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미나님 글 복붙입니다*

1. 워록의 어스 스트레인으로 새로운 몹을 타격할 때마다 쿨이 리셋되고, 범위 내에 있는데도 종종 데미지를 입지 않는 버그 수정이 필요하다.
2. 소서러의 바레티르 스피어에 풍속성 마법 증뎀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해야 한다.
3. 소서러의 정령 관련 UI 개선이 필요하다(정령 자체 및 버프의 유지 시간 표시).
4. 워록의 리딩 스펠북의 작동 방식과 UI 개선(마법서를 직접 사용해서 저장한다든가)이 필요하다.
5. 서몬 볼의 스킬 레벨이 전혀 의미가 없다. 차라리 한번에 여러 개 소환되게 해달라
6. 소서러 전사자 모자의증뎀 대상이 불합리하다(포버/바레는 거의 활용되지 않는 스킬이므로).
7. 의제의 로브가 아첨의 로브와 역할이 겹치므로(둘 다 마공 증가), 마방 무시 등으로 개편했으면 좋겠다
8. 스펠 피스트를 비롯한 밀리 계열 소서러의 편의성 및 실성능에 개선이 필요하다.

그외에 개인의견으로는 워록 테트라볼텍스 데미지 적용방식이 렉스적용을 포함해
 지금과 너무 맞지 않네요 (스킬포인트투자와 선행 쿨타임등을 고려했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