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해제....

 

레벨업 과정중 sp를 활용, 스킬인첸트와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는 구조로 개선....

 

 

나.... 참................................!!

하루 24시간 내내 사냥터에서 기본 장비만 입고

하얀몹, 파란 몹만 잡아가며 사냥하는 오토들의 남아도는 sp를 적극 지원하고자 함이다???

고로 엔씨는 오토를 위하는 정책을 펼친다??  뭐 이런뜻이냐??

 

작업장 사장님들 이 글보고 김택진 만세삼창 했겠다....

 

 

도대체 업데이트 기획하는넘은 누구의 편에서 기획을 짜는거냐?

또 그걸 검토하고 승인하는 넘은 또 무슨 생각으로 승인한거냐??

 

나........ 대답좀 듣고 싶다...

 

내가 예전에 좋은말로 가르쳐줬는데 끝까지 오토중심으로 게임을 기획할거냐? 응???

 

야!! 이 십장생 18칼라들아!!!

 

게임내의 다양한 컨텐트들을 결합해서 유저중심적인 게임환경을 만들라고!!!

 

 

SP가 20억 있다고 치자...

"SP 1억"으로 스킬인첸하고 어빌찍으면 오토중심이고...

"SP 1억 + 올림토큰 2만개 + 레이드 포인트 5점"으로 스킬인첸하고 어빌찍으면 유저중심인거다.

상위 어빌을 찍기위해서는 올림토큰 10만개 소요등으로 얼마든지 조절도 가능하고 말이야!!

 

유저가 사냥터에서 몹만 잡으면서 sp충전만 하는 기계냐? 오토냐??

 

대가리는 그냥 몸통에 달려있는 혹이 아니란 말이다...

늬들 월급주는넘이 더 나쁜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