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붕잉
2014-11-14 13:22
조회: 21,291
추천: 64
전설, 세트 발동 효과 - 자세한 세부사항퍼온건데 참고용으론 이게 제일 알아보기 쉽더군요. 이거 찾을라고 한달을 헤맷네여. 틀린거 몇가지 수정해 올림.
[ 2.1.1 기준 ] 처치, 공격 방어, 공격 회피, 개체 파괴, 자원 소모, 공격에 적중당함, 죽음에 달하는 피해 받음 상기 조건이 아닌,
적중 시 등의 상황에서 발동하는 효과의 발동 확률은 사용한 기술의 발동 계수에 따라 한번 더 조정됨
( 발동 확률 5%인 적중 시 발동 전설 효과: 발동 계수 1인 기술로는 실제 5% x 1 = 5% 발동 계수 0.5인 기술로는 실제 5% x 0.5 = 2.5% ) 아래 효과들 중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 언급이 없는 발동 효과는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음
< 공력 구슬 >
< 대봉 >
< 장갑 >
< 보석 >
< 목걸이 >
< 반지 >
< 단도 >
< 철퇴 >
( ※ 오딘의 무기공격력 100-120%는 말이 안됩니다. 확인이 필요한 부분 )
< 도검 >
< 도끼 >
< 양손 철퇴 >
< 양손 도검 >
< 양손 도끼 >
< 지팡이 >
< 미늘창 >
< 거대 무기 >
< 마법사 모자 >
< 부두교 가면 >
< 의식용 칼 >
< 성전사 방패 >
< 도리깨 >
< 망토 >
< 손쇠뇌 >
< 쇠뇌 >
< 활 >
< 가슴 방어구 >
< 어깨 방어구 >
< 손목 방어구 >
< 방패 >
< 허리띠 >
< 투구 >
< 세트 >
EXP
251,141
(64%)
/ 260,001
붕붕잉
붕붕잉
< Dark-schneider > 1. 용오름 땡기는 범위와 데미지존, 무한 용오름, 염화 쉽게하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6&my=post&l=338210 2. 무한 용오름 사용법과 스킬과의 조합- 동영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6&my=post&l=340963 3. 폭질 서리심장과 7억 9천..- 디피 테스트 끝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7549 4. 냉기폭질 31억 9천, 수도 데미지의 끝은? - 세팅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247 5. 빛파, 종의 틱과 데미지 구성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9120 6. 질주의 새로운 스킬 1편- 질주 동오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385 7. 질주의 새로운 스킬 2편- 진격 동요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5&my=post&l=448386 8. 전설, 세트 발동효과 - 자세한 세부사항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0802 9. 질주와 동요의 실제 타격횟수와 초당데미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2760 10. 수도 2.11 적중계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4&my=post&l=453598 11. 갇힌자와 미끼, 오공4셋 증뎀의 적용 타이밍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55724 12. 종,용오름,폭장. 현재 주무기-보조무기 번갈아 들어갑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56574 13. 질주 동요- 진격타, 갇힌자와 제이 판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3&my=post&l=461092 14. 진격타 냉기가 좋은 이유와 데미지 판정범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67011 15. 진격타 스킬피해 마부, 데미지 증가 효율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67056 16. 신화속 운율, 울리칠면 & 폭장과의 적용 여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85542 17. 광피는 냉기폭장에 적용이 안될까? - 실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87657 18. 집자셋과 광역피해 버그에 대한 재실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498307 19. 2.4 빛파,질주,반달의 변경되는 템과 증뎀 수치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07413?p=2&my=post 20. 질주의 변경된 메커니즘과 동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p=2&my=post&l=507328 21. 쿄시로의 전설옵션과 핀토와의 시너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09078 22. 궁도 폭장, 운율은 여전히 적용 됩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09083 23. 조크린 마부시 활력 vs 소공생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12838?my=post 24. 해탈 종 버그와 광피 효과 - 일파만파 , 벗 , 염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3911 25. 미리내 광피, 도굴꾼과 단순성, 집자 광피 버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5035 26. 미리내 신성피해 버그와 원소회동 적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6236 27. 울리 북미 마이클 93단 동영상, 2조 1천억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19826 28. 염화의 메커니즘과 도트 최적화, 최대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0806 29. PTR 2.42 시즌 7 - 오공 반달과 카슈. 염화 하향 테스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3040 30. 카슈 화염구 증뎀과 이중 적중, 원소 판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27939 31. 일천- 마파 공속 프레임과 공속 구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6848 32. 광인의 주먹날 적용판정과 천둥주먹 메커니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8667 33. 악반 궁극의 졸업템과 재감/자감 세팅법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39713 34. 미국 시즌 파티의 유행, 광날 운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0203 35. 일천- 천지권법과 천둥주먹의 공속 프레임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1483 36. 2.50 패치 - 카슈 화염구, 리베라 공속 50% 적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3651 37. 반달- 공속 프레임과 여러가지 공속 세팅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5732 38. 운율- 자동폭장과 수동폭장의 바뀐 메커니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7322 39. PTR 2.61 시즌 12 - 광날 버그 패치 테스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49447 40. 2.60 악반 최대딜- 광날 + 하위신 악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9&my=post&l=550023 41. 동요 - 눈섬 믿음 , 사용시 주의점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62013?my=post 42. PTR 2.68 시즌 20 - 테썹 테스트를 마치며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9/562080
|
디아블로3 인벤 수도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