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좁은 맵에서의 "얼티메이트 - 싸이킥 불릿" 활용


이전 글 업로드 후 좁은 맵에서의 불릿 활용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빠른 클리어가 가능한 보스의 경우에는 불릿을 쓰지 않더라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최대한 생존하면서 딜 손실을 줄여야 하는 하드 보스의 경우에는
불릿을 활용함으로써 데카 절약과 효율적인 근~원거리 딜이 가능합니다.


윌 2 페이즈에서는 밀격과 투사체를 피하며 게이지를 충전하기 쉬워졌고
3 페이즈에서는 감염되어 떨어졌을 때 딜 손실을 줄일 수 있게 됐습니다.



✱ "얼티메이트 - 싸이킥 불릿" 총평


[사냥기]
신규 유저는 물론 샷 끝 원킬 유저도 사냥기로 활용하기 좋은 스킬입니다.
사냥 중 PP 관리 문제가 해결됐고 사냥터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사냥 피로도가 상당히 낮아져 리부트 유저 입장에서는 반가운 스킬입니다.


[보스기]
퍼뎀 상향으로 보스 실전에서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해진 스킬입니다.
허수아비 측정과 달리 실전에서는 항상 근거리 딜을 하기 어렵습니다.
즉 근거리 딜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불릿으로 원거리 딜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샷은 타격 누수가 있고 PP 관리 문제로 그랩을 섞어야 했습니다.
불릿은 공속이 빠르고 디버프를 걸고 쓰면 샷과 비슷한 딜이 가능합니다.
또 불릿으로 수급한 PP로 기존 그랩 사용 상황에서 샷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험 패턴을 피하며 안정적인 딜이 가능해 생존율이 높아졌습니다.
키네시스의 고질적인 근거리 딜 단점을 보완해주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 추가)


1. 코강 상태



2. 하드 루시드 2 페이즈 전투 분석

(총합 데미지 3조 이상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