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치상으로 변경된 내역만 기록 (버그 수정 등은 제외)

※ 스킬 범위 설명 : (전방, 후방, 상단, 하단) [픽셀]


릴리즈 확인






▶ 모험가 - 마법사


최종 데미지 65% -> 70%



▶ 보우마스터


공격범위 상향 - (300, 300, 370, 5) -> (400, 400, 435, 20)



▶ 패스파인더


최종 데미지 10% 삭제



▶ 캡틴


액션 딜레이 감소



▶ 소울마스터


데미지 30% -> 최종 데미지 20%



데미지 55% -> 최종 데미지 35%



▶ 플레임위자드


공격범위 상향 : (386, 423, 308, 289) -> (440, 440, 430, 200)



▶ 윈드브레이커


- 화살 간 딜레이 감소

- 방무 디버프 추가, 데미지 디버프 20% -> 15%



▶ 아란


- 부스트 종료 후 5초 안에 사용 불가 조건 삭제

-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의 영향을 받지 않음.



▶ 은월


(릴리즈 확인 필요)



▶ 데몬


더블 점프의 x축 거리 상향 (기존 대비 +20% 정도)



▶ 데몬어벤저


최소 회복량 시스템 추가



▶ 배틀메이지


- 지속시간 30초 -> 20초

- 공격횟수 +1회 -> +2회

- 사용중, 데스의 최종 데미지 100% 증가



▶ 와일드헌터


일반 몬스터 데미지 10% -> 20% 증가




쿨타임 160초 -> 120초




(릴리즈 확인 필요)



▶ 메카닉


메탈 아머에 탑승하지 않아도 MHP, MMP 증가 수치가 적용됨




- MHP, MMP 삭제

- 최대 HP +30% 삭제




- 최대 HP +30% 추가

- 최대 MP +600 추가




MP 소모량 90 -> 35



▶ 블래스터


차지 시간 감소 -25% -> -40%



▶ 카이저


- 크리티컬 확률 +20% 추가




- 크리티컬 확률 20% 삭제 (4차 피규레이션 크리티컬 확률 40% 삭제)




- 크리티컬 확률 +20% 추가

- 크리티컬 데미지 +8% -> +15%



▶ 카데나


웨폰 버라이어티 발동 쿨타임 0.25초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음




- 쿨타임 45초 -> 50초



▶ 엔젤릭버스터


- 최종 데미지 10% 증가 삭제

- 방어율 무시 15% 증가 추가




쿨타임 90초 -> 120초



▶ 키네시스


- 크리티컬 확률 20% 삭제

- 크리티컬 데미지 20% 추가




데미지 150% -> 165%



▶ 5차(전사)


- 공격 도중 최대 HP 비례 포함 데미지 감소 추가

 


- 불길 데미지 700% -> 1400%

- 불길 최대 데미지 1400% -> 2000%





(릴리즈 확인)



▶ 5차(마법사)


HP 소모량 1% -> 0.5%




- 쿨타임 60초 고정

- 지속시간 3초 -> 2초

- MP 소비량 5250 -> 7750



▶ 5차(궁수)


- 타겟수 15 -> 10

- 데미지 500% -> 1200%

- 공격 간 쿨타임 조정(0.5초 -> 1초 추정)




- 공격력 17% 증가 추가

- 화염 화살의 데미지 1200% -> 1500%



▶ 5차 (도적)


- 방어율 30% 무시 추가




(릴리즈 확인)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0% 증가 추가




- 클타임 90초 -> 80초




릴리즈 확인 (공격 딜레이가 수정된 것으로 추정)



▶ 5차(해적)


MP소비 -> HP 소비




- 에너지 오브 사용 가능 횟수 3 -> 1회

- 에너지 오브의 공격 횟수 3 -> 9회




쿨타임 100초 -> 120초




- 쿨타임 150초 -> 120초

- 각 스포트라이트의 최종 데미지 증가 7% -> 5%

- 공격 딜레이 0.6초 -> 0.72초




- 쿨타임 150초 -> 12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