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몬월로 입문한 몬린이입니다.

 이전 글들을 너무 플스버전의 용기사급의 장비로 상위 테오 수렵으로 신뢰성이 낮아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이번에도 플스가 없어 동생 캐릭터로 대신했습니다.

 장비는 영상 후반부에 나오며 앞으로 하는 장비는 최대한 PC버전 급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략은 이전과 같습니다.

 곡사를 활용한 아주 쉬운 공략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컨트롤에 자신이 없어 최대한 쉽게 잡는 것을 지향합니다.


 화룡의 비기 세트효과를 이용한 회심격 세팅 후 회피복장이나 강타복장 (내용수정) 취향에 따라 KO호석 등을 사용합니다. 

 단 화룡비기 세팅과 체술3(or 체술식사) 은 꼭 넣어주세요. 

 저는 컨에 자신이 없어 회피복장을 활용했습니다.

 (내용 수정)
 대경직을 위해서 강타복장이나 ko호석 등 사용시 식사버프로 체술 띄우주시구요. 스킬구성이 어렵거나 회피가 어려우면 회피복장이 편합니다.  그 내용을 빠트렸네요. 댓보고 수정합니다.

 테오의 큰패턴을 위주로 피해주면서 머리에 딜을 넣어주고 일단 넘어뜨립니다.

 (내용 수정)

 스텝 후 연사로 딜을 머리에 넣는데 강사곡사는 후딜이 있어서 조금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잘못 썼다가 영상처럼 저렇기 훅 피가 다네여. 작고 빠른 공격은 피하기 어렵지만 보통 포효나 브레스 시 머리를 크게 움직이는 패턴이 피하기 좋습니다. 

 불을 토하는 패턴은 가장 피하기 편하고 보통 좌측에서 우측으로 불이 날아오니.  어느정도 거리가 된다면 좌측앞으로 회피해주면서 딜 넣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테오가 뛰어서 전진하는 패턴에 자주 얻어 맞았는데 패턴을 미리 움직이면 맞을 가능성이 높아 어느정도 패턴을 보고 움직이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대경직 이후 제자리콤보를 넣어주셔도 좋구요. 처음부터 곡사를 활용해도 좋습니다.

 다만 첫대경직 후에는 제자리콤보를 넣고 두번재부터 곡사를 활용한 연속 대경직 연출이 좀더 편한거 같습니다.

 강사 곡사를 이용해서 태오 머리에 돌비를 내려주게 합니다. 보통 대경직 시 세번정도는 곡사강사콤보를 넣어주는거 같습니다.


 좋아 죽는 테오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땅바닥에서 구르는 테오를 보시면서 편하게 딜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방법은 TA를 위한 방법이 아닌 편하게 잡는 방법입니다.

 TA시에는 곡사보다는 스텝 후 공격하는 방법이 더 빠릅니다.

 세팅은 다른분의 TA세팅급으로 맞췄지만.. 저한테 네오 1분대는 너무 어렵네요..


 피시버전에 제작가능한 활과 장비로만 수렵했습니다.

 영상은 2개로 식사버프로 체술을 맞춘 영상과 식사버프없이 체술호석3을 이용한 세팅입니다.

 영상 후반부에 세팅은 나와있고 제가 짠세팅은 아니며 신궁으로 유명하신 SSh님의 세팅을 참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