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223개 등록됨 (2017-04-24 ~ 2016-10-23)

[인터뷰] "어렵고 고된 매니지먼트 게임? NO! 저희는 쉽고 편합니다" 레전드라인업 [6]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4-24 17:56
2012년 최초로 모바일 매니지먼트 야구게임 '넥슨프로야구마스터'를 개발한 넵튠이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신작 매니지먼트 야구게임 '레전드라인업'을 들고 돌아왔다. 한편, 넵튠의 야구게임 정수가.....
[인터뷰] "코스튬 디자인은 대부분 직접한다" IMC 아트 디렉터 마기 안정원 [89]
인터뷰 | 여현구,이문길 (desk@inven.co.kr) | 2017-04-24 14:27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식목일을 기념해 자라나라 나무나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유저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 5만 개를 돌파하자 아름다운 여신이 나무와 함께 등장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인터뷰] 하라다 카츠히로 PD, "철권7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 사실상 힘들다" 인기기사 [37]
인터뷰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7-04-22 22:13
'하라다 가츠히로'. 게임에 어느 정도 관심이 있는 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 봤을 이름이다. 높에 뻗친 머리에 언제나 쓰고 있는 선글라스. 작은 키지만 다부진 모습. 그는 일본에서도 명가로 통하는 개발.....
[인터뷰]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 "마녀의 샘3, 1편과 2편의 장점 더한 신작 될 것" 인기기사 [35]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4-22 18:54
금일(22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제2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마녀의 샘' 시리즈를 개발한 키위웍스의 장수영 대표를 만날 수 있었다. 첫 행사 참여의 소감을 묻자 그는.....
[인터뷰] 인디 신작 '인간 혹은 뱀파이어'... 죽은 동료를 영원히 못 본다고? 인기기사 [16]
인터뷰 | 박태학 (Karp@inven.co.kr) | 2017-04-22 18:29
'인간 혹은 뱀파이어' 게임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제 2회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작품 중 하나가 '인간 혹은 뱀파이어(Man or Vampire)'였습니다. '언데드 슬레.....
[언리얼서밋] 팀 스위니 CEO, "1977년 PC 보급을 생각하면 VR 판매량은 고무적" 인기기사 [2]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04-22 13:01
에픽게임즈의 팀스위니 CEO는 오늘(22일), '얼리얼 서밋 2017'에서 VR 나아가 AR이 몰고 올 새로운 '혁명'에 대해 기조 강연을 진행했다. 그동안 국내외 게임 관련 콘퍼런스를 통해 게임의 미래와 개발환.....
[인터뷰] '레퍼런스' VR 게임, '로보 리콜' 핵심 개발자 3인을 만나다 인기기사 [5]
인터뷰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7-04-21 17:59
VR 콘텐츠 시장의 발전 속도는 굉장히 빠르다. 물론 PC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이 수없이 많은 작품을 런칭하는 속도나, 새 작품들이 등장하는 주기를 보면 그다지 빨라 보이지 않을 수도 있겠다. 하지만 산.....
[인터뷰] "번역이 전부가 아니라, 대중화를 목표로" 모바일 MOBA '펜타스톰' [22]
인터뷰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7-04-21 14:15
퍼즐, 액션 RPG, SNG, 그리고 MMORPG 까지. 수많은 장르가 등장했고, 성과를 거둔 모바일 게임 시장. 하지만 많은 이들의 도전할 때마다 고배를 마시고 돌아가야만 했던 장르가 하나 있다. 이미 거대 e스.....
[인터뷰]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웹툰의 비주얼을 원작 이상으로 담았다" [30]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4-21 14:02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웹툰의 IP를 활용한다는 것은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연재가 시작된 그 순간부터 긴 시간 동안 웹툰과 함께 자란 독자에게 해당 작품은 단순한 '웹툰'이 아닌, 그 이.....
[인터뷰] "유저분들이 원해서 게임 이름까지 바꿨다" 판타지워택틱스R 개발진 인터뷰 인기기사 [38]
인터뷰 | 이광진 (Niix@inven.co.kr) | 2017-04-21 12:15
4월 9일, 슈퍼판타지워는 '로드 원정대'라는 이름의 유저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 자리에서는 그동안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시즌 2의 내용과 향후 업데이트 방향 등이 발표되었고, 슈퍼판타지워에서.....
[인터뷰] '7개월 크런치 논란' 장현국 대표 "절박한 마음에...문제점 고치겠다" 인기기사 [239]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04-21 10:34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7개월 크런치 모드 이슈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위메이드 개발 자회사 '위메이드 아이오'의 이카루스 모바일 개발팀은 지난 19일 팀 공지를 통해 11월 30.....
[인터뷰] 아우라 킹덤, "문질문질과 AR을 통해 교감을!" [14]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04-20 17:57
'아우라 킹덤'은 전 세계 1,800만 사용자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 킹덤'의 모바일 버전으로, 전작의 RPG 시스템과 풍부한 아케이드 게임요소,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쉬.....
[인터뷰] 유저의 선택이 전략이 되는 브레인 배틀 SRPG, '브라운더스트' [44]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4-20 14:05
과거 게임계에서 SRPG의 위상은 대단했습니다. '택틱스 오우거', '파이어 엠블렘', '파랜드 택틱스' 등 걸출한 게임들이 나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개발사가 SRPG를 개발.....
[인터뷰] 신작 리듬 게임 '프로토콜: 하이퍼스페이스 다이버', "이게 1인 개발이라고요?" [24]
인터뷰 | 양영석 (Lavii@inven.co.kr) | 2017-04-20 08:00
리듬 게임 시장은 상당히 매니악하고 규모도 크지 않은 편입니다. 거기다 곡마다 라이선스를 관리해야 하고 곡이 완성된다고 해서 바로 게임에 추가할 수 있는 구조도 아니고... 전문적인 인력이 많이 필.....
[스.친.소] "스스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케이게임즈의 방법론 [35]
인터뷰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7-04-19 15:59
의외였다. 강렬하고 큰 포부나 보상보다, 지금의 가치를 유지하고 가치관을 확고히 고수할 것이라는 입장. 이러한 것을 인터뷰에서 밝히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심지어 '가늘고 길게'라는 목표라면 더.....
[인터뷰] "쉽다! 즐겁다!" 원티드킬러, 박영목 대표 인터뷰 [12]
인터뷰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7-04-18 19:49
박영목 대표. MS, 블리자드, 엔씨소프트, 그리고 크라이텍까지. 게임업계에서는 한 곳만 지나쳐도 알아줄만한 기업을 거치며, 그는 업계의 원로가 되었다. 그런데 지금은 40~50평은 될까 싶은 작은 스튜.....
[인터뷰] 모바일 FPS 시대를 위해 일발장전 완료! '탄: 끝없는 전장' [34]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4-18 11:00
스마일게이트가 심혈을 기울인 모바일 FPS 게임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이 금일(18일) 정식으로 출시됐습니다. 모바일에선 비주류라는 인식의 FPS 장르임에도 '탄'은 지난 CBT에서 호평을 받았고, 이.....
[인터뷰]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도록!" -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마크 하프너 PM [28]
인터뷰 | 양영석 (Lavii@inven.co.kr) | 2017-04-14 17:34
"아니, 이거 대만 게임인데, 한국에서 퍼블리싱하고 PM은 독일 사람이라고요?" 처음엔 거짓말인줄 알았습니다. 관계가 너무 복잡하잖아요? 하지만 조금 생각해보니 뭐 그러면 안될일도 없죠. 그냥 연결고.....
[인터뷰] 게임만 잘해도 미국 유학 길이 열린다? ESC 송성창 대표 인터뷰 [5]
인터뷰 | 석준규,김병호 (esports@inven.co.kr) | 2017-04-14 13:51
게임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은 것이 어제 오늘 이야기는 아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여가로만' 즐겨야 하는 게임이 학생들의 생활 속에 깊이 '침범'하며, 한참 집중해야 할 학업에 방해를 준다는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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