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동/점프력










2. 플래시 점프



* 트점의 노란 동그라미는 '조건부'인 경우
* 윗점의 노란 동그라미는 '윗점을 대체할만한 다른 스킬'이 있는 경우
* 윗점의 노란 엑스는 '로프류 스킬(착지할 지형이 있을때만 사용 가능한 윗점)'만 가진 경우




* x값은 도약거리, y값은 점프 포물선의 높이와 관련된 수치로 추정
* 아란, 듀블, 카데나의 경우 클라이언트 내에 수치가 없어 실험으로 추정
* 수치의 변동이 있는 직업의 경우 상향으로 수치 조정이 된 경우
(미하일의 경우 상향 이전엔 클라에 x값과 y값이 표기되지 않음)
* 볼드체에 밑줄 쳐진 직업의 경우 트리플점프가 가능한 경우



3. 텔레포트



* 텔판정은 공격스킬의 공격 모션이 텔레포트를 포함한 경우
* 블링크는 '일정 거리' 기준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특정 좌표'로 텔레포트하여 이동하는 스킬
* 바이퍼의 트랜스폼은 위쪽 방향만 텔포로 인정됨




* 붉은 글씨로 된 직업은 텔레포트 스킬에 쿨타임이 있는 경우
* 노란색 동그라미는 스킬 사용에 제약이 있는 경우






* 좌우텔포의 경우 제로, 은월은 대시와 텔포가 혼합된 판정
* 카이저 텔포거리 파악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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