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돌리고 수정한거라 자세하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 한국 시간 기준 8월 16일부터 30일까지 개방 


 -1인 거래 불가 모드 






-솔플 모드로서 파티나 거래 등 멀티플레이어 옵션 사용 불가능

-도전 균열은 시즌동안 파티플로 완료 가능 

-고유 순위표 존재


 -29시즌 테마: 적개심의 환영





-시즌동안 필드에서 악마를 처치하면 균열이 생성될 때가 있으며 균열을 통해 적의의 환영으로 들어갈 수 있음

-균열안에서도 추가적인 균열이 나올 수도 있음

-많은 보상이 있을것 

-환영 내의 적에겐 새로운 속성이 나옴

기력 감소: 플레이어가 괴물 주위에 있을 때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65%,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50% 줄이는 범위 효과를 괴물 주위에 생성합니다.

괴저: 플레이어가 받는 치유 효과가 65% 감소합니다. 괴물이 플레이어의 최대 생명력의 180%의 피해를 30초 동안 주는 지속 피해 효과를 가집니다. 이 효과는 플레이어의 생명력이 95% 이상이면 사라집니다.

자원 흡수: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자원의 65%를 소모시킵니다.


 -정복자 포인트 개편 




-시즌 29에만 적용됨 

-이제 정복자 포인트는 최대 800까지만 찍을 수 있음 200/200/200/200 

-예전엔 주스텟/활력을 제외한 다른 속성에 50까지만 투자할 수 있었지만 이제 200까지 투자할 수 있음

-대신 이동 속도 보너스는 포인트당 0.125%씩 오름, 200찍어야 25% 추가 


 -커뮤니티가 건의한 개선 사항


-대균열 몬스터

대균열 몬스터 세트8에서 왕거미를 제거하고 벌레때 추가
대균열 몬스터 세트10에서: 광전사를 제거하고 사나운 야수를 추가

-수도사

전설 아이템 비룡 발동 시 버프 아이콘 추가
폭풍 질주-동요 스택을 시전하는 동안 캐릭터 아래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더 이상 무작위로 재설정되지 않음

-강령술사

귀신들린 환영은 플레이어가 행동 표시줄에 사신의 낫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복제물에서 해골 마법학자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상관없이 헤골 마법학자를 제거함 
장송곡 판금갑옷은 정수의 정확한 양을 계산하지 않았으며 틱당 너무 많은 과잉 정수를 추가했으나 수정됨

-그 외 

시즌 여정의 용사 부분에서 마스터마인드(아무 세트 던전 지배)를 제거함. 대신 메아리치는 악몽 클리어로 변경

하멜린(균열 수호자)이 죽는 방식에 대한 고유한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킬 크레딧을 보상하는 방식에 많은 문제가 있었음. 하멜린은 이제 사망 시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킬 크레딧을 보상합니다.

타락한 천사 및 모든 변형은 때때로 고유 이동 표시 없이 두 배의 피해를 주는 공격을 수행했었음. 일반 공격과 동일한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

Battlefields 및 Boneyards에 대균열 맵 체크포인트를 추가
Corvus, Ice Caves 및 Spider Caves 맵은 더 이상 대균열애서 스폰되지 않음
Desolate Sands와 Shrouded Moors의 오레크의 꿈 버전에서 몬스터 밀도 증가


 -직업 밸런스 변경 


빨간색이 기존 옵션 파란색이 변경 옵션 

-성전사
아크칸의 자비
축복받은 방패로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3초 동안 축복받은 방패의 공격력 35–40% 증가
축복받은 방패로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3초 동안 축복받은 방패의 공격력 35–40% 증가. 최대 100회까지 쌓임(더 이상 개별 스택 없음).

민병대 허리띠
이전 옵션 없음
군마를 타는 동안 천상의 주먹은 이동 속도만큼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액션 바(스킬창)에 있으면 공격 속도에 따라 일정 간격으로 근처의 무작위 적에게 자동으로 시전됨

-악마사냥꾼
공포의 땅의 장비:
주 기술로 공격하면 4초 동안 최대 20초까지 여세 중첩 획득.여세 1초 당 주 기술의 공격력이 10% 증가.
주 기술로 공격하면 4초 동안 최대 20초까지 여세 중첩 획득.이 지속 시간은 적용후 5초동안 지연된 후에 카운트다운을 시작. 여세 1초 당 주 기술의 공격력이 10% 증가.

-부두술사
닭살
공격 시 25-50% 확률로 꼬꼬댁거림
주술- 화난 닭은 모든 소환물을 폭발하는 닭으로 변신시킴 닭은 150-200%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화난 닭은 폭발한 닭 하나당 50% 더 많은 피해를 줌

마나주마의 길:
주술 - 화난 닭의 폭발 피해가 2000% 증가하고 처치한 적이 추가 폭발을 일으킴
주술 - 화난 닭이 15초 동안 지속되고 닭일 때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0% 증가
화난 닭으로 변신한 동안 매초 닭이 생겨나 적을 추격하고, 화난 닭 폭발 피해의 25%만큼 피해를 줌

주술 - 화난 닭의 폭발 피해가 2000% 증가하고 처치한 적이 추가 폭발을 일으킴
주술 - 화난 닭이 15초 동안 지속되고 닭일 때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0% 증가하고 5초간 75% 피해 감소를 얻음
화난 닭으로 변신한 동안 0.5초마다 닭이 생겨나 적을 추격하고, 화난 닭 폭발 피해의 100%만큼 피해를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