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저번 네오코어샵 때도 만들어서 올렸던 산군등장입니당
이번 코인샵은 의외로 물품들이 등급별로 나뉘지 않아서 만들기 편했네요!
나도 엑셀 매크로 잘 다루고 싶다... 다 노가다 형식으로 만들어서 손아파요 ㅋㅋㅋㅋ
혹시나 버그나 오류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업로드 하고 혹시 몰라서 점검해보니까 바로 요약탭에서 아직 완성 안한거 발견 ㅋㅋㅋㅋㅋ
++ 지인의 요청이 있어서 주간보스 초기화 탭을 만들었습니다! 매크로를 기록했기에 버튼 하나로 주간보스 초기화를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댓글 의견을 반영해서 일요일날 코인 수급 색상을 분홍색으로 처리했습니다!
++++ 유니온 가드닝 탭이 새로 생겼어요! 설명은 아랫쪽에!
+++++ 퍼스널 코인샵에서 빠진 물품 ( 상자류 총 4가지 ) 을 추가 기입했습니다!
++++++ 유니온 가드너에서 유니온 레벨을 기입하지 못하던 것 수정하였습니다!
(중요) +++++++ 어우.. 뭐 이렇게 잘못한게 많은지... 이벤트 기간을 제가 6월22일로 알고 제작하였습니다! 
현재 파일은 수정본으로 재업로드 하였으나 이미 다수의 정보를 입력하여 재기입이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의 단계를 따라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탭 중 하나를 우클릭 -> 탭 숨기기 취소 -> 설정탭 -> 2021-06-22 로 되어있는 셀을 2021-06-16 (이벤트 종료날짜) 로 변경

설명들은 각 탭들에 써놓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ㅎㅎ
비밀번호 : rkseks12

1. 요약탭입니다! 코인돌이 캐릭터들 이름설정 및 현재 보유 중인 코인 수량을 기입하는 곳이에요!


2. 코인 획득 수량 기입 달력입니다! 각 날짜에 맞는 셀에 오늘 얼마나 얻으셨는지 적으시면 됩니다 :) 주보 돌고 위시코인도 얼마나 얻으셨는지 적으시면 해결!


3. 각 코인샵들 탭입니다! 해당 탭들에서는 O/X 와 구매 수량만 기입할 수 있어요! 굳이 다른거 안건드려도 편하게 
이용가능하게끔 만들어놓았습니다. 
예를 들어 월드 내 수량 공유 같은 경우 해당 탭 왼쪽에 있는 남은 수량 공유 개수에 변화가 오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월드 내 수량 공유가 아닌 경우 ( 캐릭별로 구매 개수가 주어지는 경우) 각 캐릭터 쪽에서 남은 수량이 변화되게끔 만들었어요!
5. 주간보스 탭

다운 받으시면 상단에 매크로 사용하기 버튼이 뜰거에요. 승인? 사용하기? 를 눌러주시면 매크로 사용이 가능해질거란 생각이 듭니다.  주간 보스를 잡으신 후에 그 다음 주 목요일이 왔을 시 버섯을 눌러주시면 초기화 하도록 해놓았습니다! 
겸사겸사 결정석 가격 또한 써놓았습니당 ㅎㅎ

6. 유니온 가드너


현재 유니온 레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추가 코인을 반영하였습니다! 유니온 가드너로 얻는 코인은 별개의 코인이라 
유저들이 어느 캐릭터에 받을지 미지수라 생각해 코인 수급달력에는 반영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코인 수급달력에 기입하실 때 유니온 가드너를 참고하시고 더해주시면 해결될것이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