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

어느덧 여러분을 찾아온 2016 프리시즌을 맞아, Riot Games에서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림과 동시에 변경 사항에 대한 방향성과 맥락을 더욱 깊이 있게 나누기 위한 Q&A 세션을 개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11월 11일(수)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새롭게 변경되는 게임 플레이 변경점과 소셜 기능들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룰 예정입니다.


주로 다루게 될 이슈는 아래와 같습니다.



원거리 딜러 업데이트

코그모, 케이틀린, 그레이브즈, 퀸, 코르키, 미스 포츈의 변화를 만나보세요.


원거리 딜러 아이템 변화

선택과 집중, 새로워진 원거리 딜러들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시간입니다.


시야 시스템의 변화

이제 투명 와드가 사라진다고? 업데이트 되는 장신구와 함께 시야 시스템이 새로워 집니다.

       클럽

클럽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함께 즐기는 플레이어 중 마음 맞는 친구를 찾아보세요. 클럽은 소환사 여러분이 직접 만들고, 직접 관리하는 플레이어 그룹입니다.

파티

게임을 여러 번 해도 팀원들을 다시 초대할 필요 없습니다. 파티를 구성하면, 다 같이 게임 대기열에 들어가고, 게임이 끝난 후 파티 로비로 돌아오니까요.

리그 프렌즈 앱

모든 기기에서 채팅을 동기화해서, 언제 어디서든 리그 오브 레전드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알파 테스트

향상된 안정성과 더욱 미려한 인터페이스, 새롭게 진화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클라이언트가

곧 찾아옵니다.


챔피언 숙련도 & 장인도

좋아하는 챔피언을 마스터하는 재미, 이제 푸짐한 선물이 함께 따라옵니다.



프리시즌 패치노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5.22 프리시즌 패치노트)



해당 세션은 커뮤니티 팀의 Riot픽스와 소셜미디어 담당자인 Riot아인이 Q&A를 진행할 것이며,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세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16 프리시즌 게임플레이와 소셜 기능에 대한 Q&A 세션을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