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175개 등록됨 (2017-07-27 ~ 2017-01-26)

[인터뷰] "짜릿해, 늘 새로워!" 배틀그라운드를 돌리고! '딩셉션' 인터뷰 [39]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07-27 10:09
스트리머 '딩셉션'의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는 정말 내겐 충격이었다. 스쿼드에서 혼자 남아 20킬을 하고 당당하게 1등을 하는 영상을 보면서 아, 저렇게 하는 사람들도 있구나, 하고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
[인터뷰] 다크어벤저3, "도대체 콘솔급 모바일 게임이 뭐야?"라는 물음에 답하다 [28]
인터뷰 | 이두현 (Biit@inven.co.kr) | 2017-07-27 10:00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고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신작 '다크어벤저3'가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크어벤저3'는 글로벌 3,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
[달성! 50만클럽] 게임을 통해 전달하는 따뜻한 위로, '마이오아시스' 인기기사 [3]
인터뷰 | 김규만 (Frann@inven.co.kr) | 2017-07-26 18:27
'달성! 10만 클럽' 그 두 번째 주인공은 구글플레이에서 약 12일째 인기 1위를 지키고 있는 힐링 게임, '마이오아시스'의 개발사 버프스튜디오입니다. '용사는 진행중' 시리즈를 개발한 버프스튜디오의 .....
[인터뷰] '힐다&나인' 황진욱 개발자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 [23]
인터뷰 | 박태학 (Karp@inven.co.kr) | 2017-07-26 18:23
스물 넷, 이제 막 복학한 대학교 3학년의 나이로 '로드컴플릿'에 입사한 학생이 있습니다. 그는 대학교에 다니는 동안 약 5개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팀원들과 함께 졸업작품으로 만든 '힐다&나인.....
[인터뷰] 음양사, "국내 유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83]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7-26 13:58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이하 음양사)'가 오는 8월,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음양사'는 전설적인 음양사 ‘아베노 세이메이’가 .....
[인터뷰] "이카루스 3.0은 하나의 시작점, 더 완성해나가겠다" 이카루스 개발자 인터뷰 인기기사 [13]
인터뷰 | 김강욱 (Piino@inven.co.kr) | 2017-07-26 10:06
기자라는 직함을 달고 있다 보면 참 여러가지 이유로 다양한 사람을 인터뷰한다. 인터뷰에 참여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무언가 질문을 던지면 어찌됐든 긍정적인 대.....
[인터뷰] "성우는 문화적 완충지대 역할이죠" 음양사에서 만난 김영선, 최덕희 성우 [34]
인터뷰 | 이광진, 강은비 (Niix@inven.co.kr) | 2017-07-26 10:00
해외 게임들이 국내로 들어오면서 현지화의 일환으로 국내 성우를 기용하는 것은 이제 익숙한 일이 되었습니다. PC와 모바일, 콘솔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해외 게임들에서 국내 성우의 목소리.....
[인터뷰] 다섯왕국이야기 "콘솔급 그래픽에 최적화까지 잡았다" [65]
인터뷰 | 이두현 (Biit@inven.co.kr) | 2017-07-20 18:34
담금질을 끝낸 다섯왕국이야기가 오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해 8월 19일 첫 CBT 모집 이후로 약 11개월 만이다. 단순히 퀄리티만 높인 게임은 아니었다. 개발총괄 송성빈 개발이사가 보여준.....
[인터뷰] 재밌는 저격이란 이런거야, Bro! 스트리머 고추참치와 배틀그라운드 [84]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07-19 18:13
스트리머 '고추참치'를 알게 된 건 고작 몇 주전이었다.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그가 플레이하는 '블랙 웨이크' 영상을 보게 되었고, 애처롭게 "캡틴!!!!!"을 외치는 모습을 보면서 숨을 쉴 수가 없었다.....
[인터뷰] 기분 좋은 고집으로 가득 찬 게임, '로넷' 인기기사 [14]
인터뷰 | 원동현 (wony@inven.co.kr) | 2017-07-18 22:53
무언가에 새로이 도전한다는 건 참 어려운 일입니다. 자기가 가진 위치를 포기해야 한다면 더더욱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도전하기 위해선 변화가 필요하고, 변화하기 위해선 실천이 필요합니다. 제가 오.....
[인터뷰] 웹 게임 퀄리티... 여기까지 왔다! HTML5 MMORPG '매드월드' [100]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7-17 18:49
HTML5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특히, 게임에 대해 말이다. 아마 대부분 모를 것이다. 안다고 해도 웹을 기반으로 한 게임. 즉, 웹 게임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말할 것도 없이 국내.....
[인터뷰] "이제 주인공들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53]
인터뷰 | 이두현 (Biit@inven.co.kr) | 2017-07-14 16:51
2013년 11월 29일,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개발 소식이 처음 들렸을 때 유저들의 반응은 기대로 가득 찼습니다. 하지만, 정식 서비스에서 보여준 모습은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부족했고, 개발사 측.....
[인터뷰] 목표는 '퍼블리싱의 재정의', 뉴타입 모바일 퍼블리셔 'Tilting Point' [7]
인터뷰 | 정재훈,이재익 (desk@inven.co.kr) | 2017-07-14 16:02
'게임 퍼블리셔'는 대중들에게 개발사에 비해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게임업계에서의 중요성을 따지면 개발사 못지않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개발사가 농민이라면, 퍼블리셔는 농산물 도매상이.....
[인터뷰]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LEGO 그룹 3대 원칙 적용해 만들었다" [26]
인터뷰 | 박광석, 이두현 (desk@inven.co.kr) | 2017-07-13 12:01
지난 11월, 넥슨이 레고 게임 전문 개발사인 TT 게임즈, 그리고 레고 그룹(LEGO Group)과 협력하여 신작 모바일 RPG를 개발한다는 소식이 공개됐다. 해당 소식이 공개된 후, 국내의 유저들은 '레고와 넥.....
[인터뷰] 카본아이드 정혁 PD "나이츠폴, 세심한 레벨 디자인과 도전의식 담았다" [49]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7-13 10:31
최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는 어디선가 많이 봤던, 비슷한 형태의 게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시장에서 먼저 성과를 올린 게임의 방식을 그대로 쫓아가면 기획은 물론 전반적인 개발 과정.....
[인터뷰] "워게이밍 직원의 절반이 이곳에!" 민스크 오피스 개발자를 만나다 인기기사 [38]
인터뷰 | 김규만 (Frann@inven.co.kr) | 2017-07-12 22:50
워게이밍 임직원 4,000여명 중 절반에 해당하는 2,000여 명이 근무하고 있는 민스크 오피스. 본사를 키프로스로 이전한 뒤에도 이곳 민스크 오피스에는 워게이밍의 주요 게임인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인터뷰] 워게이밍 본사를 방문한 최초의 한국인 유저 부부?! '김원장과 써티' [4]
인터뷰 | 김규만 (Frann@inven.co.kr) | 2017-07-12 22:49
워게이밍과 함께 한 벨라루스 민스크 투어 3일 차, 민스크 현지에 있던 인벤팀은 뜻밖의 인연으로 한국의 한 부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김원장과 써티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름의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
[인터뷰] 이래서 재밌는거야, 배틀그라운드를 헤드샷! '우왁굳' 인터뷰 [105]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07-12 18:18
게임은 유저가 어떻게 즐기느냐에 따라 다양해지고, 개인적으로 게임 의도와 상관없이 멋대로 플레이하는 걸 좋아한다. '비시즈'처럼 아예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도 있고, GTA같이 자유.....
[인터뷰] "헉, 이 도트를 대학생 혼자 찍었다고요?" HP스워드 [107]
인터뷰 | 박태학 (Karp@inven.co.kr) | 2017-07-11 21:56
"교수님, 저거 뭐예요? 학생이 만든 거 맞아요?" 게임과 3학년 학생들의 중간평가 시간. 유독 하나가 눈에 띄었습니다. 고전적인 도트 그래픽이었어요. 허, 벌써부터 도트를 찍다니, 시간 대비 효율이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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