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잉
2014-12-13 19:55
조회: 18,410
추천: 17
신오공 버프 5가지스킬들의 코어템과 스킬마부신오공 미끼 구역버프에서 발생버프로 바꾼다고 정식 공지햇는데 현재 적용안되는건 버그이므로 핫픽스로 고칠듯. 돈부 씹탱이 한번에 제대로 하는게 하나도 없네요.
1. 폭장
(적계수 100% -9초간 12 도트틱)
(주무기 판정) -> 2.12패치 현재 주-보 번갈아 판정
-궁도장비
뭐이건 최강의 성능. 계산만 잘하고 발르면 네이팜탄같이 연쇄폭발을 일으키죠. 테썹 기반환경이 도트로 빙결 같은게 잘 안먹히는데 본썹에서하면 쇠메,푸른서슬같은 메즈기 템으로 발라주면 주르륵 먹힐듯.
-광기의돌
칠면공격을 걸어야하는 핸디캡이 있고 투구란부분도 템세팅에서 여유롭진 못함. 영원한흐름을 들어줘야 세팅가변이 편해짐.
-아즈투라스크
한손무기긴하지만 폭발뎀 100%증뎀은 초공 1.15인 대봉,양손칼들보단 유리, 1.00~1.05인 양손철퇴,미늘창들의 민뎀보단 조금 못미치고 맥뎀은 같은 뎀쥐 효율을 냄. 뭐 이것도 보조에 아즈끼고 주무기쪽을 1.20류인 한손철퇴,창류로 들어주면 맥뎀쪽에선 양손무기를 앞지르죠.
2.종
(적계수 11%-3틱, 냉룬-3틱+1틱, 일파만파 25%-1틱/ 8분산틱, 석주 20%-1틱 + 6틱)
(주무기 판정) -> 2.12 패치 현재 주-보 번갈아 판정
- 대사원의 향불
빛파 30%증뎀,공력감소 50%의 미친옵션 종은 이게 코어템. 용광로도 이걸 따라잡을수 없음. 그냥 닥치고 대사원.
- 조크린
빛파 25%증뎀+ 원거리화 수도전용투구라 소공생이나 공회도 들러붙일수 잇어서 세팅가변이 좋음.
-폭눈
번개속성인 석주한정의 30%증뎀. 기술피해 제외하고 3주옵이 단점.
-세퍼망치
역시 번개피해 25%증뎀이므로 석주 한정. 향불엔 한참밀리고 그나마 1.00의 철퇴라 민뎀이 좋음.대신 공속이 딸림 기술피해 포함 주옵이4개라 좀 그지같음. 보조의 250%번피는 깨알.
-용광로
정예한정 50%증뎀.
3. 질주
(적계수 25%- 3틱, 전기장 25% -본체 3틱 + 범위 4틱)
(주무기-보조무기 번갈아 판정)
-장군쿠앙
제한이속 초과 25%상승. 이속이 꼭 나쁘다고만 할순 없는게 그만큼 맵지형 파악과 몹들 빨리 찾고 몰이가 빠르다는 장점.
질주에선 코어템인 증뎀무기나 방어구가 한개도 없죠. 이건 어떻게보면 안좋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점이죠. 어떤 무기를 들어도 상관없다는 점.
양손: 용광로(정예),뼈다귀왕(냉피30%),비룡(공속,동요스택),세퍼망치(번개질주장),모래왕(무한눈뽕40%),막시무스(화피) 등등
쌍수: 쇠메(기절50%),푸른서슬(냉기,빙결25%),메피(냉피-해골,번피-전류화살),원킴(번피25%),오딘(번피20%+연쇄번개)아즈주먹(폭장과연계),태수(정예),아카네시(신성25%),하늘절단도(신성20%, 대신 3주옵이라 그지임),산키스(화피20%,고통감내),센룽(화피1200%),군주홀(10마리시1400%),냉기무공+서리불꽃 등등
서리불꽃(질주동요시 빙결,냉기무공 무기시 빙결)
이것 말고도 어지간한 무기들은 막 갖다쓰면 됨. 질주는 냉기랑 번피 빼곤 나머진 효율이 딸리긴 하지만 좀더 연구가 되면 쓸만해질듯.
4.반달
(적계수 50%-1틱, 매발톱 1틱+3초간 4 도트틱, 전갈 67.7%, 이타르손 80%)
(주무기-보조무기 번갈아 판정)
-가나카슈
화피속성 구체700%인데 으...무쓸모
-산키스
화피20%증뎀( 옵션 부족)
-잉걸불, 마수, 셴룽
얘네들 화피계열을 끌어다 써야함.
반달은 종하고 비슷한 스타일인데 범위는 좁은데다 맞추는 각도 180도까지 있어서 타격판정이 개차반이고 그나마 메리트엿던 용오름과 같은 공속이라 종보다 빨랏는데 이마저도 지난번 빛파 공속상승패치땜에 똑같아져서 도대체가 써먹을수가 없음. 그냥 반달은 삭제하고 딴 스킬 만들어줘 돈부야... 아님 보름달로 해주든가.
5. 용오름
(적계수 12.5%- 1틱)
(주무기 판정) -> 2.12 패치 현재 주-보 번갈아 판정
-없음
없네요.ㅠ 질주처럼 그냥 이무기 저무기 써야하는데 적계수는 딸리는데다 1틱이라 메즈류 무기 사용시 판정에서 불리함. 오리에서 313% 였던게 확팩에선 261%로 낮아진 무공역시 걸림돌이죠.( 빛파는 829+96 오리 -> 1045 확팩 ) 용오름은 그냥 모으는 용도로뿐이 못씀.
방어구쪽에서의 신오공 버프받는 스킬마부는 머리, 신발에선 폭장,종,질주,반달을 할수가 있고 어깨, 갑빠에선 용오름 한개입니다.
스킬마부의 자유로움은 신발>머리=어깨>갑빠 순이죠.
폭장스킬마부는 아직 도트피해 증가만인가요?? 이젠 폭발뎀 증가로 바꿔줘도 좋을텐데..
위에 적힌 적중계수는 2.06 때의 것이고 조금씩 변화되엇을텐데 최근꺼는 찾아볼수가 없네요.
EXP
251,141
(64%)
/ 260,001
붕붕잉
붕붕잉
< Dark-schneider > 1. 용오름 땡기는 범위와 데미지존, 무한 용오름, 염화 쉽게하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6&my=post&l=338210 2. 무한 용오름 사용법과 스킬과의 조합- 동영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6&my=post&l=340963 3. 폭질 서리심장과 7억 9천..- 디피 테스트 끝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7549 4. 냉기폭질 31억 9천, 수도 데미지의 끝은? - 세팅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247 5. 빛파, 종의 틱과 데미지 구성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9120 6. 질주의 새로운 스킬 1편- 질주 동오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385 7. 질주의 새로운 스킬 2편- 진격 동요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386 8. 전설, 세트 발동효과 - 자세한 세부사항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0802 9. 질주와 동요의 실제 타격횟수와 초당데미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2760 10. 수도 2.11 적중계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3598 11. 갇힌자와 미끼, 오공4셋 증뎀의 적용 타이밍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55724 12. 종,용오름,폭장. 현재 주무기-보조무기 번갈아 들어갑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56574 13. 질주 동요- 진격타, 갇힌자와 제이 판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61092 14. 진격타 냉기가 좋은 이유와 데미지 판정범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67011 15. 진격타 스킬피해 마부, 데미지 증가 효율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67056 16. 신화속 운율, 울리칠면 & 폭장과의 적용 여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85542 17. 광피는 냉기폭장에 적용이 안될까? - 실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87657 18. 집자셋과 광역피해 버그에 대한 재실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98307 19. 2.4 빛파,질주,반달의 변경되는 템과 증뎀 수치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07413?p=2&my=post 20. 질주의 변경된 메커니즘과 동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507328 21. 쿄시로의 전설옵션과 핀토와의 시너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09078 22. 궁도 폭장, 운율은 여전히 적용 됩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09083 23. 조크린 마부시 활력 vs 소공생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12838?my=post 24. 해탈 종 버그와 광피 효과 - 일파만파 , 벗 , 염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3911 25. 미리내 광피, 도굴꾼과 단순성, 집자 광피 버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5035 26. 미리내 신성피해 버그와 원소회동 적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6236 27. 울리 북미 마이클 93단 동영상, 2조 1천억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9826 28. 염화의 메커니즘과 도트 최적화, 최대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0806 29. PTR 2.42 시즌 7 - 오공 반달과 카슈. 염화 하향 테스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3040 30. 카슈 화염구 증뎀과 이중 적중, 원소 판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7939 31. 일천- 마파 공속 프레임과 공속 구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6848 32. 광인의 주먹날 적용판정과 천둥주먹 메커니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8667 33. 악반 궁극의 졸업템과 재감/자감 세팅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9713 34. 미국 시즌 파티의 유행, 광날 운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0203 35. 일천- 천지권법과 천둥주먹의 공속 프레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1483 36. 2.50 패치 - 카슈 화염구, 리베라 공속 50% 적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3651 37. 반달- 공속 프레임과 여러가지 공속 세팅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5732 38. 운율- 자동폭장과 수동폭장의 바뀐 메커니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7322 39. PTR 2.61 시즌 12 - 광날 버그 패치 테스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9447 40. 2.60 악반 최대딜- 광날 + 하위신 악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50023 41. 동요 - 눈섬 믿음 , 사용시 주의점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62013?my=post 42. PTR 2.68 시즌 20 - 테썹 테스트를 마치며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62080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