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적은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5% 이하가 됐을 때 순간이동 스킬을 사용해서 회피를 하면 달성되는 업적입니다.
하지만 난전 상황에서는 그렇게 목숨과 맞바꿔가며 업적달성할 여유도 없고 해서 노멀에서 어디 좋은곳 없나 찾아보다가 좋은곳을 찾아냈습니다.

일단 퀘스트는 신 트리스트럼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하고 웨이는 비명의 전당 2층과 3층을 확인합니다.
웨이포인트 바로 앞에 쇠창살 바닥이 겹겹이 쳐진 불구덩이가 세 열로 되어있고 다수의 불 좀비들이 포진된 지역이 나오면 OK입니다.


이런 지역이 웨이 앞에 펼쳐지면 됩니다. 간혹 웨이가 반대쪽에 있을 경우도 있죠(지금은 내려다보는 경우지만 올려다보는 경우처럼요). 2층이든 3층이든 어느 한곳만 걸리면 됩니다
만약 2층 3층 다 꽝이면 리방하세요.

일단 몹은 일소하고 난 후 장비는 모두 벗으시고요. 당연히 순간이동은 세팅이 되어있어야겠죠.
그리고 불구덩이 위에 가만히 서있습니다.
만렙 기준으로 순수 캐릭터 스탯만 가지고 보면 만피는 4721이니 5퍼센트면 236.05 즉 236 이하로 떨어지면 됩니다.
그리고 불구덩이는 틱당 최소 40중반에서 60 중반으로 들어오는데 거의 60대 초반대로 많이 들어오더군요.
마우스는 피 구슬에 대놓고 계속 실시간 감시해주시고요.


만피 상황과 현재 피를 지켜보면서 가만히 있다보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45 데미지 한번 60데미지 한번 떴죠. 스샷에는 안찍혔는데 이후에 66도 뜨고 64도 뜨고 뭐 그렇게 쭉 들어옵니다.

경험상 아슬아슬하게 236+@로 끝나서 한타임 더 맞아야하는 일이 생기니
빠지신 후 심호흡을 하시고 무빙 컨트롤+순간이동 등으로 달성하시는 게 낫습니다.
230 이하로 떨어지는 거 기다리다가 아차하면 죽거든요.

업적 달성 순간의 스샷은 저도 바빠서 찍지는 못했습니다만
그래도 만렙까지 키우시면서 쌓인 컨트롤이면 어렵진 않습니다.
저도 한방에 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