너무 좋은 나머지 다른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