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포한 전사의 분노 (Wrath of the Berserker 가칭)


진홍빛 룬 : 정신 이상
정신 이상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대미지가 상승한다다.


쪽빛 룬 : Arreat's Wail
광포한 전사의 분노를 활성화하면 모든 적을 일정거리 이상 밀쳐내고 그들에게 무기 무기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산의 형상
적의 공격을 피할, 회피 확률이 일정량 늘어난다.


황금 룬 : 자기 반사
광포한 전사의 분노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얻는 모든 분노는 스킬을 두 번 사용할 때까지 지속된다.


설화석고 룬 : 도살
광포한 전사의 분노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적을 죽이면 근처의 모든 적들에게 무기 피해의 일정량만큼 폭발 피해를 입힌다.




광란 (Frenzy 가칭)

무기를 휘둘러 일정량의 피해를 입힌다. 무기를 휘드루는 일정 시간동안 광란의 속도가 증가한다.


진홍빛 룬 : 미치광이
광란 효과로 야만 용사가 사용하는 공격의 피해가 증가한다.


쪽빛 룬 : 휴대 무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적에게 도끼를 활륙적으로 던지며 해당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일정량의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Relentless
광란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야만용사의 움직임 속도가 증가한다.


황금 룬 : 강타
하늘에서 번개 구체를 떨어트려 적을 일정시간동안 기절시킨다.


설화석고 룬 : 대성공
광란으로 적을 죽이면 일정시간동안 바바리안의 생명력이 일정량 회복된다.





위협의 외침 (Threatening Shout 가칭)

무기를 휘둘러 일정량의 피해를 입힌다. 무기를 휘드루는 일정 시간동안 광란의 속도가 증가한다.


진홍빛 룬 : 혼란
혼란의 영향을 받은 적들은 일정시간 동안 도발당하여 도발한 대상을 공격한다.


쪽빛 룬 : 우렁찬 포효
위혐의 외침 사거리가 일정 거리만큼 증가한다.


흑요암 룬 : 위협
위협의 외침으르 적들은 심하게 떨면서 일정확률로 전리품을 더 많이 떨어트린다.


황금 룬 : 비틀거림
위협에 위침에 영향을 받은 적들은 일정 공격 속도가 떨어진다.


설화석고 룬 : 무자비한 거두기
적들을 위협하여 일정 시간, 일정 확률로 달아나게 한다.




가르기 (Cleave 가칭)

무기를 휘둘러 일정량의 피해를 입힌다.


진홍빛 룬 : 광역 쓸기
대상으로 한 적과 공격 범위안의 적들에게 무기 대미지에서 일정량 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힌다.


쪽빛 룬 : Gathering Storm
일정 사거리 안에 있는 적들을 잡아당겨 땅으로 내려 찍는다.


흑요암 룬 : 폭발시키기
치명타 적중시 적을 일정 거리만큼 밀쳐내고 폭발 범위 안의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일정량의 추가피해를 입힌다.


설화석고 룬 : 회전 베기
적 공격 1회마다 일정량의 분노를 생성한다.


황금 룬 : 파열
가르기 공격에 의해 사망한 적은 일정 확률로 폭발하며 근처의 적들에게 일정량의 물리 피해를 입힌다.






발구르기 (Ground Stomp 가칭)

서 있는 바닥을 발로 강하게 굴러 인접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동안 기절시킨다.


진홍빛 룬 : 전율의 발구르기
공격력에 비례하여 일정량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쪽빛 룬 : Wrenching Smash
근처의 적을 근처로 잡아당겨 광역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Avalanche
해당 범위에 있는 적들을 뒤로 밀쳐내고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설화석고 룬 : Foot of the Mountain
발 구르기 1회당 획득하는 분노의 양이 증가한다.


황금 룬 : Deafening Crash (요란한 굉음)
발구르기에 당한 적들은 스턴 상태후 일정 시간동안 이동 속도가 느려진다.





전투의 격노 (Battle Rage 가칭)

격노 상태에 돌입하면 공격력이 상승하고 일정 시간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진홍빛 룬 : 습격자의 격노
격노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공격력이 상승한다.


쪽빛 룬 : 야만인
전투의 격노가 지속되는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흑요암 룬 : Swords to Ploughshares
전투의 격노가 지속되는동안 치명타가 적중할 경우, 피구슬 혹은 드랍하는 아이템이 추가된다.


설화석고 룬 : Into the Fray
전투의 격노가 지속되는동안 치명타가 적중할 경우, 분노가 추가적으로 생성된다.


황금 룬 : 살육
전투의 격노가 지속되는 동안 적에게 치명타가 적중할 경우 근처의 적에에 공격력의 일정량만큼 출혈 피해를 입힌다.





고대의 망치 (Hammer of the Ancients 가칭)

강력한 힘이 깃든 고대의 망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망치에 맞은 적은 충격으로 밀려나거나 기절할 수 있다.


진홍빛 룬 : 후려치기
좁은 지역을 내려쳐 공격력의 일정량만큼 피해를 입힌다.


쪽빛 룬 : 번개 날리기
정면에 있는 적들에게 충격파를 발생하여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악마의 모루
충격의 지점에 진동을 발생하여 적에게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설화석고 룬 : Birthright
고대의 망치가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피구슬 혹은 드랍하는 아이템이 추가된다.


황금 룬 : Thunderstrike
고대의 망치로 적을 죽였을 때 일정 확률로 근처의 적들이 일정시간동안 스턴상태에 빠진다.





질주 (Sprint 가칭)


진홍빛 룬 : 장거리 질주
일정시간동안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쪽빛 룬 : Scramble
질주하는동안 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흑요암 룬 : 바람처럼
질주로 폭발을 발생하여 한 명의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설화석고 룬 : 전진
근처에 위치한 아군의 이동속도를 일정 시간동안 증가시켜 준다.


황금 룬 : 습격로
질주를 사용하여 적에게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가하고 넘어트린다.





지진강타 (Seismic Slam 가칭)

지면을 강하게 내려쳐 파괴 파동을 방생시켜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밀쳐낸다.


진홍빛 룬 : 지면 분쇄
지면을 강하게 내려쳐 파괴 파동을 방생시켜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밀쳐낸다.


쪽빛 룬 : 지면울림
지속적으로 지면을 울리게 해, 해당 지역에 있는 적에게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지면요동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스턴상태로 만드는 효과가 추가된다.


설화석고 룬 : 대지의 힘
지면강타로 소모하는 분노의 양을 줄인다.


황금 룬 : 틈새 가르기
주시방향으로 지진 충격파를 발생하여 해당 경로에 있는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고통무시 (Ignore Pain 가칭)

적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일정시간동안 일정량만큼 줄여준다.


진홍빛 룬 : 약점 경멸
적에게 받는 피해를 반사한다.


쪽빛 룬 : 강철 막기
일정시간동안 내구력을 증가시킨다.


흑요암 룬 : 군중 수호
일정 시간동안 근처의 아군이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여준다.


설화석고 룬 : 허세
일정 거리안에있는 모든 적들을 밀쳐내고 재사용 시간을 줄이고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황금 룬 : 모르는게 약
고통무시가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적에게 준 피해의 일정량이 생명력으로 전환된다.





전쟁의 함성 (War Cry 가칭)

함성을 내질러 야만용사와 아군의 방어력을 일정시간동안 높여준다.



진홍빛 룬 : 최고의 방어
전쟁의 함성을 질러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한다.


쪽빛 룬 : 강철 막기
전쟁의 함성을 질러 회피율이 일정량 증가한다.


흑요암 룬 : 야만용사의 경고
전쟁의 함성이 지속되는동안 모든 속성의 저항력이 일정량 증가한다.


설화석고 룬 : 진군나팔
전쟁의 함성을 사용하는 동안 분노 발생량이 일정량 증가한다.


황금 룬 : 사기고취
전쟁의 함성이 지속되는동안 생명력의 최대치가 일정량 증가한다.




찢기 (Rend 가칭)


진홍빛 룬 : 잡아찢기
일정시간동안 매초마다 공력력의 일정량만큼 대미지를 증가한다.


쪽빛 룬 : 휩쓸기
공격 범위안의 모든 적들에게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토막내기
일정시간동안 출혈을 지속시킨다.


설화석고 룬 : 피의 갈망
찢기로 적에게 준 일정량의 피해를 생명력으로 전환한다.


황금 룬 : 대학살
?일정 거리안에 적들에게 공격력의 일정량만큼의 출혈피해를 적들이 죽을때까지 지속된다.





강타 (Bash 가칭)


적을 강타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진홍빛 룬 : 맹공격
강타 공격시 공격 방향이 추가된다.


쪽빛 룬 : 깎기
강타 공격시 일정 시간동안 피해량 증가 효과를 받는다.


쪽빛 룬 : 압도
강타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을 일정시간동안 스턴 상태로 만든다.


흑요암 룬 : 난폭
강타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을 일정시간동안 스턴 상태로 만든다.


설화석고 룬 : 난폭
강타 공격시 일정량의 분노를 획득합니다.


황금 룬 : 가루내기
일정 범위안의 적들과 범위 뒤쪽의 적들에게 충격파를 발생하여 피해를 입힌다.







고대의 창 (Ancient Spear 가칭)

원거리에 있는 대상에게 고대의 창을 날려 대상을 시전자의 위치로 끌어온다.


진홍빛 룬 : 작살
일직선 상의 적을 꿰뚤어 끌어온다.


쪽빛 룬 : 갈고리
여러개의 창을 던저 적들을 끌어온다.


흑요암 룬 : 흡수
적에게 가한 피해의 일정량을 생명력으로 전환한다.


설화석고 룬 : 이리와
분노 획득량이 증가한다.


황금 룬 : 약한 고리
고대의 창으로 적을 죽였을 때 일정량의 폭발 피해를 입힌다.





도약(Leaf)

지정한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도약한다. 착지와 함께 발생하는 충격파로 근처에 있는 대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진홍빛 룬 : 위에서 찾아온 죽음
착지 위치에 있는 적들은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동안 기절 상태가 된다.


쪽빛 룬 : 강철 충격
착지 후 일정 시간 동안 야만용사의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한다.


흑요암 룬 : 발사
강력한 충격파로 일정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고, 공격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힌다.


황금 룬 : 흔들리는 충격
일정 범위 내의 적들에게 충격을 주어 대상들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일정 횟수만큼 연속으로 밀쳐낸다.



설화석고 룬 : 아리앗산의 부름
목표 지점으로 발산되는 충격파를 폭발시키고, 야만용사가 바라보는 방향에 있는 적들을 일정 거리만큼 밀쳐낸다.





무기 투척(Weapon Throw 가칭)

무기를 던져 원거리에 있는 적을 타격해 공격력에 비례한 일정 피해를 입히고, 일정시간동안 이동속도를 일정량 감소시킨다.


진홍빛 룬 : 강력한 투척
무기 투척으로 입히는 피해가 공격력에 비례해 추가로 증가한다.


쪽빛 룬 : 물수제비
무기가 날아가는 경로의 일정 범위에 있는 적을 일정 마리수 만큼 추가로 타격한다.


흑요암 룬 : 망치 투척
망치를 던져 일정 확률로 대상을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킨다.


황금 룬 : 공포의 투포환
분노를 모두 소비하여 소비한 분노만큼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증폭시킨다. 공격 대상과 인접한 일정거리 이내의 모든 적은 해당 공격으로 피해를 받는다.


설화석고 룬 : 망연자실
대상의 머리를 노려 일정 시간동안 혼란 상태에 빠트린 뒤 다른 적을 공격하게 만든다.





회오리(Whirlwind)

무기를 휘두르며 적을 휩쓸면서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회오리 시전 중에는 지속적으로 분노가 소모된다.


진홍빛 룬 : 화산 폭발
회오리로 지나가는 자리에 용암을 분출해 매 초마다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


쪽빛 룬 : 먼지 악마들
다수의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소용돌이가 지나가는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일정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허리케인
회오리 시전 중에 이동속도가 일정량 증가한다.


황금 룬 : 폭풍의 눈
회오리 시전 중에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분노가 일정량 감소한다.


설화석고 룬 : 피의 소용돌이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이 회복된다.




맹렬한 돌진(Furious Charge 가칭)

지정한 지점으로 돌진하며 경로에 있는 적 모두에게 피해를 입힌다.


진홍빛 룬 : 무자비한 돌진
기술이 명중할 때마다 재사용 시간이 일정 시간 감소합니다. 이 효과로 감소되는 재사용 시간은 일정 시간까지만 제한된다.


쪽빛 룬 : 지구력
기술이 명중할 때마다 일정량의 분노가 생성된다.


흑요암 룬 : 황소같은 질주
맹렬한 돌진으로 치명타가 명중할 경우, 대상은 일정 시간동안 기절상태에 빠진다.


황금 룬 : 돌격전차
돌진 중에 피해를 입힌 대상만큼 최대 생명력의 일정 비율을 회복한다.


설화석고 룬 : 난타 충격
목표 지점에 입히는 피해가 공격력에 비례해 일정량 추가된다.





광란(Rampage 가칭)




진홍빛 룬
동일 대상을 연속 공격했을 대 추가로 일정량의 치명타 확률을 얻으며, 입히는 피해량이 일정량 증가한다. 이 효과는 각 대상에 대해 일정 횟수만큼 중첩된다.


쪽빛 룬
휘두른 무기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충격파를 날려 공격력에 비례한 일정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인접 거리에 적이 없을 경우 일정 거리 안의 적 모두에게 도끼를 날려 각 도끼마다 일정 피해를 입힌다.


황금 룬
매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일정량의 생명력을 회복한다.


설화석고 룬
이 기술로 적을 죽일 경우 일정 피해의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게 된다.





보복(Revenge 가칭)

적에게 공격당했을 때 일정 확률로 발동해 반격으로 사용하며, 주위 모든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만큼 생명력을 회복한다.


진홍빛 룬 : 징벌
보복으로 입히는 피해가 공격력에 비례해 추가로 일정량 증가한다.


쪽빛 룬 : 도발
야만용사가 공격당했을 때 보복이 발동할 확률이 일정량 증가한다.


흑요암 룬 : 원한
보복 사용 시 적이 일정 거리만큼 밀려나게 된다.


황금 룬 : 복수는 나의 것
보복 사용 시 일정량의 분노가 생성되며, 타격한 적의 마리 수 만큼 생명력 효과가 일정량 향상된다.


설화석고 룬 : 냉정한 보답
보복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발동률이 일정량 증가한다.





지진(Earthquake)

지면을 강하게 내리쳐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일정 피해를 입힌다. 추가로 2차 충격의 진동을 생성해 범위 내의 적에게 매 초마다 공격력에 비례한 지속 피해를 입힌다.


진홍빛 룬 : 여진
2차 충격의 진동으로 적들을 밀쳐내고 공격력에 비례해 일정 피해를 입힌다.


쪽빛 룬 : 거인의 발걸음
2차 충격의 진동이 야만용사를 따라다니며 공격력에 비례해 일정 피해를 입힌다.


흑요암 룬 : 얼어붙은 대지
지진의 피해가 냉기 속성으로 바뀌며, 충격 범위에 얼음지대가 형성되어 범위 안의 적의 이동속도를 일정량 감소시킨다.


황금 룬 : 산의 부름
지진의 재사용 시간이 일정 시간 감소하며, 소모되는 분노가 일정량 감소한다.


설화석고 룬 : 날아다니는 바위
야만용사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2차 충격의 진동이 나아가면서 부딪히는 적들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