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zz해리
2017-06-29 11:10
조회: 4,143
추천: 0
[공지] 결제 시 간헐적인 오류, 또는 결제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원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현재 결제 시도 중 간헐적으로 오류가 나타나거나, 결제 완료 단계에서 다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시적으로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1. 인터넷 브라우져를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진행 2. 크롬 브라우져에서 IE TAB(클릭)을 설치하여 결제를 진행 결제 완료 단계에서 다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의 경우 1번 방법을 꼭 시도해 주세요. 다만, 결제 완료 단계에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은 [한도가 초과된 경우] 거나, [공인인증서가 만료된 경우] 일 수 있으니 링크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담당팀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 공지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8,830
(78%)
/ 9,001
Blizz해리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Harry(Blizz해리)입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고객(기술)지원 토론장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계정/결제 관련 문의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중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 토론장(고객/기술)을 방문해 주세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