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이런 모바일 게임은 처음 봅니다. 제 이야기를 들으시면 어는 정도는 이해할듯합니다. 저도 나름 다른 게임에 100만원 이상 썼던 유저인데 이런 게임은 처음봅니다. 황당할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지금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접지 못하는 이유가 35만원 결제를 해서 어찌되었건 재밌게 즐겨야만 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주사위의 신은 다들 한 번쯤 들어봤을겁니다. TV광고에서 런닝맨 연예인들이 주사위 들고 춤추며 광고 했던 게임입니다. 절대로 런닝맨을 비판 하려는게 아니라 그래도 마케팅비를 꽤 쓰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뭐 이 정도에 요즘엔 다들 하니 애교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여러분이 런닝맨보다 더 혹할 만한 이벤트는 바로 12만원 현급 지급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이걸 받기 위해서는 꼼수를 써야 하고 10연승이 쉽지 않잖아요.. 그래도 예상보다는 많이들 12만원을 타지 않을까 싶네요.. 이 이벤트가 12만원하고 보석 중에서 선택하는 이벤트입니다. 어쩄건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가 과도한 마케팅 비용이 든게 아닐까 싶어서 말하는겁니다.

주사위의 신에 게임성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모두의 마블과 비슷한 컨셉임에도 저는 재밌게 즐겼고 전망이 좋아서 꾸준히 갈꺼라는 예상으로 처음부터 현질해가면서 재밋게 즐기고 있었습니다. 서로 입장차가 크니 게임성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스킬카드를 통해서 다양한 게임을 할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거든요..

어쩄건 나온 지 거의 2달 정도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11월 15일 이후로 보석 3000개를 사용하면 5성 스킬 카드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물론 저도 지난 달에 30만원을 쓰긴 했지만 그건 여러날에 걸쳐서 썼던 것이고 3~4일 안에 30만원을 구매해서 사용하기는 거부감이 있어서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제가 기억 하기로 지난 달에 두번 걸쳐서 했습니다. 좋은 카드 얻으려고 헤비유저들은 50만원정도 현질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근데 이게 이벤트라서 공지 하고 나서 바로 적용되서 언제쯤 이런 이벤트를 할지 예상을 못해서 저도 현질 했으면 50만원 현질하고 gs25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 사서 충전해가며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어쨌건 충전 한도를 한번 늘렸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한게 아닐까 싶어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마지막이 아닙니다. 보석 3000개 이벤트가 어제 11월 30일에 종료 되었습니다. 그리고 12월 1일에 새로운 이벤트가 발표 되었습니다.

 

 

바로 구매 감사 이벤트 입니다. 요 며칠간 3000보석을 쓰게 하면 현질하라고 이벤트를 여러 차례 했으면서 정확히 1일에 다시 구매 감사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저도 처음에 이걸 보고 나름 기뻐했습니다. 지난 달에 30만원 정도 했으면 몇 만원만 있으면 5성 골드 소피아를 받을수 있을거라고 생각 했거든든요.. 근데 날짜가 있는게 이상해서 계속 보니깐 1~4일 사이 중에 33만원을 결제한 호갱유저에만 주는 이벤트이더군요. 헤비유저라고 칭하지 않고 호갱이라고 칭하겠습니다. 게임사도 여러분을 헤비유저가 아닌 호갱으로 생각하는데 절대로 맘 상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어쨌건 1~4일 사이에 33만원 사이에 결제를 해야만 한다는게 이해가 안되더군요.. 저도 그렇게 현질 안해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여러차례 생각해보고 했거든요.

여기서 다시 생각할수 있는게 3000보석을 그 중에 지난 달에 현질 이벤트 중에 하나 였던거지 이게 유일한 현질 이벤트는 아니였습니다. 저도 다른 이벤트에 어쩔수 없이 15만원 정도를 쓰게 된거 같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런 이벤트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겁니다. 현질 100만원 하신 분들도 끝이 아니고 조만간 화끈한 현질 이벤트를 열지 않을까 싶네요. 솔직히 과도한 현질때문에 맘상해서 접고 싶은 게임은 이게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내가 의도치 않게 너무 많이 현질해서가 아니라 게임사에서 어떤 현질 이벤트를 할지 감도 안 잡히네요.. 예효..

 

그럼 이만 줄이면 충전 한도 줄이러 갑니다. ㅜㅜ

 

====================================================================================================

 

위의 사항이 12월 1일에 적은겁니다. 구매 감사 이벤트는 보시다 싶이 12월 4일에 종료 되었습니다. 그러고 종료 하자 마자 바로 새로운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아래의 글은 12월 4일날 작성 된 글입니다.

 

 

1200개가 11만원에 구입하니 30만원/25만원/20만원/15만원 순차적으로 결제를 하면 위의 카드를 하나씩 준다는겁니다. 보시다 싶이 이번에는 기간을 넉넉하게 일주일이라는 시간을 주었네요..ㅡㅡ; 일주일안에 30만원을 결제해야지 이 중에 하나를 받고 또 다시 25만원을 결제해야지 이 중에 하나를 받습니다. 고객감사 이벤트를 끝나마마자 바로 몇 십만원을 현질하라고 부추기는 이벤트를 또 다시 열었습니다. 솔직히 양심적으로 텀이라도 길게 주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이글은 12월 4일날 작성 되었으며 또 다시 고현질 이벤트가 있을 경우에 다시 적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연말이고 12월달입니다. 연말에 어떤 현질이벤트를 열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