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야만용사 기술
    • 전투격노
      • 유혈 사태
        • 재설계되었습니다: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적의 피가 폭발하며 입힌 피해의 20%만큼 1초마다 주위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역주 : 1초의 데미지간격이 추가됨)
        • 주 : 유혈 사태는 높은 밀도의 적과 만났을 때에, 특히 소용돌이, 증통제, 잘 듣는 독과 함께 사용했을 시 게임 성능을 저하시켜왔습니다. 
  • 성전사 기술
    • 축복받은 망치
      • 무한
        • 재설계되었습니다:
        • 축복받은 망치가 20미터 이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4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 주 : 룬에 의해 생성되는 추가적인 망치가 높은 밀도의 적과 만났을 경우 게임 성능을 저하시켜왔습니다.
  • 강령술사 기술
    • 해골 지배
      • 해골 졸개를 지배할 경우 졸개에 걸린 CC가 풀립니다.
      • 해골 졸개가 이제 공격당한 회수로 인해 죽지 않습니다.
      • 설계 철학: 저희가 처음 해골 지배를 생각해냈을 때, 저희는 유저들이 강령술사 주변에서 주기적으로 생겨나 돌격하는 해골들을 통해 언데드들의 사령관이 된 기분을 느끼게 하고자 했습니다. 이는 시각적으로 매우 멋졌지만, 세트 아이템이나 전설 아이템을 통해 강해지는 과정에서 이러한 부분들이 일부 빌드의 플레이에 방해가 되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이제 해골 졸개는 다른 소환물과 동일한 방어능력을 갖습니다.
    • 포식
      • 탐식
        • 해당 룬으로 얻어지는 정수 소모량 감소 효과가 이제 중복 사용으로 인해 사라지는 대신 쌓이게 됩니다.
    • 복제물
      • 이제 기술이 활성화 되었을 때 기술 아이콘이 반짝이게 됩니다.
    • 해골 마법학자
      • 이제 현재 소환된 마법학자의 수 외에도, 가장 먼저 소환된 마법학자의 남은 유지시간을 버프 형식으로 보여줍니다.
      • 설계 철학 : 이 패치는 마법학자의 유지시간을 플레이어들에게 좀 더 분명하게 하기 위해서 이루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라트마의 뼈 세트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마법학자가 최대한 소환되었음에도 계속 마법학자를 소환해 갱신해야만 한다고 느끼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역주 : 간단히 말해 마법학자가 몇 초 남았는지 보이게 해서 마법학자가 사라질까봐 스트레스받지 않게 하겠다는 뜻입니다.)
    • 뼈 갑옷
      • 더 이상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이제 움직이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망자의 군대
      • 얼어붙은 군대
        • 이제 공격 범위가 좀 더 넓게 퍼지게 됩니다.
        • 설계 철학: 이는 사정거리 안의 적이 좀 더 균일하게 타격되며 시각효과에 알맞게 하기 위해 이루어지는 패치입니다. 이 패치로 더 많은 적을 더 확실하게 데미지를 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강령술사 지속 기술
    • 죽음의 동력
      • 이제 이 지속 기술로 인한 이동속도 증가량이 이동속도 상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버그 패치
    • 망자의 군대를 쓰자마자 CC에 걸릴 경우 때때로 기술이 나가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생기 흡수에 걸린 적을 다른 적이 공격할 경우 해당 적의 체력이 회복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해골 마법학자가 간혹 공중에 소환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비전 보주-불태우기가 남긴 불길이 데미지를 주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해골 마법학자의 공격 대상에 해골 지배를 사용할 경우, 해골 마법학자가 공격할 대상을 잃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움직임과 동시에 채널링 기술을 사용하려고 할 경우 접속오류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전체
    • 많은 수의 전설/세트 아이템의 드랍율이 상향되었습니다.
  • 전설 아이템
    • 야만용사
      • 파괴의 손목 방어구
        • 대지 강타가 처음 적중시키는 적 다섯 마리에게 주는 피해s 300–400% 400-500% 증가.
      • 최초의 인간 손목 방어구
        • 선조의 망치의 공격 속도 50% 증가, 공격력 150–200%300-400% 증가
      • 사라진 봉우리의 분노
        • 대지 강타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대지 강타의 분노 소모량 40-50% 감소, 공격력 400-5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심판의 망치
        • 선조의 망치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선조의 망치가 3마리 이하의 적을 적중시키면 분노 20-25 얻음. 선조의 망치의 공격력이 400-500% 증가하며 3보다 적은 수의 적에 명중하면 25의 분노를 반환.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주 : 현재 이 아이템의 전설 옵션이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 패치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 거인의 요대
        • 대지 강타가 지진의 공격력을 3초 동안  80–100% 200-250% 증가시킴
      • 해골 가락지
        • 소용돌이 피해 250–300% 400-500% 증가 
      • 일기당천
        • 맹렬한 돌진의 공격력이 이동속도 증가량의 200–250% 400-500%만큼 증가
    • 성전사
      • 예언의 칼
        • 규탄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 규탄에 걸린 적 두 마리도 규탄의 폭발을 발동시키며 규탄의 공격력 350-45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분노의 손목 방어구
        • 실명,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의 적에게 하늘의 분노의 공격력 150–200% 300-400% 증가
      • 거절
        • 휩쓸기 공격으로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다음 휩쓸기 공격의 공격력이 30–40% 100-125% 증가. 최대 5회 중첩
      • 믿음의 기억
        • 천벌의 검으로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10초 동안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 50-60% 60-80% 증가. 최대 10마리까지 중첩
      • 악의 운명
        • 하늘의 분노에 광선 두 줄기가 추가됨
        • 하늘의 분노에 광선 두 줄기가 추가되고 공격력 150-200% 증가
      • 프라이데르의 진노
        • 규탄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규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고 공격력이 450-600% 증가하지만 진노 40 소모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흰바다매의 발
        • 축복받은 방패의 자원 소모량이 제거되고 공격력 400-500% 증가
      • 제캉보르드
        • 축복받은 방패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축복받은 방패가 적 6마리에게 추가로 튕기고 공격력 300-4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악마사냥꾼
      • 망자의 유산
        • 다발 사격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전설 옵션이 이제 다발 사격 공격력을 증가시키게 되어, 생명력이 50-60% 미만인 적에게 다발 사격이 두 번 적중하며 다발사격의 공격력 125-150% 증가로 변경됩니다.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카를레이의 주장
        • 투검의 공격력이 60-80% 증가하고 이미 투검이 적중한 적에게 투검이 적중하면 10–15의 증오가 반환됨
      • 만티코어
        • 다발 사격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역주 : 아마 확산탄의 오타인 것 같습니다.)
        • 확산탄의 증오 소모량 40-50% 감소, 공격력 250-3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양의 만곡궁
        • 다발 사격의 공격속도 50% 증가, 공격력 125-150% 증가
    • 수도사
      • 길 잃은 자의 속박
        • 칠면 공격으로 타격을 줄 때마다 7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3.5% 4-5% 감소
      • 균형
        • 폭풍 질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폭풍 질주의 공격력이 450-600% 증가하고 폭풍 질주가 3마리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폭풍 질주의 극대화 확률 1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아즈투라스크의 주먹
        • 폭발 장법으로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는 피해 250–300% 400-500% 증가
      • 대사원의 향불
        • 빛의 파동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빛의 파동의 공력 소모량이 40–50% 감소하고 공격력 450-5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흉터의 사절
        • 반달차기의 공격력이 처음 적중한 적 7마리에게 300% 450-600% 증가
    • 강령술사
      • 피노래 사슬 갑옷
        • 망자의 땅 안에서 해골 지배가 모든 룬의 효과를 받고의 공격력이 추가로 100–125% 증가하고 집행자, 광란, 암흑 치유와 빙결의 손아귀의 효과를 받음
      • 피해일 칼날
        • 죽음의 회오리가 15 25 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는 피해량 20–30% 80-100% 증가
      • 데인티의 속박
        • 자신의 노화 자신의 저주에 걸린 적이 있으면 자신의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50% 감소
      • 파멸자의 다리 가리개
        • 뼈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공격력 75–100% 400-500% 증가
      • 운명의 서약
        • 망자의 군대가 추가로 200-250%만큼의 피해를 주고 색다른 전쟁 룬의 효과를 받음
      • 골렘가죽 바지
        • 골렘의 공격력이 100–125% 증가하고 골렘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하고 골렘 지배의 재사용 대기시간 20-25 감소
      • 레저의 경멸
        • 회복시킨 정수 하나당 사신의 낫의 공격력이 추가로 7–10% 65-80% 증가
      • 잃어버린 시간
        • 냉기 기술이 적의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킴. 추가로 자신의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4–5% 8-10% 증가. 최대 5회 중첩
      • 말토리우스의 석화된 쐐기
        • 뼈 창이 이제 40의 정수 소모 및 공격력 375–450% 550-700% 증가
      • 진홍색 죽음의 가면
        • 부활: 연옥 룬과 함께 사용될 경우, 되살린 졸개가 죽을 때 소모한만큼의 시체를 떨어트리게 됩니다.
        • 가급적이면 시체들 중 가장 강한 졸개를 부활시키는 방향으로 조정됩니다.
      • 나이르의 검은 죽음
        • 서로 다른 독 기술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자신의 독 기술의 공격력이 50–65% 75-100% 증가
      • 순환의 낫
        •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기술의 공격력이 250–300% 350-400% 증가하고, 뼈 갑옷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
      • 스튜어트의 경갑
        • 피의 질주 사용 후 2 10초 동안 이동 속도 40–50% 75-100% 증가
      • 누른돌
        • 망자의 땅에서 섭취한 시체 하나당망자의 땅이 사라질 때에 50의 섬뜩한 지식 중첩이 부여됨. 섬뜩한 지식은 망자의 땅 밖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시체 창과 시체 폭발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킴
    • 부두술사
      • 바쿨리 밀림 허리싸개
        • 메뚜기 떼 또는 피라냐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불박쥐로 주는 피해 150–200% 250-300% 증가
      • 제람의 가면
        • 소환수의 공격력 75–100% 150-200% 증가
      • 익수목의 지팡이
        • 불박쥐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대신 무작위 속성으로 10-15% 증가가 추가됩니다.
        • 불박쥐의 공격속도 100% 증가 및 마나 소모량 70-75% 감소, 공격력 150-200% 증가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새끼 손가락
        • 덩치 사용시, 작지만 더 강한 공격력이 500-650% 증가된 덩치를 셋 소환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전설 옵션의 랜덤 수치를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 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주: 현재 구버전의 새끼손가락과 새로운 버전을 함께 착용할 경우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다음 PTR 패치에 수정될 예정입니다.
    • 마법사
      • 끝없는 깊이의 보주
        • 적을 에너지 폭발로 적중시킬 때마다 공격력이 4% 8-10% 증가하고 6초 동안 받는 피해 감소량 15% 20% 증가. 최대 4회 중첩
      • 랜슬러의 어리석음
        • 마력 돌개바람이 225-300%의 피해를 더 주며 주기적으로 30미터 안에 있는 하급 적들을 끌어옴
      • 삼중구
        • 고유 주문이 비전 보주의 공격력을 6초 동안 150–200% 300-400% 증가시킴. 최대 3회 중첩
      • 불안정한 홀
        • 비전 보주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 비전 보주의 공격력이 350-450% 증가하고 한번 더 폭발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워의 마법봉
        • 에너지 폭발로 주는 피해가 더 이상 주요 속성이 아니게 됩니다.
        • 에너지 폭발의 공격력이 300-400% 증가하고 에너지 폭발을 시전하면 3번의 추가 에너지 폭발 발동
        • 주 : 이미 보유중인 아이템 역시 데미지 증가량을 전설 옵션으로 옮기기 위해 변경될 것이지만, 기존 최대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랜덤수치가 고정될 것입니다.
    • 세트 아이템
      • 야만용사
        • 불멸왕의 부름
          • 6세트
            • 광전사의 진노와 선조의 귀환이 모두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 400% 750% 증가
        • 대지의 힘
          • 6세트
            • 지진, 산사태, 도약 공격, 발 구르기, 고대의 작살, 그리고 대지 강타의 공격력 1200% 3000% 증가
        • 래코르의 유산
          • 4세트
            • 맹렬한 돌진이 모든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맹렬한 돌진의 공격력 300% 500% 증가
          • 6세트
            • 맹렬한 돌진을 사용할 때마다 다음 분노 소모 기술의 공격력 750% 1500% 증가. 이 효과는 중첩되며, 분노 소모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중첩이 최대 5회 소모됨
        • 황야의 진노
          • 6세트
            •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 룬의 효과를 발휘하고,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800% 1700% 증가합니다.
      • 성전사
        • 아크칸의 방어구
          • 6세트
            • 아카라트의 용사가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 600% 900% 증가 및 받는 피해 15% 20% 감소
        • 선동자의 가시
          • 2세트
            • 가시 피해가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가해짐. 징벌, 베기로 적을 맞히거나 적의 공격을 방어할 때마다 2초 동안 가시 35% 115% 증가
          • 6세트
            • 징벌과 베기의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고 처음 적중한 적에게 가시 피해의 800% 1600%만큼 피해를 줌
      • 악마사냥꾼
        • 습격자의 현신
          • 6세트
            • 쇠뇌를 설치할 때마다 증오 생성 기술, 원소 화살, 회전 표창, 투검, 다발 사격, 확산탄, 동료, 복수의 공격력 1200% 2100% 증가
        • 나탈랴의 복수
          • 6세트
            • 복수의 비 시전 후 10초 동안 공격력이 500% 750%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60% 감소
        • 부정한 정수
          • 6세트
            • 자원 생성 기술, 다발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현재 절제 1당 40%70% 증가
      • 수도사
        • 원숭이 왕의 의복
          • 6세트
            • 재설계되었씁니다.
            • 반달차기, 폭풍 질주, 빛의 파동의 공격력이 휘몰이 스택당 600% 증가
        • 울리아나의 전략
          • 4세트
            • 칠면 공격의 각 타격이 칠면 공격 전체 피해의 double 777%만큼 피해를 줌
          • 6세트
            • 폭발 장법의 공격력이 250%1800% 증가하고 칠면 공격 시 폭발 장법이 폭발을 일으킴
      • 강령술사
        • 역병 지배자의 수의
          • 6세트
            •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 창의 공격력이 3000% 증가. 또한, 시체 창과 시체폭발의 공격력이 1500% 증가
        • 트래그울의 화신
          • 6세트
            • 생명력을 소모하는 능력의 공격력이 330% 증가하지만, 생명력 소모량이 두 배로 증가함. 기술 사용 시의 치유량이 100% 증가.
      • 부두술사
        • 지옥니 마구
          • 2세트
            • 주 기술, 산성 구름, 불박쥐, 돌진 좀비, 좀비 들개, 덩치,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죽음의 벽에 적중당한 적이 괴사를 당해 10초 동안 이동속도가 감소하고 매초 무기 공격력의 1500%만큼의 피해를 받고 당신의 공격으로 받는 피해 20% 증가 받음
          • 6세트
            • 죽음의 벽 시전 후 15초 동안 주 기술, 산성 구름, 불박쥐, 돌진 좀비, 좀비 들개, 덩치,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죽음의 벽으로 주는 피해 1400% 1700% 증가
            • 주: 현재 세트와 관련한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세트 효과를 잠시 비활성화했습니다. 추후 PTR패치로 다시 활성화시킬 예정입니다.
          • 주: 괴사로 인한 받는 피해 증가 옵션은 높은 밀도의 적과 만났을 때 게임 성능 저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패치는 너프를 의도한 것이 아니며, 6세트 옵션과 합쳐졌을 경우 전체적인 데미지는 상승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은 해당 세트의 플레이 방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 비취 수확자의 의복
          • 2세트
            • 이미 혼령이 씌인 적에게 혼령 출몰을 사용하면, 혼령 출몰로 120 480초 동안 주는 지속 피해만큼의 피해를 즉시 입힘
          • 6세트
            • 혼령 수확이 적들에게 주는 지속 피해 효과를 흡수하고, 지속 피해로 300 1200초 동안 주는 피해만큼의 피해를 즉시 줌
      • 마법사
        • 불새의 장식
          • 6세트
            • 불이 붙은 적 한 마리당 공격력 120% 200% 증가 및 받는 피해 3% 감소. 이 효과는 최대 20회까지 중첩. 근처의 정예 괴물에 불이 붙으면 언제나 최대 효과를 받음.
        • 비르의 환상적인 비밀
          • 6세트
            • 마인 능력으로 적을 적중시킬 때 얻는 마인 중첩이 2개로 증가
    • 기타 아이템
      • 강령술사가 획득한 방패에 이제 정상적으로 최대 정수 옵션이 붙습니다.
    • 버그 수정
      • 광인의 주먹날로 복제된 반달차기, 칠면 공격, 용오름, 폭발 장법 및 빛의 파동의 추가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세스 무장 세트로 얻은 졸개 공격력 증가 효과가, 죽은 뒤 같은 대상에 다시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리면 간혹 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강철 장미의 효과로 시전된 피의 회오리가 트래그울 6세트의 효과를 정상적으로 받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강령술사가 착용할 수 없는 특정 아이템이 강령술사에게 드랍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보야르스키의 보석 파편을 착용한 강령술사의 주 기술이 적을 도발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제이로의 창 등의 아이템을 착용하였을 때, 일탈한 생환술사의 옵션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모험 모드

    • 네팔렘의 차원 균열
      • Temple of the Firstborn 맵의 막다른 길의 수를 줄였습니다.
      • Hematic Disciple이 주는 경험치와 게이지의 양을 늘렸습니다.
      • 균열과 대균열의 Shrouded Moors 맵의 안개 효과를 줄였습니다
      • 보호막의 수정탑이 더 이상 피해를 반사하지 않습니다.
        • 주: 피해 반사 옵션은 높은 밀도의 적과 만났을 때 게임 성능 저하를 가져왔습니다.

번역 완료

추가) 이번 PTR 진행 중 XP/비스타에 대한 지원이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정) 누락된 부분이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추가) 공식번역된 한국어 패치노트가 떴습니다. 그쪽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