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명이 빨간 것은 즉시발동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캐논슈터의 ICBM은 예외적으로 무적시간이 1초 미만이기에 빨간색 표시하였습니다.)

스킬명이 파란 것은 체력이 아닌 다른 수치를 소모해야하는 반무적기입니다.

스킬명이 노란 것은 특정 조건에서만 즉시발동이 가능한 경우입니다.

무적기 유무에 노란색이 채워진 것은 유지 시간이 1초 미만이거나 즉시발동이 불가능한 스킬만 가진 경우입니다.



* 신규5차로 추가된 새로운 무적기를 추가하였습니다. 
  - 캡틴, 메카닉, 소울마스터, 블래스터


* 시전 동작 중 등등 애매했던 시간표기를 정확한 수치로 바꾸었습니다. 

  - 클라이언트의 실제 스킬시전 시간을 표기하였습니다.

  - 여러 이펙트가 조합되어 시전되는 스킬이어서 확실하지 않았던 수치는 ?를 뒤에 표시하였습니다.

  - 신궁좀살려줘(dpm제작자)님의 블로그에서 무적기는 서버렉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듯 하다는 내용이 있었기에 서버렉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가동률은 그냥 유지시간/쿨타임 입니다.


* 아란의 헌터즈타겟팅 가동률의 경우 신궁좀살려줘님의 아드가동률 계산 글을 참고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oe135/221093010127

   이 글에 따르면 아란은 이론적으로 한 사이클 296.4초당 아드레날린 상태가 약5.4회 발동됩니다.

   그래서 헌터즈 타겟팅을 54.89초당 1회 사용 시 최대 무적 가동률로 계산했습니다.




틀린점이나 빠진점 지적받습니다.

벞지 적용 여부는 나중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신규5차의 경우 본섭에 나올때까지 변경점이 있을 시 계속 갱신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