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에 225 레벨을 찍은 뒤로는 터무니없는 포스부족으로 인해 잠시 사냥을 멈추고 일퀘만 하며 편집에 힘을 쓰고있는 유튜버 ‘동글꽁’ 입니당 ~.~

메이플 광부로 먹고살던 백수라 섀도광부 멈추고 엔버육성한다고 큰 돈이 들어가다보니 현실이 빈곤해진 문제가 발생해서..
템들이 조금씩만 변하고 있는데 직작 하는 아케인 무기가 에디 에픽에서 공6퍼가 안뜨더만 유니크 가고.. 유니크에서 공9퍼가 안뜨더만 레전드리를 뿅..! 아직 두줄뽑기 도전은 못하고 공12퍼 스탑 상태..(본인 섀도어보조 레전에서부터 400개 사용해서 공,뎀 으로 마무리해본 경험 있..)

음 저번글에서 레헬른 사냥터에 대한 고민을 갖고 여러분들께 물어봤는데 역시 직접 해보는게 답이어서..
아래 이미지 같은 허접한 메모장 기록으로 측정하다가 낸 결론!
닭뛰3 이 버닝이 8~10 이면 경험치 자체는 좋지만 1층과 2층시커가 전이가 안되기때문에 맵 전체를 돌아줘야해서 피로도가 조금 있고.
본색1 이 층 사이가 일정해서 시커 전이도 좋고 몹수도 많고 해서 버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마릿수 및 경험치를 보여줘서 결국 본색1로 최종선택 !
현재 227 인뎅 아르카나 메소 및 경험치 패널티 때문에 228 까지는 본색 1 에서 사냥할 예정..!

음.. 어빌도 일몹뎀10% 에서 돌려서 메획18% 를 띄우는데 성공..! 둘째줄 드랍5% 도 떠서 반값오면 유니크드랍 노려줄 예정 !

장갑 덱 24% 에서 명큡 돌려서 오토스틸 7% 겟 ..!
210렙때 갔던 무릉이 44층 이었는뎅 225렙 찍고 가니 템이 오히려 안좋아졌지만(덱24퍼 감소) 46층을 깼네용 신무릉이 레벨차가 크게 작용한다더니 체감이 되는군요.

불의원소술사 얼장이 갖고싶어서 10.7억 주고 스라벨 구매후 얼장얻고 피스 했는데 모조리 블랙라벨 나와서 돈을 다날린.. ㅜㅜ

오늘이 주저리주저리 끝..!

질문! 아르카나 동윗깊2 로어사냥 해봤는데 영 별로인거 같아서.. 역시나 동윗깊1 시커사냥 이 가장 나을까요..? 엔버 선배님들의 아르카나시절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