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글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7&query=view&l=98422

 

입니다. 좋다고 강력한걸 님 본인이 여러차례 소개하셨죠. 직장 퇴근 후 간단히 실험해봤습니다.

 

이거야 말로 진정한 말뚝딜이 아닌가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웃기는 스킬트리입니다. 저는 고통감내 안넣고 일반 광분 넣었는데 광분 별 필요도 없네요.

 

 

 

일단 한장 찍은 스샷.

 

제가 쌍수 6.5만인데 14만 크리가 계속 뜨는군요. 그건 좋네.

 

 

 

 

두번째는 마귀의모루 설명입니다.

 

 

 

문제는 내려친 지점에 진동이 발생한다는 거죠. 그 진동에서 극대화체크가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무슨 말인고 하니, 극대화 대미지가 따로 들어가진 않는데 극대화가 발생한 것으로 판정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마귀의 모루를 쓰면 제압 쿨이 순식간에 돌아옵니다. 무한의용사 극확 10%에 공속빨까지 받으니까

 

정말 제압 쿨이 없다시피 무한대로 쓸 수 있군요. 이게 다 극대화 판정이 일어났기 때문이죠 ㄷㄷ

 

그러니까 전투격노(난투) + 선조의망치(모루) 이렇게 쓰면 극대화 판정을 계속 얻어 낸다는 겁니다.

 

그걸 이용하는 게 일단은 제압 쿨 줄이기 인데 다른 식으로도 이용 가능 하겠죠?

 

 

그리고 선조의 망치로 때리면 그것이 바로 분노 20 소비하는 것이고 또한 극대화 판정으로인해

 

난투의 분노 생성으로 이어집니다. 몹만 몇마리 있으면 풀 분노 충전이죠.

 

그러니까 분노 소비와 생성을 같이 하는 사기적인 스킬이라는 거죠. ㅎㅎㅎㅎㅎ

 

( 질주바바는 분노 수급을 위해 질주-바람처럼을 깔아놔야 하는 것과는 대조되는 것이죠 )

 

 

그러니 무한의 용사가 적어도 챔피언 죽을 때까지는 풀리지 않습니다. 챔피언은 계속 때릴 수 있으니까요.

 

일반 몹은 몇대 치면 죽어서 텀이 생기지만 챔피언은 계속 때려~ 계속 극대화~ 난투~ 분노생성~ 그러니 또 때려~

 

게다가 제압쿨 계속 들어오니 그 대미지도 먹여~ 장판에 엄청 강해져~ 제압에 쿨타임도 없으니 ㅎㅎㅎㅎ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말뚝딜 아닐까 하네요. 제가 쌍수로 했어도 신성위에서 말뚝딜이 가능했는데

 

방패 들었으면 정말 졸리게 때릴 수 있겠네요.

 

 

( 거기에 고통감내 넣으면 정말 최고네요 ㅎㅎ 왜 원작자님이 고통감내 넣었는 지 알것 같음 ㅋㅋㅋ

 

마귀모루로도 댐쥐는 충분히 나옵니다! )

 

 

이리저리 컨트롤 귀찮은 분들에겐 정말 최강 간편한 바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트롤 필요없음. 그냥 챔피언 보이면 광전사 키고 말뚝딜 하면서 제압 계속 누르기.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분명히 의도치 않은 버그 같아요. 픽스 되든 말든 그 전에 이걸 어떻게 써먹여야 할지 의논 좀 해 봅시다.

 

일단 제압 쿨 줄이기. 무한의용사. 그리고 또 뭐가 있을까요? 고감 대신 넣을 게 말이죠.

 

 

한줄 요약 : 모루바바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