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사실 제가 아니라 제 친구가 풀렸습니다.
얼마전 poiuy2님께서 mk-lol스킨 사용후 영구정지제재 받았다가
접속해보니 계정이 휴면으로 전환되어서 전환을 푸니 이용가능했다라는 글이 있었죠.
네,,,저도 2014년 12월경에 mk-lol스킨 사용으로 인해 영구정지제재를 받아서 
그 글을 보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휴면상태를 풀고 롤에 접속을 했죠.
하지만 풀려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낚시글인가 했지만...
2014년 12월경 영구제재를 받기전 저와 함께 듀오랭크를 플레이한 친구가 있습니다.
혹시나해서 그친구한테 이런사례가 있었다 이야기하며 영구정지가 풀려있는지 확인해 보라고 했습니다.
그친구 확인 후...
영구정지는 풀려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친구도 저와같이 mk-lol스킨 이용했었고 같은날 같이 영구정지 제재 받았습니다.
mk-lol스킨이 비인가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기에 제가 잘한 행동은 아니란걸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2년이 지난 지금 똑같은 이유로 영구정지 받았는데...?
누구는 영구정지가 풀려있어 이용이 가능하고, 누구는 불가능하다? 이해할수 없더군요
저만 영구정지제재를 받아서 기분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규정을 어긴거에 대한 
상반된 대처방법이 잘못됬었다는 겁니다.


위 사진보시면 영구정지로 인해 826일전에 게임을 마지막으로 플레이가 없다가
1일전에 플레이한 기록이 있죠? 아이디는 제 아이디아닌 친구 아이디라
친추하시는 분들이 계실꺼같아 부득이하게 가리고 올린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이걸 보시면 영구정지제재 받았다가 풀린건 어느정도 해명이되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해할수 없었던건 똑같은 이유로 제재를 받았는데 누구는 다시 그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왜 저는 이용이 불가능한거죠? 비인가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제재는 비인가프로그램이기에 받아들여야 한다면
전 영구정지 100번이라도 받아들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간 차별에 대해서는 이해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라이엇에 두번의 문의를 했습니다. 답변 결과 인증갑니다.
라이엇코리아의 답변중 

첫번째답변은 '영구정지제재가 풀린분들이 있다는데 왜 나는 안풀렸는가?'에 대한 답변
두번째답변은 '2년전 영구정지제재 받기전 같이 mk-lol스킨을 켜고 듀오랭크를 돌린 친구가 있다' 왜 차별대우하는가?
에 대한 답변입니다. 

두번째 답변에서 보시면 제 친구는 영구정지제재를 풀어준 상태이고 벌써 몇판이나 플레이를 한상태입니다.
그런데 문의를 하니 이제와서 그 플레이어에 대해서 확인을 하겠다? 이해가 가시는지요?
영구정지제재→영구정지해제→확인 후 다시 영구정지 이게 말이나 됩니까?
저는 시즌 2때부터 일반게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롤을 하고 있는 유저로써 어이가 없습니다.
참 라이엇의 대처도 그렇고 1번째문의와 2번째문의 거의 매크로 한거같은 답변.....


저 말고도 다른분도 비슷한사례가 있었다...라는 게시글과 거기에 달려있는 답변들...
다른분들도 이와 같은 사례가 있는거같은데 그분들을 다시 영구정지제재를 받게할 의도는 조금도 없습니다.
제가 이해할수 없는건 같은 이유인데 누구는 이용가능하고 누구는 이용이 불가능한것입니다.

라이엇코리아는 얼마전 핼퍼때도 그렇고 왜자꾸 일처리도 제대로 안하고
일이 터지고나서 대처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참...그저 롤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싶은 그냥 지나가는 유저인데...
어설픈 답변과 확실하지 못한 일처리에 정말 속이 상하네요...
긴글이었지만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