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이 비정상적으로 높게 출력되는 경우

대다수의 경우 INT%와 LUK% 수치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5%와 같이 수치뒤에 %를 입력하지않고

그냥 5만 치고 엔터를 쳐서 500%가 되어

스텟 뻥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을 듯 합니다

>> 유효성 검사 옵션을 추가해 실수를 방지했습니다

 

 

무한성단 공30짜리 잘못사서 현타오는 바람에

예전에 군대에서 소일거리 하던 기억을 더듬어 발전시켜 보았습니다

 

인게임 템창을 보고 하나하나 입력해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나

이 파일의 최대 장점은 템을 여러개 놓고 비교해볼수 있다는 점,

잠재를 바꾸면 어떻게 스펙이 바뀌는지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며

 

부가적으로

마력1당 인트 몇과 비슷한지

인트1% 당 인트 몇과 비슷한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프로토 타입 내놓고 쓰는거라 완성도가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써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엑셀가지고 노는거 좋아하고 많이합니다

특히 게임가지고 하는게 재밌어서 하다보니 이렇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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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락된 부분 찾아서 수정하고

실데미지 계산을 위해 보완&재업 합니다

+기본 크리티컬 5% 적용

+소울 게이지를 모으면 부여되는 마력 20 적용

+크리티컬데미지와 무기숙련도에 따른 스공편차를 계산한 데미지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크리티컬 데미지는 20~50% 증뎀, 35%로 일괄적용)

   (비숍의 4차 스킬 포인트 분배 완료후 숙련도는 95%, 95~100%데미지, 97.5%로 일괄적용)

+벨룸에게 주는 실 공격력 (방어율 300% 타보스 동일적용. 단, 레벨과 아케인포스 등 미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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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0.13 업데이트



오류 수정

 - 하이퍼 스텟에 %적용이 되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코어 강화

 - 이제 스킬 코어 강화 수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빅뱅, 엔젤레이)

 - 코어 강화 수치에 따라 우측에 코어 방무(20%)가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추가 기능

 + 주력 사냥기인 빅뱅의 원킬컷을 대략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최소데미지가 아닌 평균데미지이므로 실제 원킬컷과 차이가 있습니다

 + 보스 방어율에 따른 엔젤레이의 줄당 데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카벨이상 방어율 300% 보스와 카루타, 하매, 카핑을 제외한

        나머지 보스들의 최대 방어율은 100% 입니다

     > 300%이상 보스의 경우는 따로 확인가능하도록 빼 놓았습니다


추가 기능2

 + 버프리모컨에 쓸샾, 쓸오더와 오버로드 마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 쓸오더의 경우 5차 코어 쓸오더 입니다

 + 5차 스킬 코어 장착시 패시브 효과로 부여되는 올스텟을 입력하면

   미세한 오차를 잡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올스텟 부여 코어 수치를 합산해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