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는 스팟하고 뺑뺑이 돌아서 스팟딜 먹고. SU-122-44는 궤도 끊고 궤도보너스 딜 먹고.

94.9%에서 딱 맞게 오르네요.




일단 한숨부터 쉬고..


요약하면 포에 올인한 전차입니다.


장점은 동급중 가장 강한 주포를 지녔으며. 최고속도 60으로 상당히 좋은 기동성을 지녔습니다.
[6초당 한발씩 194(골탄 237)관통력으로 240데미지씩 퍽퍽 날립니다. 심지어 에임도 작아요.]

게다가 선회속도도 빠른편이라 사실상 경전차가 뺑뺑이를 거는 것에도 면역수준이며

양각이 90도가 넘어서 언덕위의 적도 쉽게 견제가 가능합니다.


약을 판거 같은 느낌인데 사실입니다. 네 사실이구요.


단점이라면 일단. 세세하게 짚자면.

1. 정면 측면 후면 장갑이 없고 차체가 커서 위장률도 낮은 수준입니다. 잘들키고 잘죽습니다.
특히 시가지에서는 어깨가 너무 잘뚫리고 숨기기가 모호해서 고통받습니다.

2. 스톡포 중간포 최종포가 전부 박스카만 사용가능한 주포이며 연구비가 많이듭니다.
[중간포 9500, 최종포 16500]

3. 중간포의 경우 연사력은 좋으나 관통력이 그리 썩 높은편은 아닙니다. 중전차를 재압하기 힘듭니다.
최종포의 경우 좌우 포각이 너무 좁아 에임 손실이 잦고 넓게 대처하지 못합니다.

4. 최고속도가 60이지만 기어가 3단형식으로 되어있어 가속이 떨어지며.
오르막에는 강제적으로 1단이상 안올라가며 그 속도가 매우 낮습니다(10~20).

5. 차체가 매우 낮게 취급되어있어 접시물에 들어가도 기동성이 급격히 하락합니다.



운용하는 방법은 저격에 살고, 저격에 죽으며 되도록이면 최대 관측거리에서 놀아야 합니다.
단독으로 활동하기에는 매우 힘들고. 특히 골목길 같은 곳은 피해야 합니다.

숨기위해서 정말 별의 별 쇼를 다하십시요. 진심 이전차 위장률이 구제가 안됩니다.
나무를 일부러 쓰러트려 임시 위장망을 만들던지 유용한 엄페물에만 숨어서 한쪽만 쪼든지.
어차피 뚫리는 장갑 그나마 관통 안되려고 장갑있는 전면으로 돌려댄다던지.
정말 하드코어하게 플레이 하셔야합니다.

그래도 관통력은 좋아서 골탄값이 사실상 별로 안듭니다.
전 초근접 사격할때나 중장갑전차 전면뚫을때 썼네요.


상대하실때 요령이라면 주포길이가 짧다면 좌우포각이 넓으므로 주의하시고
최종포라면 포각이 좁아 유동성이 떨어집니다. 그점을 노리세요.

덩치에 비해 무게가 별로 안나가기 때문에 들이박고 시작하는것도 답입니다.

그래도 주포가 쌔기때문에 되도록 먼저 해치우지 않으면 위험하니 발견하자 즉시 제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