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성 집회소 제작 추천 세트



- 이즈치S헬름
- 이즈치S메일
- 울크S암
- 헌터S코일
- 헌터S그리브

높은 간파와 깨알 같은 공격 Lv 2로 딜량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헌터 코일과 헌터 그리브를 채용해 기절 내성 Lv 3이 있어 기절에 걸리지 않습니다. 방어력이 하위에 비해 높고 제작 난이도가 낮아 초반 상위 집회소에서 사용하기 좋은 방어구 세트입니다.

대검을 사용하신다면 푸르푸르 방어구를 장비해 집중을 확보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 5성 집회소 제작 추천 세트



- 팽고S페이크
- 이즈치S메일
- 울크S암
- 도베르코일
- 잉곳S그리브

아직까진 짧은 녹색 예리도 무기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노랑색 예리도 까지 사용 시 대미지 보정을 받을 수 있는 둔기 사용과 공격력을 올려주는 공격 Lv 4를 채용했습니다. 만일 긴 녹색 예리도 무기를 사용하신다면 '랑고르S코일'(허리)를 착용하셔서 둔기 사용을 Lv 3까지 올리시길 추천합니다.

5성에선 범용적으로 사용할만한 가슴, 팔 방어구가 부족해서 4성때와 같은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잉곳S그리브'는 엔딩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방어구기 때문에 필수로 제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랜스, 건랜스, 차지액스를 사용하신다면 바살S메일, 암을 장비해 가드 성능을 확보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 6성 집회소 제작 추천 세트



- 진오우S헬름
- 르와가S펫 (파르메르S펫)
- 레우스S암
- 스칼다S앙카 (스파이오S앙카)
- 잉곳S그리브

엔딩 전 마지막으로 정비하는 커스텀입니다. 약점 특효로 몬스터의 약점에 공격을 가하면 50% + 간파 20%로 최소 70% 확률로 회심이 발동합니다. 르와가S펫 제작 시 '왕사슴호랑나비', 스칼다S앙카 제작 시 '독거미'란 교역 레어 소재가 필요합니다.

▶ 수렵으로 얻을 수 없는 아이템 획득 공략

태도를 사용하신다면 벨리오S메일, 암을 장비해 납도술을 확보하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