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파의 데미지 구성은 오리때부터 달라진게 없는데 가끔 헤깔려하시는것 같아 글을 썼습니다.

 

 

먼저 요약하면,

 

1. 빛의 벽 (물리) - 3 틱

 

2. 일파만파 (화염) - 8방향 분산타 1 틱씩 50미터 (한몹에게 분산타 1틱만 적용)

 

3. 강한 파동  (신성) - 3 틱

 

4. 부시지는 빛 (냉기) - 3 틱 +  직선타 1 틱 50 미터 (한몹에게 본타와 직선타 중복불가)

 

5. 고대인의 석주 (번개)- 1 틱 + 후속타 6 틱

 

 

종의 범위는 15미터 입니다.

 

극대화는 틱당 개별적용이며 과거에 극확시 기절이나 빙결룬일시 3 + 1틱이다보니 거의 100%에 가까운 발동확률을 가졌었죠.

 

 

 

1.빛벽 - ( 278 + 278 + 278 = 835 % - 3틱)

 

 

 

크리 3234

일반 760

일반 575 (기절 바로 위)

 

- 3틱으로 구성되어 있죠.

   등뒤에 있더라도 종 타격지점의 15미터 범위에 걸려서 데미지를 받은 모습.

 

 

 

2..일파만파 -  ( 8방향 분산타 1틱, 개당 830%씩)

 

 

크리  109,309,728

일반  521,261

일반  8,698,505

 

 

 

 

3. 강파 (348 +348 + 348 = 1,045 % - 3틱 )

 

 

크리 2388

일반 520

크리 2255

 

= 합해서 3틱

 

 

 

4. 부서지는 빛 - (278+278+278 =  835 % 3틱+ 820 % 후폭풍 1틱 )

 

 

크리 2294

크리 2679

크리 2041

 

-역시 3틱이며 후속 직선타가 몹에게 안들어가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5. 석주 - ( 635 % 1틱 + 785 % 6틱 = 635 + 131+131+131+131+131+131 )

 

 

 

크리 4105 (본체 타격 1틱)    

크리 656 (후속타 6틱)

 

- 왼쪽몹도 석주 범위안에 들어 타격을 받고 있군요.

크리 3528 , 크리 649

 

 

 

가끔 빛파 왜이리 뜨는 데미지가 약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런식으로 룬별로 틱뎀이 나뉘어 들어가서 그렇습니다.

그래도 약한건 변함이 없습니다.ㅋㅋ

 

혹시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P.S: 이거 모바일에선 수정이 안되네요. 틀린 정보가 있어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