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고개 #찐가족 #길드원모집


          스카니아 18등, 고개 길드원 모집중          



산등성이 봉우리 사이의 낮은 부분

❤️ 고개 ❤️



한데 어울려 모두가 다 같이 한 고개, 한 고개 넘어가볼 소중한 가족이 되실 신규 길드원 분들을 모집합니다.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메린이, 메창 상관 없이 한 식구가 될 수 있는 <고개>로 오셔서 인연을 맺는건 어떨까요 ?



          ❤️ 환영합니다⍢(가입 조건) ❤️          


레벨 제한 220

금방 접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가입 조건에 레벨이 포함되어 있지만...

혹시라도 정말 길드 내에서 잘 적응할 수 있다!, 나는 수다쟁이다! 자신 있는 분들은 어필해주세요 !ㅋㅋㅋ


성인(24세 ↑)

저희 '고개' 에서는 최소한의 매너를 지키고 소통할 수 있는 성인 분들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공지방(필참)

길드 공지 및 매주 업데이트에 관해서만 채팅이 올라옵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수다방(자율)

어떤 주제로든 자유롭게 이야기 가능합니다. #일상 #소통 #연애상담 #메이플상담


   디스코드(자율) : 옛날 스카이프, 게임톡, 토크온 같이 마이크로 말하면서 소통하는 방입니다.

휴대폰에서 앱 설치로도 참여 가능합니다.

디스코드에 되게 기능이 많습니다. 음악감상방, 노래방 등 마이크가 안되시더라도 놀러오세요 !


룩덕, 사냥러, 보스돌이, 새벽 재획러, 메린이, 메잘알, 투머치토커 전부 전부 환영합니다 !✨



          ❤️ 길드 운영 방식 ❤️          


현재 저희 길드원은 총 99명 입니다. (장기간 미접 포함하면 50-60명)


나이 제한이 있는 성인 길드이기 때문에 대부분 20대 중후반, 30대 직장인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30대분들이 다른 길드에 비해 많이 있는 편입니다.)


삼촌, 이모, 형, 누나, 오빠, 언니, 동생하며 다들 진짜 가족처럼 잘 챙기며 사이 좋게 지내고 있습니다.

신규 길드원이 들어오면, 적응 기간동안 길드원들 대부분이 잘 챙겨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만 끝이 아니라 일상 생활 소통도 하며 친목을 다지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 수다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문제로 언제든지 입퇴장 자유로우나, 소통하는 길드답게 모두 다 소통하며 지냈으면 합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게임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기기 위해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현생이 더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 디스코드에서 퇴근 후 활성화 되는 저녁반과 아침까지 달리는 새벽반이 항상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


새벽반 유저분들도 혹시 들어가도 '나 혼자일까' 걱정 마시고,

저희 길드 새벽반과 함께 외롭지 않게 소통하며 재밌게 게임 즐겼으면 합니다 !


길드내 상위 주간 보스 컨텐츠가 되게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우&데미안 고정파티 현재 총 11파티

#루시드 고정 파티(이지 포함) 총 4파티

#윌 고정 파티 총 1파티



          ❌ 이런 분들은 받지 않아요... ❌          


길드에서 혼자 활동하고, '절대' 소통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사양합니다.


기본적인 매너를 지키지 않고, 상대방에 대해 예의를 갖추지 않는 분들은 사양합니다.


아이템 구걸 및 스틸, 언행이 거치신 분, 그 외에도 내외적으로 문제가 많이 생기는 분들은 사양합니다.


길드 내에서 정치질을 하거나, 한 길드원들을 대놓고 무시하는 분들 또한 사양합니다.


개인 사정이 있다면 괜찮겠지만, 길드 보스 및 길드 컨텐츠 참석을 전혀 하지 않는 분들도 사양합니다.

(개인 사정이 있으시다면, 운영진들께 따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가입 방법 ❤️


인게임 문의

엡츄, 경호의복숭아, 최비햄, 문틀쿵, 첨이썬, 중고개가, 호영소담, 너는내


카카오톡 오픈톡 문의

https://open.kakao.com/o/gf8gkHv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