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톤: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끼리 주기적으로 번개가 연결 됨.
이런 식으로 반지를 낀 사람들끼리 번개가 연결되며 약 5초 간격으로 발동
a에서 b로 가는 번개와 b에서 a로 가는 번개는 쿨타임을 공유하지 않으며 피해량도 다름.
(a에서 발동하면 a의 데미지가 적용)
4명이서 착용할경우의도 a에서 b, a에서 c 그리고 a에서 d로 가는 번개는 전부 쿨타임이 따로 돌며
아시아라셋으로 나오는 2명의 용병은 재대로 적용이 안되는듯.
스샷 범위가 거의 최대 거리이고 저 거리 이상 벌어지면 발동x
효율은 그닥 좋아보이진 않았음.

은장도:일정 체력 이하의 적을 공격시 그 적이 3초동안 빙결.(위 은장도의 보조옵은 19%)
        정예는 물론이고 보스도 얄짤없이 빙결되며 내부쿨은 없는걸로 보임.
        일균 보스에게 실험 했을때 용병이 보스를 무한대로 빙결.(다만 계속 때리지 않고 움직여서 조금씩 풀렸음)

요동치는 발 보호대:발 구르기 사용시 산사태 발동.(산사태 룬 효과도 발동)

파멸의 인도자:잘못 된 번역으로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이 아이템의 옵션은 현재 존재 여부 판명 불가.)

인-검: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전부 4~6초씩 줄여줌(스샷 출처는 지존준지님)
       (위에 있는 파멸의 인도자에 진짜 이름으로 블코가 데이터를 잘못 끼워 넣은듯.)
하늘 가름쇠:원래 있었다가 다시 추가 됨. 아직까지 옵션 변경은 없는듯.(데미지도 750% 그대로인걸로 보임.)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자원을 소모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인 스킬 1개의 쿨타임을 1초 줄임.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이 4개면 무작위로 1개의 쿨타임을 줄이고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이 1개면 그 스킬 1개만 쿨타임을 줄임.
                       소용돌이(10)와 격노(20)로 실험해봤는데 쿨타임 줄어드는 간격이 차이가 나느걸로 봐서는 
                       자원 소모량이 높을수록 쿨을 더 줄여주는듯.

 
피의 형제:방패 막기 확률 19% 증가, 방패 막기로 방어한 공격은 20% 적은 피해를 입히고
           당신의 다음 공격은 20% 추가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모르틱의 바지:광전사의 진노 모든 룬 발동.
                데미지가 들쭉 날쭉해서 잘 모르겠지만 물피 20%일때 화피룬과 물피룬이 차이가 없는걸로 봐서
                룬 효과는 속피가 가장 높은쪽으로 가는듯.

깨어진 약조:5초동안 극대화 공격이 일어나지 않으면 3초동안 극대화 확률 100%.
             버프창에 나오는지 확인도 불가능했고 극확8%(노 아이템)에서도 5초동안 극확이 안터지질 않아서
             확인을 못해봄... 공격을 안하고 처맞기만하면 켜질려나 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냥 쓰레기 같음.
            따로 버프창은 뜨진 않고 5회의 공격이 극대화가 뜨지 않으면 3초동안 100% 극대화 확률을 가진다고 합니다.
            극대화가 뜨지 않은 공격을 5회하고 공격하는 식으로하면 좋겠군요.
해골 가락지:소용돌이 피해량이 443% 상승
             기존 소용돌이에서 443% 데미지가 추가 되는게 아닙니다.
             그냥 소용돌이 피해량이 443%로 상승하는것이며 화피 소용돌이는 룬 효과가 없습니다.
             기존 소용돌이 피해량에서 +443% 상승입니다.
             기존 소용돌이 데미지가 900만 뜨는줄 알았네요... 빼니까 400만....
             (잘못된 내용을 알려드려서 죄송합니다)

나겔링 반지:10~12초마다 미치광이 타락자(자폭하는 괴물)을 소환합니다.

용병에도 적용되며 11마리 이후엔 세보지 않았습니다.(스샷은 용병이랑 같이 소환한 것.)
자폭하러 가는 사진.
피해량은 약 무공의 2000%정도.

소환 제한은 없으나 지속시간이 있어서 28마리가 한계인듯.
블리즈컨:해당 직업군이 가지고 있는 속성에 한해서 5초 간격으로 그 속성의 피해량을 늘려주는 버프 효과 발동.
       예:야만의 경우에는 냉기-화염(5)-번개(5)-물리(5)순으로 5초 간격으로 버프가 변경.
          해당 직업군이 가지고 있지 않은 속성은 발동x
          직업을 불문하고 4가지의 속성을 번갈아가면서 변경.(성전은 물리가 빠진다고 합니다.)
          속성 피해가 증가하는게 아니라 해당 속성의 데미지를 늘려주는것.

타락한 파멸의 인도자(애쉬브링거):적 처지시 일정 확률로 유저를 도와주는 해골을 소환하며
                                     해골이 5마리가 되면 해골이 폭팔하면서 주위에 각각 300% 피해를 입히고
                                     짧은시간 동안 타락한 파멸의 인도자가 애쉬브링거로 변신.
                                     애쉬브링거는 타격한 적에게 매 타격당 6000%의 신성 피해를 입힘.    
적 처치시 약 10% 확률로 소환 되는듯.(지속 시간도 있음.)
발동후의 모습.
유지시간은 약 60초이며 발동 횟수당 약 4초씩 유지 시간이 줄어듬.

스피릿 가드:공력 생성기 사용시 받는 데미지가 3초 동안 34% 감소

눈동자 반지:괴물을 죽이면 일정 확률로 집중의 영역을 만들 확률을 가짐.
             영역 위에서는 피해량이 39%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