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썬콜 스킬 조정을 해보려고 하는데 여려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라이트닝스피어

현재

15명의 적에게 0.25초마다 200% 데미지로 7번 공격 최대 8초간 지속, 지속시간에 비례하여 최대 1500%의 데미지
재사용대기시간 75초.

총 퍼뎀 200 x 7 x 30 + 1500 x 7 = 52500%

총 타수 217타

변경

15명의 적에게 0.25초마다 150% 데미지로 14번 공격 최대 8초간 지속,
키다운 종료시 450%의 데미지로 10 번공격이 총 3회 발동 (카르마 퓨리같이) 쿨타임 120초
시전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 20% 감소.
키다운 중 100%의 이동속도로 이동 가능
라이트닝 스피어가 전방이 아닌 캐릭터 위로 이동.

총 퍼뎀 150 x 14 x 30 + 450 x 10 x 3 = 76500 %

총 타수 450타.

극딜 쿨타임 조정 및 타수 분할로 인해 빨리 막히는 퍼뎀과 낮은 타수 보완. 높은 패널티 완화

프로즌 오브

현재 
최대 8명의 적을 220%로 공격하는 프로즌 오브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5초 (현재 타격회수 20회)



변경
최대 8명의 적을 140%의 데미지로 2번 공격하는 프로즌오브 생성, 오브는 최대 1개까지만 생성 가능하다
(쿨타임 삭제, 기본 타격회수 20회)

하이퍼 패시브 변경

프로즌오브 엑스트라 타겟 -> 프로즌 오브 엑스트라 어택

프로즌 오브의 기본 타격회수를 5회 증가시킨다

프로즌 오브 크리티컬 레이트 -> 프로즌 오브 스플릿 어택

프로즌 오브의 공격 횟수를 140 * 2 에서 100*3 으로 변경

(원활한 빙결 중첩을 위한 타격회수 증가 및, 타수 분할 ( 루시드에서 좀 더 편할수도)


칠링 스탭 -> 칠링 필드 (스킬 변경)

현재 텔레포트 사용시 60% 확률로 지면 동결, 얼어붙은 지면 위의 적을 2%의 데미지로 공격, 6초 지속

변경. 전방에 얼음으로 이루어진 발판을 생성한다, 발판에 닿은 적 몬스터를 2%의 데미지로 공격 15초 지속, 쿨타임 5초


썬더 브레이크

최대 12명의 적에게 1650%로 8번 공격하는 번개를 8번 사용, 번개는 계속 전진하며  전진할수 없는경우 같은 위치에 떨어짐. 같은몬스터를 여러번 공격할수록 최종데미지 5% 감소, 쿨타임 45초

변경. 최대 12명의 적에게 650%로 15 공격하는 번개를 8번 사용, 번개는 계속 전진하며, 전진할수 없거나, 
칠링 필드의 닿은 경우 같은 위치에 떨어짐, 같은 몬스터를 여려번 공격할수록 최종데미지 5% 감소, 쿨타임 30초

타수 64타 -> 120타, 
데미지 총 합 (감소 없다고 가정, 계산 힘들어) 105600% -> 78000 %  데미지 감소 및 쿨타임 감소( 더 자주 사용)


인피니티, (만악의 근원)

현재
40초동안 지속, 최종데미지 70% 증가, 버프 지속시간동안  최종데미지 3%씩 꾸준하게 증가, 쿨 3분.


개편

20초간 최종데미지 35% 증가

패시브 영구적으로 최종데미지 50% 증가
쿨타임 2분, 벞지 적용,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미적용.

극한으로 벞지 올린 사람들은 인피 지속/쿨이 120/180정도로 형성되는걸로 알고있음.
결국 언스에서 3분동안 인피 1번을 뽑을수 있다면 인피 자체는 무한 유지가 가능은 하지만 예열한게 날아가는 단점 존재.

인피니티 최소값을 하향시켜 패시브로 유지,  70% -> 50%
상승량의 평균치로 버프로 넣음. 인피 막탐의 경우 최종뎀이 약 60% 추가증가증가 (5초당 3%씩 100초라고 가정)
낮아진 딜 상승량은 언스를 개편하여 보충할수 있을것으로 예상

최종데미지 변화량 70 ~ 130% -> 50% (+35%), 
운에 의한 지속은 줄인 대신 최대 증가량 하향.

아이스 오라

추가, 아이스오라의 영향 범위 안의 있는 적 몬스터 빙결 중첩이 3 이하로 감소하지 않는다.
 (라스피떄 빙결중첩 끝까지 유지 힘드니, 최소 데미지 보장을 위한 보험)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 삭제)

추가 스킬) 포비든 그리모어

금단의 마도서를 펼쳐 30초간 각 직업에 맞는 효과를 얻는다. 쿨타임 120초?

불독) 퍼번트 드레인의 최종데미지 증가 효과 10%p 추가 증가

썬콜) 프로스트 이팩트의 빙결 중첩당 크리티컬 데미지 4%p 추가 증가,
      번개속성으로 공격시 중첩당 최종데미지 증가 9%p 추가 증가

비숍) 벤전스 오브 엔젤의 최종데미지 증가량 40%p 추가 증가, 엔젤레이의 공격회수 5회 증가.

기본적으로 최종데미지 증가량을 50% 전후로 조절.
직업별 특색있는 패시브를 이용하는것으로 좀더 특색있게 조정.
썬콜의 경우 번개스택 유지가 힘든 관계로 크뎀 증가량을 같이 증가시킴,
비숍의 경우 낮은 타수까지 보완할수 있게 엔젤레이의 타수 증가시킴.

스피릿 오브 스노우

현재,  30초동안 최대 10명의 적을 880%로 9번 공격하고 빙결 1중첩, 단일대상 공격시 1870%로 공격후 빙결 3번 중첩

변경, 30초동안 최대 10명의 적을 880%로 9번 공격하고 빙결 2중첩, 단일대상 공격시 2회 공격한다)

타수 분할 및 빙결중첩 증가.

프로스트 이팩트

현재 빙결중첩당 크뎀 3%, 데미지 12%

변경 빙결중첩당 크뎀 3%, 최종데미지 8%, 증가하는 최종데미지간 합적용

너무 높다는 의견으로 10% -> 8%로 하향조정( 어차피 상상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