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8

환생 사쿠야, 저팔계, 도서실의 감독신 칼리, 이자나미, 네반 / 환생 사쿠야

※ 리더스킬 : 불, 물, 나무, 빛속성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5배.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4배

1층 / 로즈엘 : 14500 가량의 공격을 날리고 고정된 세 위치에 폭탄 드랍을 생성한 뒤 왼쪽 두번째 세로열에 초암흑을 사용합니다.

튕겨내면 좋긴 한데 튕겨내지 못할 경우 최대한 드랍 순서를 기억하면서 전개합니다. 자신 없다면 폭탄 드랍을 지우면서 최대한 회복합니다. HP 50% 이하때 나오는 독드랍 뒷구 패턴만 안본다면 성공입니다.

2층 / 아폴로 :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자신의 HP 50% 를 회복하고 방해가 포함된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한번쯤은 버틸만한 대미지이고, 3층에서 네반을 띄우려면 한턴쯤은 버텨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 한대 맞고 판갈이 받은 후에 넘어가도 됩니다. 퍼즐링에 자신이 있어서 다음층에 네반 없이 프레도라 격파가 가능하다면 그냥 넘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3층 / 호노~야미프레도라 중 3기 : 방어력이 5백만으로 꽤나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네반의 스킬이 올라와있다면 사용해서 방어력을 0으로 만들어준 후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깡딜로도 뚫을 수 있습니다.

4층 / 발할 : 체스판 형태로 초암흑을 사용하고 모든 드랍을 잠급니다. 이때 저팔계를 사용해서 드랍을 리프레시 해준 뒤 넘어갑니다.

5층 / 루샤나 : 80% 근성에 1500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루샤나의 근성은 사쿠야 스킬 두번이면 뺄 수 있습니다. 그 뒤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서브들이 약해서 뒷구가 엄청 떨어지지 않는 이상은 무효화 컷 안걸립니다.

첫턴에 못잡으면 각무+바인드 맞는데 이때 네반이 바인드를 맞게 돼서 지정 속성 리더스킬을 발동할 수 없는 점은 참고.

Lv.9

세이버 얼터 (사가트의 안대), 어둠 속성/로쉐 (세이버 얼터의 바이저), 환생 신마왕 루시퍼 (각성 여포), 키리 (브라스카 카드), 환생 치천사 루시퍼 (아멘 장비) / 세이버 얼터 (세이버 얼터의 바이저)

※ 세이버 얼터 LF 모두 3악마킬러, 로쉐 3신킬러, 루시퍼 둘 다 3신킬러
※ 얼터 LF 모두 무효화 관통 초각성, 로쉐 50% 이하 공격력 증가 초각성, 신마왕 루시퍼 스킬 부스트 초각성, 치천사 루시퍼 50% 이하 공격력 증가 초각성
※ 난이도 정신나감 주의
※ 여기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는 상태이상 무효화를 사용하지 않고 공격을 하는 것도 연속공격인 것을 빼면 별다를게 없기 때문에 턴밀이나 무적 사용으로 넘어가는거 가능합니다.

1층 / 벨리알 (악마 타입) : 익히 아시는 3턴간 기다려주는 그 친구입니다. 다만 HP가 9억 7842만 가량인점이 함정...

2층 / 파브니르 (드래곤 타입) : 역시 3턴간 기다려주는 친구입니다. 대신 이 친구는 두번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세번째에 공격력 3배 인핸스를 사용한 후 다음 턴에 15만 8천 가량의 대미지를 때리는 패턴입니다. HP는 벨리알과 똑같은 9억 7842만 가량.

3층 / 다그다 (신 타입) : 10턴간 7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3턴 카운팅 후 263만 가량의 대미지를 날리는 친구입니다.

→ 모든 층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3턴 가량을 카운팅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은 후 전멸기를 날리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고 HP이긴 하지만 킬러각성이 많이 달린 친구 위주로 편성해서 가시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배수가 높은 리더 위주로 편성하시면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킬 봉인 내성을 비롯한 내성을 챙길 필요도 없고, 어차피 네가 안죽으면 내가 죽는다 식의 던전이라 HP 신경도 안쓰셔도 되기 때문에 최대한 강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파티가 좋습니다.

아멘을 사용할 경우 3층의 다그다가 7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기 때문에 10턴을 보낼 수 있도록 턴밀이나 무적기를 섞어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Lv.10

도로시 (트로이의 목마), 웨딩 제라 (지령 아미다마루), 학원 아마테라스 (트로이의 목마), 정월 아마테라스 (아스나의 란벤트라이트), 할로윈 코튼 (사가트의 안대) / 도로시

※ 절대로 추천 구성 아닙니다.
※ 7×6 드랍판 구성입니다.
※ 다른 내성 못챙겨도 독막은 꼭 챙겨주세요

1층 / 코토다마 : 5턴밀 사용 후 방해, 독, 맹독을 포함한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다음 턴에 독드랍이 있을 경우 16만 가량의 대미지를 날립니다.

1층에 턴밀을 쓰고 방해와 독이 있는 판갈이를 하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는 친구입니다. 턴은 벌 구간이 조금씩은 있기 때문에 밀려도 상관 없지만 조금 더 빠른 클리어를 원한다면 턴밀 내성 잠각 달아두는 쪽을 추천

2층 / 각성 사쿠야 : 50% 근성을 사용합니다. 5만~3만 6천 가량의 대미지가 날아오기 때문에 버틸 수 있다면 턴을 모아도 상관 없습니다. 추가타로 넘기면 되고, 근성일때는 8턴 각성 무효를 먼저 사용한 뒤 다음 턴에 전멸기를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3층 / 혼박의 흑명희 헬 : 헬의 궁진체입니다. 첫번째 세로줄과 일곱번째 세로줄의 3, 4번 드랍에 10턴간 룰렛을 사용하고 390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맹독드랍을 8개 생성합니다.

룰렛을 사용하긴 하지만 7X6 드랍판 자체가 드랍판이 넓기 때문에 룰렛이 없는 쪽을 이용해서 콤보를 전개해도 충분히 넘길 수 있습니다. 이후 패턴이 독이나 맹독을 이용한 패턴이라 튕겨내면 그만이긴 하지만, 패턴 중에 독드랍 뒷구가 떨어질 확률을 99턴 증가시키는 디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넘어가는 쪽을 추천합니다.

4층 / 펌킨 조커 : 회복력을 반감하고, 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이후 42000~46000 가량의 패턴과 함께 잠금, 암흑 등의 패턴을 사용합니다. 역시 버틸 수 있는 파티라면 버텨서 스킬 턴을 모은 뒤에 넘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무효화 관통 등으로 넘어갑니다. 참고로 전멸기 대미지는 63600 가량으로 높진 않지만 컷이 20% 인 점 참고

5층 / 각성 구시나다히메 : 2턴의 시간이 주어지고 HP가 50% 아래로 내려가면 행동 패턴이 1턴으로 감소합니다. 선제 공격으로는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고 6턴간 조작시간을 격감합니다.

HP가 50% 이상일때는 75% 격감, 회복드랍 변환, 회복을 방해로 변환하는 패턴을 한번에 사용합니다. 단, 2턴의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해당 패턴을 버텨가면서 턴을 모아 조작시간 격감을 버텨준 뒤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게 귀찮다면 그냥 조작시간 연장 스킬 써서 카운터친 뒤 추가타로 넘어갑니다.

6층 / 파넬라 : 50% 근성을 사용하고 5턴간 1000만 이상의 공격을 무효화하면서 99% 격감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회복, 방해, 독, 맹독드랍을 9개씩 생성합니다.

이후 콤보 수가 9콤보 이하라면 99% 그라비티+초암흑+최대 HP 50% 고정을, 10콤보 이상이라면 HP 모두 회복+초암흑+최대 HP 50% 고정을 사용합니다.

99% 격감을 사용하는 5턴을 버텨야 하기 때문에 이후에는 적당히 콤보 전개하고 회복하면서 버텨줍니다. 딜로 찍어누를 수 있다면 찍어누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5턴을 모두 버티면 50% 반감+회복&방해&독&맹독 9개씩을 생성합니다.

이때는 99% 격감도, 무효화도 없기 때문에 판갈이 사용 후에 추가타 처리하시면 됩니다.

이후의 패턴은 복잡한 편이라 장기전을 생각하신다면 던전 정보 한번씩 봐주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