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작성자는 코알못임

기존 직업을 고치는 게 오류로 난리 나는 거라면
아예 신직업 취급하고 코드를 처음부터 다시 짜서
원래 직업으로 하고 있던 플레이어의 정보에 업데이트 시키는 방식으로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듬

오류로 점철된 플레임위자드에서 아래 문제를 고치고 싶다고 하자

오비탈 플레임: 애드레인지와 공속의 반비례관계, 부메랑 메커니즘으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오류(이건 있다고 가정하고...)
플레임 디스차지: 증발 오류
파이어 블링크, 버닝 리전: 발판이 사라질 때 같이 사라지도록 패치하게 된 원인이 되는 오류

설정한 후에는 플위에 할당된 코드들을 현재 쓰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다시 코드를 짜서 위의 문제들이 발생할 가능성을 없애거나 최소로 만듬
이 과정을 거친 후, 기존 플위 유저들에게 기존의 스킬코드 대신 새 코드로 덧씌워주는 업뎃을 실시함

이러면 구직업 건드리면서 또다른 오류가 튀어나오는 걸 방지할 수 있지 않을까?
이걸 한 직업 두 직업 점점 늘려가면 앞으로의 밸런싱도 오류 걱정을 덜 해도 되니까 엄청 수월해질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