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엑스박스원, 플레이스테이션4 2.4.0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패치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색공허의 섬, 세트 던전, 강화균열, 시즌윤희, 버프바 변경, 그리고 PC버전에서는 콘솔버전의 액션전투가 추가되었습니다. 


2.6번째 보관함은 500,000골드를 지불하고 구매가능합니다. 시즌여정 완료시 해금가능한 보관함이 한칸 늘어납니다. 


3.밸런스 패치

 *야만용사

  -고대의 작살

     바위던지기룬: 대상에게 더 빨리 다다릅니다. 

 

  -산사태: 전체적인 룬 데미지가 상승했습니다. 노룬일 시 데미지가 1600%에서 2400%로 증가했습니다. 

     대빙하룬: 1600%에서 2400%로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눈봉우리산룬: 1800%에서 2800%로 증가했습니다. 

     화산룬: 4400%에서 6600%로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전투격노

     흉포룬: 이동속도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지진: 데미지가 4200%에서 4800%로 증가했습니다.

     함몰룬: 데미지가 4200%에서 4800%로 증가했습니다.

     오싹한 땅룬: 데미지가 4200%에서 4800%로 증가했습니다. 

     거인의 발걸음: 여진의 데미지가 20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흐르는 분노룬: 데미지가 5100%에서 6000%로 증가했습니다. 

     산의 부름: 쿨다운 감소가 50에서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버프입니다.)


  -맹렬한 돌진

     돌격전차룬: 충전횟수가 2에서 3번으로 증가했습니다. 

  -발 구르기

     귀가 먹을 듯한 충돌: 이제 쿨다운도 8초로 감소시킵니다.


  -도약

     안전착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착지하면 방어력이 4초동안 150%증가합니다.


  -전장의 함성: 지속시간이 60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살벌한 함성: 재설계되었습니다. 5초 동안 추가적으로 60%의 방어도를 가집니다. 

     활력: 생명력 회복량이 8315에서 13411로 증가했습니다. 


  -소용돌이

     먼지돌풍: 생성되는 회오리의 이동속도가 상승했습니다. 

  

  -패시브관련

     고무적인 존재: 외침기술을 사용할 시 아군의 생명력 회복량이 2%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괴수: 군중제어기술의 지속시간 감소 %가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탈출불가: 이제 대지강타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요동치는 심장: 재설계되었습니다.생명력 구슬로 체력을 회복하면 전채 체력의 2%를 추가로 얻고 15초동안 이동속도가 4%증가합니다.5번 중첩됩니다. 

     검과 방패: 재설계되었습니다. 방패막기 성공시 분노 소모가 20%감소하고 데미지를 30%덜 받습니다.


*성전사

  -축복받은 망치

     얼어붙은 망치: Brute force로 효과와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망치가 적중하면 적중당한 적이 느려지고 35%의 확률로 폭발하여 460%의 물리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그 주변의 적들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포격

     기름통포격: Barrels of spikes로 효과와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시의 200%만큼 포격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신성화

     얼어붙은 땅: Bed of nails로 효과와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신성화 지역의 적들이 매 초 가시의 100%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철갑피부

      튕겨내는 피부: 재설계되었습니다. 가시데미지가 300%증가합니다. 


  -군마질주

      박살전차: Spiked Barding으로 이름과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군마가 매초 가시의 5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휩쓸기 공격

      냉엄한 휩쓸기: Inspiring sweep로 이름과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휩쓸기 공격을 할 때마다 3초동안 방어도가 20%증가합니다. 


  -패시브관련

      위치사수: 방패막기 확률 증가량이 1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그 외의 무한으로 소환된 축복받은 망치가 요한나의 논증과 드라콘의 교훈의 효과를 받는것을 버그픽스했습니다. 



*악마사냥꾼


  -올가미: 증오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천둥구: 증오생성량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회전표창

     표창구름: 지속시간이 2분에서 10분으로 증가하였고 10초의 재사용시간을 가집니다. (핼퍼 쓰지마세요)


  -확산탄: 폭발데미지가 550%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집속탄: 수류탄의 데미지가 525%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눈부신 화살: 폭발데미지가 550%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수류탄의 데미지가 220%에서 250%로 증가했습니다. 

     화력강화: 폭발데미지가 770%에서 850%로 증가했습니다. 수류탄의 데미지가 220%에서 250%로 증가했습니다. 

     암영탄: 폭발데미지가 550%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유도탄 횟수가 5개에서 3개로 감소했습니다. 생명력 회복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유성탄: 폭발데미지가 550%에서 650%로 증가했습니다. 유도탄의 갯수가 3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속박탄: 증오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정의구현: 증오생성량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수류탄: 증오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땜장이: 증오생성량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굶주린 화살: 증오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톱니화살: 증오생성량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다발사격

     폭발사격: Wind chill로 이름과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다발사격에 적중한 적이 오한에 걸리고 3초간 극대화 확률이 15% 증가됩니다. 

     일제사격: 데미지가 460%에서 500%로 증가했습니다.

     진압사격: 밀쳐내는 적의 수가 2에서 4마리로 증가했습니다. 


  -전투준비

     격려: 절제 추가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자동쇠뇌

     보호쇠뇌: 데미지 감소량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어둠의 힘: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이 16093에서 26821로 증가했습니다.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이 처치시 생명력 회복량의 25%만큼 증가합니다. 

     핓빛 달: 이제 어둠의 힘으로 인한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 증가량을 두배로 올려줍니다. 

     어둠의 샘: 절제소모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연막

     특별 조제법: 절제소모량이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복수: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유도탄 갯수가 4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유도탄의 데미지가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공격력을 40%증가시킵니다. 

     앙심: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받는 데미지를 50%감소시킵니다. 

     어둠속에서: 빙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되었습니다. 


  -패시브관련

     전술적우위: 이제 어둠의 힘으로도 발동됩니다. 

     사냥의 전율: 재설계되었습니다. 증오소모기에 적중한 적이 2초동안 이동속도가 80%감소합니다.


*수도사

  -눈부신 섬광

     위안의 빛: Crippling light로 이름과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실명한 적에게 받는 데미지가 실명이 풀린 후 5초동안 40%감소합니다. 


  -해탈

     위안의 안개: 생명력 회복량이 생명력 구슬 추가 치유효과의 25%만큼 증가에서 10%증가로 감소했습니다.


  -천둥주먹

     정전기: 데미지가 18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수도사의 공격만이 정전기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내면의 안식처

     천상의 안식처: 초당 생명력 회복량 증가효과가 3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치유의 진언:

     자양: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초당 생명력 회복량 증가효과가 3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신비한 벗: 이제 주변의 대상을 더 안정적이게 공격합니다. 

     오랜 벗: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초당 생명력 회복량 증가효과가 30%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불의 벗: 폭발 데미지가 290%에서 480%로 증가했습니다. 벗의 수가 10에서 5명으로 감소했습니다. 


*부두술사

  

  -불박쥐

     박쥐구름: 범위가 12에서 15야드로 증가했습니다. 


  -덩치: 데미지가 100%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소화불량: 독구름의 데미지가 45%에서 135%로 증가했습니다. 

     물 만난 싸움꾼: 흥분상태의 재사용시간이 12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즉, 더 빨리 발동됩니다. 

 

  -망자의 손아귀

     시체비: 이제 3초에 걸쳐서 데미지를 입힙니다. 전체 데미지는 변하지 않습니다. 

     

  -혼령출몰

     기를 빠는 혼령: 냉기에서 물리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술

     거대 두꺼비: 알아키르 4세트의 효과가 적용되는 동안 적을 햛아서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제 적을 삼키지 않습니다. 


  -공포: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악몽의 상: 방어력 증가량이 3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매뚜기 때

     병든 메뚜기 때: 데미지가 75%에서 750%로 증가했습니다.


  -대혼란

     편집증: 피해증가량이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혼령수확: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쇠약: 중첩당 방어력이 10%증가하고 5번 중첩됩니다. 


  -혼령공세: 데미지가 425%에서 600%로 증가했습니다. 

     사혈: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혼령공세가 적중할 때마다 6437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수호령: 20초에 걸쳐서 입히는 데미지가 2900%에서 6000%로 증가했습니다. 


  -혼령걸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단절: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이동속도가 추가로 100%증가합니다. 


  -좀비들개소환: 데미지가 3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불타는 들개: 주변의 적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2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광견병: 감염데미지가 3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벽: 데미지가 1000%에서 120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포위: 지속시간이 4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고 데미지가 1000%에서 125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관련

      죄어오는 죽음: 도트 피해 지속시간 증가량이 300초에서 3600초로 증가했습니다.   

      혼령그릇: 이제 혼령걸음, 공포, 혼령수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주지 않습니다. 그 대신 위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마법사

  -다이아몬드 피부: 데미지 흡수량이 93337에서 전체 체력의 40%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껍데기: 데미지 흡수량이 186675에서 전체 체력의 80%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무기

      차단: 데미지 흡수량이 10728에서 전체 체력의 4%로 변경되었습니다. 


  -저승칼날

      칼날 보호막: 데미지 흡수량이 10728에서 전체 체력의 4%로 변경되었습니다. 

      화염칼날: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하였고 이제 30스택까지 중첩가능합니다. 


  -감속지대

      돌아올 수 없는 길: 기절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관련

      우월: 데미지 흡수량이 16093에서 전체 체력의 2%로 변경되었습니다. 

      수호강화: 데미지 흡수량이 81536에서 전체체력의 60%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관련

 (1)입술모양 토파즈를 무기에 끼워서 얻는 가시피해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2)무기에 자수정을 끼워서 얻는 적중시 생명력 회복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3)공허한 속삭임의 가락지: 이 아이템으로 발생한 혼령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였고 혼령이 더 자주 출몰합니다. 혼령의 이동범위도 증가했습니다. 소급적용됩니다. 


 (4)보른의 저항

    : 2세트 효과 변경, 적을 처치하고 얻는 경험의 +20에서 추가경험치 20%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5)Boyarsky's Chip: 새로운 전설보석, 가시피해가 16000증가합니다. 1스택당 800씩 증가합니다. 25스택에 다다르면 기본기술이 처음으로 적중한 적을 2초간 도발합니다. 


 (6)케인의 운명

    : 2세트 변경, 경험치 증가량이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7)타락: 이제 금화 획득량증가, 생명력 구슬 획득범위 증가, 생명력 구슬 및 물약으로 회복하는 생명력 증가속성이 반드시 붙습니다. 


 (8)도둘꾼 바지: 이제 마법사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9)끝없는 걸음

    : 재설계되었습니다. 

       2세트: 이동중에는 받는 피해가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서있을 시에는 공격력이 100%까지 증가합니다. 둘 다 스택형입니다.  


 (10)할키온의 승천: 붙는 속성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1)이슈타반의 쌍검: 각각의 스택이 이제 공격력과 방어력도 상승시킵니다. 


 (12)악몽의 유산: 재설계되었습니다. 극대화 확률과 공격속도 옵션 대신 홈이 반드시 붙습니다. 

      2세트: 자신이 효과를 받고 있는 세트아이템 효과가 이것뿐일 경우 착용한 고대아이템 하나당 공격력이 100%증가하고 받는 피해는 4%감소합니다. 


 (13)집중의 어깨걸이: 새로운 어깨 전설, 소용돌이, 연발사격, 난사, 폭풍질주, 불박쥐, 비전격류, 파열, 서리광선을 시전하는 동안 데미지가 20~25%증가하고 받는 데미지가 25%감소합니다. 


 (14)유예: 시차를 두고 나누어받는 모든 피해량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15)훼손수호석: 두번째 효과를 발동시키는데 필요한 체력이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16)나겔링반지: 아이템 획득 레벨이 11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17)눈동자 반지: 공격속도, 정예피해감소, 모든원소 저항이 붙지 않습니다. 이제 홈이 반드시 붙습니다. 추가 데미지가 30~40%에서 70~85%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집중지역이 죽은 몬스터 주변의 랜덤한 위치에 생성됩니다. 지역이 형성될 확률은 100%입니다. 


 (18)다음의 전설 아이템에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독수리 흉갑: 자원이 90~95%남을 시 받는 피해가 50%감소합니다. 

      

     정의의 등불: 방패막기확률의 45~55%만큼 피해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귀 꿰미: 피해감소량이 20~25%에서 25~30%로 증가하였고 근접데미지 감소효과가 전설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직업전용 아이템 관련


 (1)야만용사

    -힘의 가락지: 새로운 반지 전설, 맹렬한 돌진, 발구르기, 도약공격 시전시 8초간 50~60%의 데미지 감소효과를 얻습니다. 

    -부족의 칼: 새로운 거대무기 전설, 전장의 함성과 위협의 함성이 산사태와 지진을 일으킵니다. 추가로 150~200%의 지진피해 증가옵션이 붙습니다. 

    -군장의 칼날: 새로운 거대무기 전설, 후려치기가 최대 40의 분노를 소모해 공격력이 400~500%만큼 증가합니다. 

    -오싹한 무쇠띠: 이제 산사태 피해 150~20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사라진 봉우리의 분노: 이제 대지강타 피해 100~125%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심판의 망치: 이제 선조의 망치 피해 75~10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레코르의 유산 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2세트: 맹렬한 돌진이 적을 1명이라도 적중시키면 충전횟수 하나를 돌려받습니다. 

      4세트: 맹렬한 돌진이 모든 룬의 효과를 발동하고 데미지가 300%증가합니다. 

      6세트: 맹렬한 돌진을 사용하면 스택이 쌓입니다. 스택하나를 소모하여 그 다음 분노소모기술의 공격력을 300% 상승시킵니다. 최대 5스택까지 쌓입니다.

    -대지의 힘 세트

      2세트: 지진, 산사태, 도약공격, 발 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분노를 30소모할 때마다 1씩 감소합니다. 

      4세트: 도약공격이 착지시 지진을 발동시킵니다. 도약공격이 안전착지룬의 효과를 얻고 지속시간과 방어력 증가도가 150%증가합니다. 

      6세트: 지진, 산사태, 도약공격, 발 구르기, 고대의 작살, 대지강타의 공격력이 800%증가합니다. 

    -서약수호자: 새로운 전설 거대무기, 기본기술의 공격속도가 50%증가하고 150~200%의 증가된 데미지를 줍니다. 

    -스쿨라르의 구원: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고대의 작살-바위던지기 의 공격력을 100%증가시킵니다. 바위던지기가 5이하의 적에게 적중시 데미지가 120~150%증가합니다.

   -세체론의 완갑: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주 기술이 잃은 체력의 5~6%를 회복시킵니다. 


 (2)성전사

   -아크칸의 증보: 아카라트의 용사가 힘의 헌신과 선지자룬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크칸의 방어구: 재설계되었습니다. 

     2세트: 아카라트의 용사활성화시 진노소모량이 50%감소합니다. 

     4세트: 아카라트의 용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0%감소합니다. 

     6세트: 아카라트의 용사 활성화 시 데미지가 450%증가합니다. 

   -아크칸의 쇠고랑: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축복받은 방패가 처음 적중한 적에게 주는 데미지가 400~500%증가합니다. 

   -아크칸의 자비: 새로운 양손도리깨 전설, 축복받은 방패에 적이 적중할 때마다 축복받은 방패의 데미지가 3초간 15~20%증가합니다

   -예언의 칼: 이제 규탄 데미지 75~100% 증가옵션이 붙습니다. 

   -분노의 손목방어구: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하늘의 분노가 실명, 이동불가, 기절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200%증가합니다. 

   -드라콘의 교훈: 방패가격으로 주는 대미지증가량이 150~200%에서 300~400%로 증가했습니다. 

   -프레데이아르의 진노: 이제 규탄데미지 150~20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황금 무투 도리깨: 이제 150~200%의 휩쓸기 공격 데미지 증가옵션이 붙습니다. 

   -제이스의 수문장 망치: 이제 반드시 주 능력치가 붙습니다. 

   -제캉보르도: 이제 축복받은 방패 데미지 증가 150~200%옵션이 붙습니다. 

   -Norvald's Fervor: 새로운 세트아이템

     2세트: 군마질주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군마질주로 적이 죽을 때마다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군마질주가 활성화된 동안과 발동 후 5초간 데미지가 100%증가합니다. 

   -빛의 구도자 세트

     6세트: 축복받은 망치의 데미지증가량이 750%에서 1250%로 증가했습니다. 

   -로랜드의 유산 세트

     6세트: 공격속도 증가량이 30에서 50%로 증가하였고 각각의 스택이 받는 데미지를 10%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방패: 새로운 전설 방패, 하늘의 분노로 적들이 데미지를 입을 때마다 적들이 하늘의 분노로 받는 피해가 15~20%증가합니다. 

   -선동자의 가시: 재설계되었습니다. 

     2세트: 가시데미지가 이제 주변 15야드의 적에게 적용됩니다. 징벌, 베기로 적을 공격하거나 방패막기에 성공할 때마다 2초간 가시데미지가 25%증가합니다. 

     4세트: 포격 사용시 20초간 받는 데미지가 50%감소합니다. 

     6세트: 징벌, 베기의 공격속도가 50%증가하고 이 기술에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가시데미지의 600%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불멸의 결사대: 이제 35~60%의 결사대 피해 증가옵션이 붙습니다. 

   -카사르의 전쟁투구: 새로운 전설 투구, 결사대의 재사용대시기간을 45~60%감소시키고 공격력이 45~60%증가시킵니다. 


(3)악마사냥꾼

    -포격수의 배낭: 이제 자동쇠뇌 피해 75~100%증가옵션이 붙습니다. 

    -어둠의 굴레: 새로운 전설 벨트, 투검을 사용한 후 2초간 도약을 자원소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다네타의 증오 세트

      2세트: 이제 도약의 데미지를 800%증가시키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종잡을 수 없는 반지: 새로운 전설 반지, 도약, 어둠의 힘, 연막을 사용한 후 8초간 받는 데미지가 50~60%감소합니다. 

    -습격자의 헌신 세트: 

      4세트: 이제 자동쇠뇌의 공격력도 300%증가시킵니다. 

      6세트: 자동쇠뇌 하나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100%에서 600%로 증가했습니다. 

    -요새 쇠뇌; 새로운 전설 한손쇠뇌, 공격시 최대 체력의 2~3%에 해당하는 쉴드를 얻습니다. 10번 중첩됩니다. 

    -지옥포: 이제 주능력치가 반드시 붙습니다. 

    -크마르 난사포: 이제 난사 데미지 75~100% 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카를레이의 주장: 새로운 전설 단검, 투검이 적중당한 적에게 투검이 다시 적중하면 15~20의 증오를 되돌려 받습니다.

    -리안나의 날개: 새로운 한손 쇠뇌, 어둠의 힘이 연막을 발동시킵니다. 어둠의 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가 됩니다. 

    -그린스톤경의 부채: 새로운 한손 단검, 매초 다음 칼날부채의 공격력이 80~100%증가합니다. 최대 30중첩까지 쌓입니다. 

    -나랼랴의 복수 세트

      2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6세트: 데미지 감소량이 3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 6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어둠의 어깨걸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어깨와 투구가 추가되었습니다. 

      2세트: 근접무기 착용시 데미지 600%증가

      4세트: 어둠의 힘이 모든 룬의 효과를 얻고 계속 지속.

      6세트: 처음 적중당하는 적에게 투검의 데미지 40,000% 증가

    -앙심의 칼: 새로운 전설 한손칼, 회전표창의 데미지가 남아있는 증오 1당 1.0~1.4%만큼 증가합니다. 

    -부정한 정수 세트

      2세트: 자원생성기가 이제 추가 증오를 2생성합니다.  

      4세트: 데미지 추가량과 데미지 감소량이 2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6세트: 절제하나당 데미지 증가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하였고 공격력 증가량이 복수에도 적용됩니다.

    -발라의 유산: 이제 75~100%의 난사 데미지 증가옵션이 붙습니다. 

    -구네스의 양심: 새로운 전설 투구, 복수가 앙심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우자니 공습포: 이제 반드시 주 능력치가 붙습니다. 

    -조이의 비밀: 새로운 전설 벨트, 동료 하나당 받는 피해가 8~9%감소합니다. 


 (4)수도사

    -하위 신들의 손목띠: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휘몰이에 적중당한 적이 5초간 신비한 벗에게 받는 피해가 150~200%증가합니다. 

    -세자르의 추억: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실명, 빙결, 기절상태의 적에게 5초간 폭풍질주로 주는 데미지가 300~400%증가합니다. 

    -아즈카란트의 주먹: 폭발장법의 데미지 증가량이 75~100%에서 250~300%로 증가했습니다. 

    -갸나 나 큐수: 이제 반달차기 데미지 75~10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인나의 손길(인나 세트 대봉): 신비한 벗 데미지 증가 옵션이 20~25%에서 90~120%로 증가했습니다. 

    -쿄시로의 칼날: 새로운 전설 주먹무기, 빛의 파동의 첫 타격이 3마리 이하에게 적중할 시 데미지가 200~250%증가합니다. 빛의 파동의 데미지가 150%증가합니다. 

    -쿄시로의 영혼: 새로운 전설 벨트, 휘몰이가 적에게 데미지를 주지 않으면 중첩이 매초 2스택씩 쌓이고 휘몰이 피해 증가100~125%옵션이 붙습니다.

    -레페브레의 독백: 새로온 전설 어깨, 용오름 시전시 5초간 받는 데미지가 40~50%감소합니다. 

    -원숭이 왕의 의복 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2세트: 휘몰이가 발동될 동안 받는 데미지가 50%감소합니다. 

      4세트: 휘몰이가 마지막으로 적중한 적에게 도발미끼를 형성합니다. 도발미끼는 근처의 적을 도발한 후 폭발하여 스택 하나당 500%의 데미지를 줍니다. 

      6세트: 반달차기, 폭풍질주, 빛의 파동이 휘몰이 스택을 하나 소모하는 것으로 데미지가 1500% 증가합니다. 

    -핀토의 자부심: 새로운 전설 손목보호구, 빛의 파동이 3초간 적을 80%느려지게 하고 125~150%의 증가된 데미지를 줍니다. 

    -일천폭풍 의복 세트

      2세트: 공력 회복 주 기술의 데미지가 30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리베라 댄서: 새로운 전설 장화, 반달차기의 공격속도가 50%증가하고 250~300%의 증가된 데미지를 줍니다. 

    -조 크린의 눈빛: 빛의 파동의 데미지 보너스가 20~25%에서 125~150%로 증가되었습니다. 

    -복수의 바람: 휘몰이 스택 추가량이 3에서 6~7로 증가했습니다.   


 (5)부두술사

    -라쿰바의 장식물: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혼령 수확의 중첩 1회당 받는 피해가 6%감소합니다. 

    -마나주마의 길 세트

      2세트: 화난 닭의 피해가 200에서 400%로 증가했습니다. 

    -모르둘루의 약속: 새로운 전설 도끼, 불폭탄이 100~125의 마나를 생성합니다. 

    -비취 수확자의 의복 세트

      2세트: 즉시 주는 혼령 출몰 피해가 10초분량에서 60초 분량으로 증가했습니다. 

      4세트: 이제 혼령출몰 또는 메뚜기 때를 시전할 때마다 혼령수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감소하는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6세트: 즉시 주는 혼령수확 피해가 지속시간 150초 분량으로 증가했습니다. 

   -공허의 반지: 새로운 전설 반지, 혼령 출몰과 메뚜기 때 모두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주는 데미지가 75~100%증가합니다. 

   -새끼 손가락: 각각의 덩치 하나당 데미지 보너스가 3배로 증가되었습니다. 

   -익수목의 지팡이: 새로운 전설 지팡이, 불박쥐의 공격속도가 100%증가하고 마나소모량이 70~75%감소합니다. 불박쥐 피해가 45~60%증가합니다.

   -알아키르의 영혼 세트

     4세트: 두꺼비를 소환하자마자 보너스 효과를 받습니다. 데미지 감소율이 40~5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시간이 10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6세트: 데미지 보너스가 800에서 1200%로 증가했습니다. 

   -중지손가락: 좀비들개 하나에 얻는 데미지 보너스가 두배가 됩니다. 

   -오염된 둥지: 새로운 전설 액막이, 메뚜기 때가 창궐룬의 효과를 얻고 공격력이 45~60%증가합니다. 

   -부의 착즙기: 새로운 전설 단검, 혼령공세가 사혈과 혼령은 원이로되 룬의 효과를 얻습니다. 혼령공세로 주는 피해 45~6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윌켄의 손길: 새로운 전설 액막이: 망자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집니다. 망자의 손아귀 피해 45~6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주니마사의 망령 세트

      6세트: 데미지 증가량이 275%에서 800%로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4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6)마법사

   -Ashnagarr's Blood bracers: 새로운 전설 손목방어구, 쉴드의 효율 75~100%증가

   -유언: 새로운 전설 도검, 비전격류, 파열, 서리광선을 시전하는 동안 데미지가 30~35%증가합니다. 

   -델세르의 역작 세트: 에너지폭발, 저승칼날, 힘의 파동이 세트효과를 받습니다. 

     4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감속지대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50%감소합니다. 다른 아군은 절반의 효과를 얻습니다. 

     6세트: 데미지 보너스가 750%에서 2000%로 증가했습니다. 

   -문장 각인: 새로운 전설 마력원, 비전격류, 파열, 서리광선이 매초 피해를 주는 다른 비전력 소모기술을 시전합니다. 

   -파줄라의 불가능한 사슬: 마인 중첩이 15~20에서 40~5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새의 장식 세트

     2세트: 2세트효과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00에서 6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4세트: 적에게 화염피해를 주면 해당 적이 3초에 걸쳐 같은 피해를 입고 최대 3000%까지 중첩됩니다. 화염피해가 3000%에 도달하면 적이 죽을 때까지 불탑니다. 

     6세트: 불타는 적 하나당 데미지가 25%증가합니다. 정예적은 600%증가시킵니다. 정예적은 이 효과를 하나만 받습니다. 

     불새의 발톱: 반드시 붙는 속성이 공격속도에서 극대화 확률로 변경되었습니다. 

   -해르그브라쉬의 속박: 새로운 전설 벨트, 비전격류, 서리광선, 파열의 비전력 소모량이 50~65%감소합니다. 

   -Orb of infinite depth: 에너지 폭발을 적중시킬 때마다 데미지가 4~5%증가하고 6초간 피해가 15%감소합니다. 4스택까지 중첩됩니다. 

   -태고의 영혼: 새로운 전설 마력원, 원소조합의 중첩당 피해증가량이 10%로 증가합니다. 

   -델세르의 치욕: 새로운 전설 벨트, 고유주문의 공격속도가 50%증가하고 비전력을 9~12회복합니다. 

   -탈라샤의 충성: 활력속성이 붙지 않습니다. 

   -탈라샤의 덕목 세트

     4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비전,냉기, 화염, 번개 피해가 8초간 모든 저항을 25%증가시킵니다. 

     6세트: 재설계되었습니다.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공격하면 데미지가 8초간 500%증가합니다. 비전, 냉기, 번개, 화염피해를 줄 때마다 스택을 하나 쌓습니다. 4스택에 다다르면 각각의 원소 공격이 지속시간을 2초씩 증가시켜서 최대 8초까지 증가합니다.

   -삼중구: 비전보주의 공격력 증가량이 75~100%에서 150~200%로 증가했습니다. 

   -뒤틀린 검: 새로운 전설 도검, 마력 돌개바람 하나당 공격력이 125~150%로 증가했습니다. 

   -불안정한 홀: 새로운 전설 마법봉, 비전보주가 한번 더 폭발합니다. 50~65%의 데미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워의 마법봉: 이제 75~100%의 에너지 폭발 데미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7)새로운 효과 추가

   -야만용사

       일기당천: 맹렬한 돌진이 이동속도의 200~250%에 해당하는 추가 데미지를 얻습니다. 

       삼백번째 창: 고대의 작살과 무기투척의 데미지를 45~60%증가시킵니다. 

   -성전사

       무쇠심장: 활력의 250~300%에 해당하는 가시를 얻습니다. 

       망치군의 바지: 실명, 이동불가, 기절 상태의 적에게 10초동안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이 300~400%증가합니다. 

   -악마사냥꾼

       새벽: 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65%감소합니다. 

       만티코어: 확산탄의 자원소모량이 40~50%감소합니다. 확산탄 피해 증가 60~80%가 붙습니다. 

       죄악의 추적자: 연발사격 집중시 증오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연발사격피해 45~60% 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수도사

       균형: 폭풍질주가 3마리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푹풍질주의 극대화확률이 100%증가합니다. 푹풍질주 피해 150~200%증가 옵션이 붙습니다. 

   -부두술사

       단발마: 대혼란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5~20초 감소합니다. 

       심연의 생물: 생명의 구슬 및 금화 획등 반경이 20미터 증가합니다. 

   -마법사

       운명의 파편: 저승칼날의 공격속도가 50% 상승하고 150~200%의 증가된 데미지를 줍니다. 


몬스터 번역도 있는데 힘들어서 못하겠습니다. ㅠ 그리고 블코 패치가 오는 순간 쓸모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