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브레이커의 하울링 게일 바람의 기운이 2개 충전이 된 상태에서 바람의 기운 한개짜리 하울링 게일을 쏘면 기존 바람의 기운 충전 시간 40초를 무시하고 바로 기운이 2개가 충전이 됩니다.

-> 바람의 기운 2개 충전되고 나서 약 40초가 지나고 -> 2개짜리 하울링 게일을 쏘면 -> 40초도아니고 한 2?3초만 있으면 바로 바람의 기운이 2개가 됩니다.-> 표기 오류가 아닌지라 2개짜리 하울링 게일이 쏴집니다.


근데 바람의 기운 2개가 충전이 된 상태에서 2개짜리를 쏜 다음에는 1개로 바로 충전이 안됨.

->바람의 기운이 2개 충전되었을때 -> 2개짜리 하울링 게일을 쏘면 바람의 기운이 0개가 됨.


바람의 기운을 다 쓰고 80초가 지나서 2개짜리를 만든 다음에 1개짜리 쏘면 1개남았다고 표기됨.

->바람의 기운을 0개로 만들고 -> 약 80초가 지나면 2개가 충전된다. -> 1개짜리 하울링 게일을 쏜다. -> 바람의 기운이 1개 남는다.


이러한 상황을 곰곰히 생각보니 "바람의 기운이 표기만 안되는 제 3의 바람의 기운이 축적되는건가?"라는 결론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버그라고 생각되는게 패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으면 한개짜리를 쏘고 2개를 쏘든 2개짜리를 쏘고 1개짜리를 쏘든 결과가 똑같이 나와야 하는데 순서가 다르다고 결과가 다르면 이건 정상적인 시스템이 아니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메이플 홈피 게시판에도 올려놨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