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층 (아멘 pt)

이전에 진진을 이용해서 평범하게 클리어 하는 영상을 올린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아멘을 이용해서 보스 디오스가 사용하는 99% 격감을 뚫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파티 구성]

아멘 (환생 인드라) 제라, 이르미나 (디노발드 무기), 이르미나, 브라키디오스 / 아멘

※ 추천 구성이 아닙니다.
※ 브라키디오스는 디오스에서 쓰일까 싶어서 넣었는데 쓸모 없습니다. 2악킬은 유용하게 이용하긴 했는데 차라리 무효화 관통이 가능한 친구 들어가는게 더 나을 것 같습니다.
※ 보스인 디오스가 선제를 매우 강하게 때립니다. 보스 전에 격감 켜주서야 합니다.



최종층 (제 목소리와 함께 녹화되어 있습니다. 보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때 모든 유저들의 멘탈을 탈탈 털어먹었던 요르문간드 율! 그가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이전에 양심이 없는건 알았는지 조작시간이 늘어났고, 요구하는 콤보는 줄어드는 하향이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빛드랍을 꼭 맞추지 않아도 되는 센스까지!

과연 이번에는 저 높은 율의 벽을 넘을 수 있을지!

[각 패턴별 공략]

1패턴 - 방해드랍을 대량 생성합니다. 방해드랍만 잘 쪼개주시면 넘어갈 수 있습니다.

2패턴 - 판갈이 후 암흑을 뿌립니다. 암흑이 뿌려지기 전 드랍의 모양을 기억하거나, 회복드랍 위치를 먼저 파악한 뒤 암흑을 걷어내주시면서 쌓아올려주시면 됩니다.

3패턴 - 판갈이 후 왼쪽 세로 1줄을 구름으로 가립니다. 아는 드랍을 구름 속으로 집어 넣는다는 느낌으로 구름 속에 4구 1콤보를 집어넣고 구름이 있는 부분을 없는 부분으로 생각하고 퍼즐링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4패턴 - 가운데 가로 1줄을 방해로 변환한 뒤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가운데 생성된 가로 1줄 방해 중 왼쪽이나 오른쪽 3개를 밑이나 위로 옮기면 방해 2콤보가 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 쌓아줍니다.

5패턴 - 각각의 구석부분에 2개씩, 총 8개의 폭탄을 생성합니다. 사실상 제일 난관인 부분으로, 시작 드랍은 전체 드랍 중 갯수가 4개인 드랍, 혹은 독드랍을 잡고 시작하며, 방해를 먼저 맞추고 콤보를 이어주시면 됩니다. 낙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드랍판 자체를 넓게 보셔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최대한 획수를 줄이는 것이 관건입니다.

6패턴 - 판갈이 후 시작 드랍을 고정합니다. 5패턴보다 쉬운 패턴입니다. 그냥 쌓아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