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이란?






동행은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 끼리 팀을 구성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게임의 '파티 시스템'과 같은 기능이 있다.
동행을 가장 먼저 창설한 사람은 동행의 행수가 된다. (동행 = 파티 / 행수 = 파티장)


동행을 맺은 플레이어는 서로 간에 경험치와 보상아이템, 퀘스트 진행상황 및
인스턴트 던전을 공유하게 된다. 동행 상태에서 사냥 시 획득 경험치가 좀 더 추가되는 혜택이 있다.







동행을 맺는 방법과 조건



동행을 맺는 법은 간단하다. 동행할 플레이어의 체력바를 우클릭 한 뒤
초대 버튼을 누르면 된다. 만약 플레이어의 이름을 알고 있다면 '/초대 이름'의
명령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메신저에 등록된 경우 목록 우클릭으로 간편하게 동행할 수 있다.








동행할 때 레벨이나 지역차이 등의 조건은 없다.
단, 파벌이 다를 경우에는 동행할 수 없다.


동행을 가장 먼저 권유한 플레어는 '행수'가 된다. 행수가 된 플레이어는
동행원 초대 / 추방, 아이템 분배 방식 변경 등 동행단에 관련된 설정을 조작할 권한이 있다.







경험치와 아이템 분배 방식



동행을 맺고 같이 사냥할 때 획득 경험치와 아이템, 금전은 인원수에 따라 분배된다.
이 중, 아이템과 금전은 동행단 설정으로 분배 방식을 변경할 수 있다.


아이템 분배 방식은 순서에 상관없이 아이템 획득을 할 수 있는 '자유 획득', 순서대로 아이템을
획득하는 '순차 획득'과 동행 사냥 중 활동량이 많은 동행원이 더 많은 아이템 획득을 하는 방식의
'기여도 획득'이 있습니다. 또한, 고급 이상 아이템은 추가로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금전 배분 방식은 '평균 배분 / 우선자 획득'이 있다. 평균 배분은 매 금전 획득 시마다
인원수 대로 금전을 배분하며 우선자 획득은 아이템의 순차 획득처럼 순서대로 금전을 분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