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라 때 윈브를 키워보려는 리부트 히어로 유저입니다!

유튜브 영상과 인벤 게시물을 여럿 찾아보며, 고민끝에
'천노 스톰 윔 페턴 볼텍(30)' 이렇게 3중 3코어 세팅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유튜버 '메구해'님 코강 영상 참고했습니다.)

1. 미래를 위해 페턴에 보다 투자할 계획이지만, 당장은 볼텍으로 사냥 할 계획입니다. 페턴의 높은 원킬컷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더군요.
허나 이럴 경우 볼텍 강화가 부족하여 초반 사냥이 어려울듯 한데,
30렙 혹은 노코강 볼텍으로도 알카 이전 1틱이 날지 궁금합니다!
(무기 제외 12성 9퍼 둘둘에 무기 17성, 무보엠 유닠 공 두줄, 9보장셋, 포뻥 받은 상태에서. 유니온은 6천입니다. 서버 특성상 3카 5앱을 당장 마련하기가 어려워, 일단 카루타 4부위 셋 착용 할 예정입니다.)

2. 위 세팅대로면 몬순은 코강을 포기하게 되는데, 주요 사냥터 볼텍 1틱이 난다는 가정 하에 노코강 몬순 1틱이 가능한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3. 리부트 서버이다보니 코젬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데,
위 세팅이 끝나는 데까지 기존 유저분들은 몇 개 가량의 젬을 사용 하셨는지도 궁금합니다! (스킬코어는 당장 크게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4. 스펙업과는 무관한 질문이지만, 워크와 스톰을 매크로로 설정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레이드 시 스톰이 시전됨에 따라 천노 및 공격 스킬의 발동이 늦어지지는 않는지 궁금합니다.(질문이 이해 되실지 모르겠네요ㅠ)

맞춤형 답변이 아니더라도 좋으며,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