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210개 등록됨 (2017-02-24 ~ 2016-08-23)

[인터뷰] '건쉽배틀2 VR' 성공의 비결, 3년간의 'R&D'에서 찾다 [2]
인터뷰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7-02-24 19:00
VR 관련 업무를 맡은 이후, 참 여러가지 경험을 했다. 새로운 HMD를 착용해보고, 해본 적 없던 콘텐츠를 체험하는가 하면, 다양한 업계인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처음 생각처럼 쉽지 않은 일이었다.....
[인터뷰] 썸에이지 최서우 PM, "영웅 시즌3 업데이트로 많은 것을 배웠다" [13]
인터뷰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7-02-24 17:52
수많은 게임이 서비스되고, 단기간에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 모바일 게임 시장. 이제는 레드오션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상황에서, 하나의 게임으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유지해오는 것은 쉬.....
[인터뷰] 모바일 춤바람! '클럽 오디션'에서 시작 [19]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2-23 19:43
한빛소프트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모바일로 재탄생했다. '오디션'의 모바일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클럽 오디션'은 지난 7월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2개월 만에.....
[인터뷰] 장무기! 조민! 청춘이 기억하는 의천도룡기, 모바일로 돌아왔다 [43]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02-22 16:35
'의천도룡기 for Kakao(이하 의천도룡기)는 유명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의 하나인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무협 MMORPG다. 원작인 의천도룡기는 수십편의 영화, 드라마, 게임으로 제.....
[인터뷰] 韓·中·日 글로벌 전쟁,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 [5]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02-22 10:03
⊙개발사: gumi Inc. ⊙유통사: gumi Inc. ⊙장르: MMOSLG⊙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서비스 현황: 2월 22일 출시 크리스탈 오브 리유니온(이하 크리온)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성역을 둘.....
[인터뷰] 콘솔 RTS의 제왕 헤일로 워즈2, "개발사 달라도 클래스는 그대로" 인기기사 [7]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2-21 16:45
지금도 '헤일로 워즈'의 성과를 보면 놀라곤 한다. 2009년, 수많은 게임이 콘솔과 PC를 가리지 않고 출시됐지만, 여전히 PC만의 영역이라고 자부하던 장르가 있었다. 바로, RTS 장르로 자원을 채집하고 .....
[인터뷰] 유니티 민경준 팀장 "코딩 교육? 유니티로 하면 딱이죠!" 인기기사 [12]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2-20 19:08
금일(20일), 유니티 코리아에서는 유니티 아태지역 교육 사업 총괄인 에반 스피트마와의 인터뷰 자리가 마련됐다. 유니티는 작년 도입한 유니티 공인 인증 자격증부터 ATC(Authorized Training Center)등.....
[인터뷰] 성남창업센터 정글ON, "어려운 창업, 성남시가 도와드립니다" [11]
인터뷰 | 박광석 (Robiin@inven.co.kr) | 2017-02-20 16:18
Q. 성남 창업센터 '정글온'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 창업이라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일이에요. 특히, 대한민국은 교육 과정에 문제가 많아서 더 어려워요. 필요 없는 지식을 너무 많이 가르치고 있어요.....
[인터뷰] (단독) "다음에 또 공연하러 오고 싶어요" 이이다 리호, 내한 공연 직후 인터뷰 인기기사 [13]
인터뷰 | 강은비 (Misya@inven.co.kr) | 2017-02-20 12:20
지난 2월 18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일본의 성우이자 아티스트인 '이이다 리호'의 단독 내한 공연이 개최되었다. 공연이 끝난 직후, 성황리에 종료된 내한 라이브 공연에.....
[인터뷰] 호라이즌 제로 던, "6년의 결실을 담았다. 즐거운 사냥이 되기를" 인기기사 [31]
인터뷰 | 양영석 (Lavii@inven.co.kr) | 2017-02-17 19:00
금일(17일),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부띠끄모나크 지하 1층에서는 게릴라 게임즈의 오픈월드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의 미디어 시연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SIEK의 안도 테츠야 대표 및.....
[인터뷰] VR 대중화에 대한 끝없는 고민, 'GPM' 박성준 대표에게 묻다 [13]
인터뷰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7-02-17 18:16
'혼돈기'라고 해야 할까. 혹은 '과도기'라고 해도 될 것 같다. 발표 이후, 많은 이들이 'VR'시장의 형성을 가늠했다. 각종 리서치 업체들은 몇 백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것이라 예상했고, 또 어떤 이.....
[인터뷰] 그때 그 함포 맛 그대로! "네이비필드, 모바일로 컴백!" [49]
인터뷰 | 김상균 (Norss@inven.co.kr) | 2017-02-14 17:26
대한민국 원조 해전 배틀 액션 게임이 모바일로 돌아왔다. 그 주인공은 2002년 9월 첫 모습을 선보였던 ‘네이비필드’다. PC 플랫폼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네이비필드’는 2014년.....
[인터뷰] 미식축구 게임에 VR을 입힌다? '몬타나17'과 VR시장의 전망 [4]
인터뷰 | 김지연,서지운 (desk@inven.co.kr) | 2017-02-14 10:15
샌프란시스코부터 산호세까지 이어진 샌프란시스코 베이에는 '실리콘밸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애플 등 대형 회사부터 소규모의 스타트업 기업까지 수 많은 업체들이 자리잡고 있죠.....
[인터뷰] '당신의 수익과 소스코드를 지켜드립니다' SEWORKS 가 말하는 모바일 보안 [4]
인터뷰 | 석준규,이명규 (Desk@inven.co.kr) | 2017-02-11 08:28
게임 개발자들과 대화를 나누다보면 종종 게임 보안에 대한 흉흉한 이야기들을 듣곤 한다. 어느 인디 게임은 하루 사이 매출이 수천만 원 찍혀 있어서 놀라 확인해보니 몇 천 원 빼고는 해킹 조작 당한 .....
[인터뷰] 시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것. 해설 김정민이 말하는 e스포츠와 프로 인기기사 [93]
인터뷰 | 장민영 (Irro@inven.co.kr) | 2017-02-10 11:48
한국 e스포츠의 첫 시작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시작해 신작 오버워치 해설자까지. 김정민 해설은 e스포츠의 산증인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게임 장르부터 접하는 환경까지 많은 변화.....
[인터뷰] '메이플스토리' 오케스트라 OST "함께한 팬들에게 주는 최고의 헌정곡" [59]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2-04 11:58
지난 20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5,000일은 기념해 오케스트라 OST 앨범 '메이플스토리 심포니 인 부다페스트를 발매했습니다. '구 로그인 테마(Start The Adventure)'부터 '시그너스의 정원(T.....
[인터뷰]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출사표, "달리는 것만으로도 즐겁게 만들겠다" [118]
인터뷰 | 박태학 (Karp@inven.co.kr) | 2017-02-03 20:36
"응?... 이걸 왜?" '니드포스피드'가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처음 든 생각이었다. '카트라이더'가 예외였을 뿐, 국내 출시된 대다수의 레이싱 게임이 대중화에 실패했다. 서비스를.....
[인터뷰] 앵그리버드, 이제 주사위 보드게임으로 즐기세요! '앵그리버드 다이스' [17]
인터뷰 | 김상균 (Norss@inven.co.kr) | 2017-02-02 17:47
"앵그리버드 IP면 기본 다운로드는 100만 이상이지", 로비오(rovio) 社에는 이러한 농담 섞인 말이 있다. 따지고 보면 우스갯소리는 아니다.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게임들을 살펴보면 일정 수준의.....
[인터뷰] FROSK 스마트비트 "개발에만 전념하세요. 놓친 버그 저희가 다 잡아줍니다" [12]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02-01 11:01
게임을 개발하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선 어떤 게임을 만들지 고민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기획자의 일이죠. 기획자는 게임에 콘셉트 및 시스템을 구축하는 일을 합니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콘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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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 방송국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