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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27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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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94
(내용+ver.2.2)테섭 추가 되는 아이템 몇가지 성능.![]() 아크스톤: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끼리 주기적으로 번개가 연결 됨. ![]() 이런 식으로 반지를 낀 사람들끼리 번개가 연결되며 약 5초 간격으로 발동 a에서 b로 가는 번개와 b에서 a로 가는 번개는 쿨타임을 공유하지 않으며 피해량도 다름. (a에서 발동하면 a의 데미지가 적용) 4명이서 착용할경우의도 a에서 b, a에서 c 그리고 a에서 d로 가는 번개는 전부 쿨타임이 따로 돌며 아시아라셋으로 나오는 2명의 용병은 재대로 적용이 안되는듯. 스샷 범위가 거의 최대 거리이고 저 거리 이상 벌어지면 발동x 효율은 그닥 좋아보이진 않았음. ![]() 은장도:일정 체력 이하의 적을 공격시 그 적이 3초동안 빙결.(위 은장도의 보조옵은 19%) 정예는 물론이고 보스도 얄짤없이 빙결되며 내부쿨은 없는걸로 보임. 일균 보스에게 실험 했을때 용병이 보스를 무한대로 빙결.(다만 계속 때리지 않고 움직여서 조금씩 풀렸음) ![]() 요동치는 발 보호대:발 구르기 사용시 산사태 발동.(산사태 룬 효과도 발동) ![]() 파멸의 인도자:잘못 된 번역으로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이 아이템의 옵션은 현재 존재 여부 판명 불가.) ![]() 인-검: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전부 4~6초씩 줄여줌(스샷 출처는 지존준지님) (위에 있는 파멸의 인도자에 진짜 이름으로 블코가 데이터를 잘못 끼워 넣은듯.) ![]() 하늘 가름쇠:원래 있었다가 다시 추가 됨. 아직까지 옵션 변경은 없는듯.(데미지도 750% 그대로인걸로 보임.) ![]()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자원을 소모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인 스킬 1개의 쿨타임을 1초 줄임.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이 4개면 무작위로 1개의 쿨타임을 줄이고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 스킬이 1개면 그 스킬 1개만 쿨타임을 줄임. 소용돌이(10)와 격노(20)로 실험해봤는데 쿨타임 줄어드는 간격이 차이가 나느걸로 봐서는 자원 소모량이 높을수록 쿨을 더 줄여주는듯. ![]() 피의 형제:방패 막기 확률 19% 증가, 방패 막기로 방어한 공격은 20% 적은 피해를 입히고 ![]() 당신의 다음 공격은 20% 추가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 ![]() 모르틱의 바지:광전사의 진노 모든 룬 발동. 데미지가 들쭉 날쭉해서 잘 모르겠지만 물피 20%일때 화피룬과 물피룬이 차이가 없는걸로 봐서 룬 효과는 속피가 가장 높은쪽으로 가는듯. ![]() 깨어진 약조: 따로 버프창은 뜨진 않고 5회의 공격이 극대화가 뜨지 않으면 3초동안 100% 극대화 확률을 가진다고 합니다. 극대화가 뜨지 않은 공격을 5회하고 공격하는 식으로하면 좋겠군요. ![]() 해골 가락지:소용돌이 피해량이 443% 상승 기존 소용돌이 피해량에서 +443% 상승입니다. 기존 소용돌이 데미지가 900만 뜨는줄 알았네요... 빼니까 400만.... (잘못된 내용을 알려드려서 죄송합니다) ![]() 나겔링 반지:10~12초마다 미치광이 타락자(자폭하는 괴물)을 소환합니다. ![]() 용병에도 적용되며 11마리 이후엔 세보지 않았습니다.(스샷은 용병이랑 같이 소환한 것.) ![]() 자폭하러 가는 사진. ![]() 피해량은 약 무공의 2000%정도. ![]() 소환 제한은 없으나 지속시간이 있어서 28마리가 한계인듯. ![]() 블리즈컨:해당 직업군이 가지고 있는 속성에 한해서 5초 간격으로 그 속성의 피해량을 늘려주는 버프 효과 발동. 예:야만의 경우에는 냉기-화염(5)-번개(5)-물리(5)순으로 5초 간격으로 버프가 변경. 해당 직업군이 가지고 있지 않은 속성은 발동x 직업을 불문하고 4가지의 속성을 번갈아가면서 변경.(성전은 물리가 빠진다고 합니다.) 속성 피해가 증가하는게 아니라 해당 속성의 데미지를 늘려주는것. ![]() 타락한 파멸의 인도자(애쉬브링거):적 처지시 일정 확률로 유저를 도와주는 해골을 소환하며 해골이 5마리가 되면 해골이 폭팔하면서 주위에 각각 300% 피해를 입히고 짧은시간 동안 타락한 파멸의 인도자가 애쉬브링거로 변신. 애쉬브링거는 타격한 적에게 매 타격당 6000%의 신성 피해를 입힘. ![]() 적 처치시 약 10% 확률로 소환 되는듯.(지속 시간도 있음.) ![]() 발동후의 모습. 유지시간은 약 60초이며 발동 횟수당 약 4초씩 유지 시간이 줄어듬. ![]() 스피릿 가드:공력 생성기 사용시 받는 데미지가 3초 동안 34% 감소 ![]() 눈동자 반지:괴물을 죽이면 일정 확률로 집중의 영역을 만들 확률을 가짐. 영역 위에서는 피해량이 39% 증가
EXP
80,483
(69%)
/ 82,001
붕가 붕가 챱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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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기의도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