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결제 시도 중 간헐적으로 오류가 나타나거나, 결제 완료 단계에서 다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시적으로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1. 인터넷 브라우져를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진행 
2. 크롬 브라우져에서 IE TAB(클릭)을 설치하여 결제를 진행 

결제 완료 단계에서 다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의 경우 1번 방법을 꼭 시도해 주세요.

다만, 결제 완료 단계에서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현상은 [한도가 초과된 경우] 거나, [공인인증서가 만료된 경우] 일 수 있으니 링크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담당팀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 공지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