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탈출법


간단명료하게 골드 탈출법 알려준다

참고로 난 3200~3300점대 그냥저냥 개발 유저임

친구새끼가 같이 하고싶은데 하도 못 올라와서 친구꺼로 2주정도 매일했따 

못올라오는 이유가 확연히 보이더라 나름 분석해봤음 



1. 궁연계 및 궁 사용

골드이하새끼들은 키보드에 탭 키가 없는거같다

우리편 궁 게이지를 아에 안봄. 

 
궁연계는 개뿔 그냥 지 궁 잘쓰는게 목적임

특히 라인이나 자리야 하는놈들 보면

우리편 딜러가 다죽었거나 


우리편 3명이 죽어서 6:3인 상황에서 궁쓰고 자빠짐

6명다모았는데 호응없다고 징징거림

뇌라는게 있으면 좀 보고 궁좀쓰자 진짜로;


그리고 궁연계를 도데체 왜 안하는지 이해가 1도 안가는데 

우리편이랑 궁연계가 되면(가령 겐지 자리야, 파라 자리야)

ㄴㅐ가궁이 차도 우리편 궁이 다 차간다 싶으면 기다려야지

혼자쓰고 뒤지는놈들 진짜 너무많음 


그리고 솔맥새끼들 디바나 라인방벽 앞에  뻔히 두고 궁쓰는건

진짜 뇌가 순두부냐? 진짜 이해가 전혀 안간다 




2. 조합

옵치가 괜히 캐릭을 중간에 바꿀수 있게 해노은거냐 ?

인간적으로 적이 33 이면 겐지같은건 좀 쳐 빼는게 예의아님?

브리한테 개쳐맞고 윈스턴 디바에 막히는거 뻔히 알면서

끝까지 겐지잡거나(상대 조합에 우리도 유동적으로 맞추라는 소리임) 

적 파라에 개 쥐어 털리면 알아서 솔맥중 하나를 하던가. 



3. 지가 머 해야 하는지 모르는놈들

예를들어 자리야 같은경우는 우리편 파라가 궁쓰면
파라한테 

당연히 보호막을 줘야 하는데 

안줌

그생각 자체를 못함. 생각 자체를 못하니 피드백이 안되고 피드백이 안되니 맨날 쳐 발리지 

그리고 딜러새끼들도 보면 지가 뭘 해야 하는질 전혀 모르는놈들이 너무 많다. (위에 솔져나 맥 같은새키들)


4. 위한하는새끼들

솔직히 말해서 내 티어에도 위한은 병신이 너무많다 

 같은편 씹조가 하는거보면 진짜 한조에서 씹조로 개명하는게 맞다 

일단 궁연계 안함. 궁을 대놓고 궁씀 . 누가맞음? 지렁이도 아니고 쏘는거 다보이게 쏘는데 . 

심지어 같은편에 자리야 있는데도 연계안함. 도데체 뭔 생각인지 진짜 ㅡ,ㅡ;


그리고 씹조하는새끼들은  화물다 쳐 밀려도  안바꿈

남들은 더 비빌려고 트레 메이 하고 난린데 지는끝까지 

씹 ㅡ 조 

대가리깨져도 씹조임

대깨씹임 



위도우도 마찬가지 . 

골드이하새끼들은 파라 잡겠다고 개도우 쳐 꺼내지말고 

그냥 솔맥을 쳐 꺼내는게 답이다 .솔져 궁채워서 궁으로 그냥 쳐 따는게 더 빠름 

 파라 못따는건 기본이고 

니들이 위한 쳐 꺼냄으로써 상대 다른 캐릭을 못잡는다 등신들아.
 

ㄱ리고 보면 파라잡겠따고 위한 꺼내서 파라한테 쳐 따이는새끼들이 더 많음 진심 

그룹 찾을때 걍 총 시즌 플레이시간중  위한 10시간 이상은 짜르는게좋음 

위한 안한다고 해도 게임 안풀리거나 막판에 유종의 미를 거두겠따고 위한하고 쳐 나가는새끼들

존나많다

5. 은테금테들

걍 접어라 재능없다진심. 
즐겜유저는 괜찮지만. 

  은테 금테 달고 골드면 그냥 메이플이나 바람의 나라 하는게 

본인과 우리편 정신건강에 이로움. 진심이다

욕은 사절한다. 
Lv2
대길공
43%
 
경험치
143
베니
0
이니
345
  • 명성치70
  • 제니0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561      [일반]  그 티어에는 있을 이유가 있습니다. [1] 군필여고생쨩 16:44  83 1
    19560      [일반]  탱커유저가 전하는 탱커관련 꿀팁들 [1] Dashner 10:37  255 0
    19559      [일반]  24인치 vs 27인치 [12] 젤리하리보 14:55  621 0
    19558      [일반]  오버워치 모델링 추출하는법 아시는분?? [13] 기아짱짱 14:43  350 0
    19557      [일반]  솜트 조합 좋아짐 (수정) [1] 숙명의카인1 13:09  502 0
    19556      [일반]  오버워치 티어 올리는법 [7] 파초 01-16  1097 1
    19555      [일반]  솔져 한줄 팁 & 오버워치 스토리 [8] 댕댕이커여웡 01-16  893 1
    19554      [캐릭터]   둠피 제가많이쓰는콤보인데 살짝팁드리자면 [3] 누누찡 01-15  809 1
    19553      [일반]  에임조아지는팁 [10] 현임요 01-15  1472 3
    19552      [일반]  실력늘리는 개꿀팁 [6] Qazwsdg 01-14  1553 21
    19551      [일반]  욕설을 하여 신고를 먹게 되면 [4] 주마칼리스 01-14  1067 0
    19550      [캐릭터]   캐리하는 디바가 되는 섬세한 피드백 + 실습교..      Rhino1 01-14  653 5
    19549      [일반]  그마 멘탱이 알려주는 라인 꿀팁 [5] 키쿄카캬 01-13  1757 8
    19546      [일반]  오버워치 정말로 실력 늘고싶은사람들만 들으셈 (..  [24] Qloty 01-11  3621 19
    19545      [일반]   리퍼 그림자밟기 오아시스편 [1] Jseong444 01-11  396 0
    19544      [일반]  아니 18 메르시원챔충들 대체 어떤식으로 플레이.. [31] 메르시카린 01-11  1662 0
    19543      [일반]  골드탈출법 [64] 대길공 01-11  1429 4
    19542      [일반]  사설방 꽉찼을 때 참가하는 법  [18] 마자용 01-10  1336 1
    19540      [일반]  이번 패치에 대한 5문5답 [6] 분석사 01-09  1978 0
    19538      [일반]  가성비 마우스 한개 추천  [7] 시누이마이 01-09  1572 0
    19537      [일반]  솔져는 게이라서 [16] 댕댕이커여웡 01-09  1879 3
    19536      [일반]  레킹볼 팁 (최신 ver.)      얼린망고 01-09  1034 1
    19535      [일반]  ㅈ만큼 하고 크게 바라지마라 [12] 한조물아일체 01-08  2302 20
    19534      [일반]  아나학원론      파관탈 01-08  980 4
    19533      [일반]  (브실골플)팀 조합이 망했을 때의 대처법 [3] 얼창조심해라 01-07  1886 7
    19532      [일반]   겐지 용검 모션 관련 미세팁      Enlio 01-07  674 0
    19531      [일반]  브론즈에서 브리기테가 진짜 좋아요 [15] D오피 01-07  2004 7
    19530      [캐릭터]  -내용추가- 모이라 소소한 팁(요약 있음) [17] 올라가 01-07  1181 13
    19526      [일반]   가성비 게이밍 마우스 TOP5 (2019.01기..  [6] 김엔마 01-03  2841 2
    19525      [일반]  젠야타 강의 (계속 최신화) [17] 분석사 01-03  3694 23
    19524      [일반]  에임 가이드 영상 [16] Angelsss 01-03  1991 0
    19523      [일반]  에임좋아지는법 [21] 현임요 01-03  2560 0
    19521      [일반]  33 vs 33 팁 - 라인만 자르는게 답은 아.. [3] 죽어영웅은 01-02  2201 3
    19519      [일반]  브실골플 탈출기 0. 세팅  [5] Dickies 12-30  2841 6
    19518      [일반]   레킹볼 갈고리가이드 팁고리 영상 [6] 철갑상어탄 12-29  949 6
    19516      [일반]   낙사 당하고도 적에게 궁게이지 주지 않는 방법 [4] 신난알파카 12-29  2441 12
    19515      [일반]  소소한 예티사냥꾼 메이팁       Edm 12-29  1013 0
    19514      [일반]  모든 영웅 영어 대사 정리      옥부니즘 12-28  1054 3
    19510      [일반]  광물티어 꿀팁(잘알지만 까먹는 부분) [6] 금자 12-26  3281 7
    19507      [일반]  레킹볼 팁 모음(계속 추가중) [9] 얼린망고 12-25  1613 0
    19506      [일반]  에임 연습으로 1년전 30일부터 현재까지 (에임.. [7] Angelsss 12-24  3895 1
    19505      [일반]  실골드 심해 티어 욕안먹는 꿀팁 [57] 조류 12-23  3551 8
    19503      [일반]  게임을 생각하면서 하게되는 마음가짐 [10] 돼지분쇄 12-22  2408 6
    19502      [일반]  인벤 특별 포인트 받으세요!  [4] 아쉬람 12-22  631 11
    19501      [일반]  티어 안오르는애들 진짜 리얼 꿀팁 [15] 하나씩한번에 12-21  5444 4
    19500      [일반]  네크로스 1시즌콤보(우클평질풍) 사용팁 [4] 붑텡 12-20  2344 1
    19499      [일반]  셀프최플저장 F9  [3] Edm 12-20  1606 6
    19497      [일반]  브실골 티어는 이렇게 올리면 된다 (real f.. [37] 뚜쟁이 12-18  3875 4
    19496      [일반]  딜러들이 힐킷을 먹어야하는이유(아나님 힐좀! 했.. [29] 적팀하드캐리 12-18  3868 15
    19495      [일반]  빠대 빨리 잡는 미세팁 [12] 아진짜배고파 12-16  268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