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197개 등록됨 (2018-11-17 ~ 2018-05-16)

[인터뷰] 딜라이트 웍스, 페이트/그랜드 오더 그 이후를 생각하다
인터뷰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11-17 00:54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개발사, 딜라이트 웍스가 이번 지스타 2018 BTB관에 참가했습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한국 서버 출시 전에 진행한 칼데아 마스터 채용 설명회나, 한국 서비스 1주년 행사 등에 일.....
[인터뷰] DJMAX 백승철 PD "디모 콜라보는 평소보다 곡이 더 많을 것" 주요뉴스
인터뷰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11-17 00:40
이번 지스타2018에서 반가운 얼굴과 소식을 만났습니다.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BEXTER 백승철 PD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죠. 팬들을 위한, 존경.....
[인터뷰] 게임 속에서 각자만의 흔적을 만들라, '11 비트 스튜디오' 주요뉴스
인터뷰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11-16 22:49
Make your mark, 너의 길을 만들라, 폴란드 개발사 11 bit studios의 슬로건이다. 같은 게임일지라도 사람에 따라 제각기 다른 결과가 나오고, 이에 대해 얻는 교훈이 다름을 빗대어 이르는 말이다. 이 .....
[인터뷰] 현실감은 그래픽이 아닌 움직임에서 비롯된다, '아이키네마' [1]
인터뷰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11-16 22:48
오늘날 게임과 애니메이션 속 인물들은 현실을 방불케 할 정도로 사실적인 움직임을 보입니다. 부드럽게 무릎을 굽히고, 팔을 내뻗으며 손가락을 튕기기도 합니다. 발레리나를 연상케하는 우아한 몸짓부.....
[인터뷰] 노르웨이 인디 게임, 스토리로 아시아의 공감대를 얻어내다 주요뉴스
인터뷰 |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 2018-11-16 22:42
게임 업계 관계자 및 투자자들이 각종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지스타 2018 B2B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지스타를 방문한 북유럽 게임 개발사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노르웨이의 인디 게임 개발사 사.....
창업진흥원 "상업성이 아닌, 게임성을 보고 지원한다" 주요뉴스 [3]
인터뷰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11-16 22:32
대형 게임사들의 화려한 부스가 가득한 지스타 현장에는 작은 게임사들이 옹기종기 모인 창업진흥원 부스가 있다. 이곳에 모인 게임사는 총 40여 개로, 모두 창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지스타에 진출한 .....
[인터뷰] "린: 더 라이트브링어, 스테레오타입에서 벗어난 아트와 게임성을 담았다" 주요뉴스 [1]
인터뷰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11-16 22:01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공개 전부터 특유의 미려한 아트로 눈길을 끈 작품이다. 이번 지스타 시연 버전을 통해서 12종의 메.....
코스믹워즈, "양산형, 획일화를 탈피하고 새 경험주고 싶었다" 주요뉴스 [1]
인터뷰 | 정필권 기자 (Pekke@inven.co.kr) | 2018-11-16 20:23
누군가 "게임쇼를 취재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뭔가요?"라고 묻는다면, 대답은 정해져 있지 않을까 싶다. 아마도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게임을 자신의 눈으로 보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지 .....
[인터뷰] 오직 개발사만을 위해 뭉쳤다! 블루홀 '크래프톤' 주요뉴스 [2]
인터뷰 | 박태학 기자 (Karp@inven.co.kr) | 2018-11-16 17:27
블루홀(대표 김효섭)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에 참가한다. 블루홀이 게임 연합 브랜드 '크래프톤(KRAFTON)'을 출범했다. 글.....
[인터뷰] 넥슨 신작 트라하, "캐릭터 하나로 7개 직업 전부 즐긴다" [22]
인터뷰 |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 2018-11-16 17:04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신작 '트라하'는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수준급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의 한계에 도전한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제한적인 .....
[인터뷰] 돌아온 A3, "오직 경쟁뿐... 우린 육식 게임이다" [16]
인터뷰 | 정필권 기자 (Pekke@inven.co.kr) | 2018-11-16 15:58
넷마블이 이번 지스타 2018을 앞두고 공개한 'A3: Still Alive'는 기자들은 물론 시연자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받은 게임이기도 했다. 배틀로얄 MMORPG라는 슬로건 그대로, 공평한 경쟁에서 얻을 수 .....
[인터뷰] KOG 신작 커츠펠이 '듀얼 액션'을 선택한 이유 주요뉴스 [7]
인터뷰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11-16 00:53
2017년 지스타에 이어 올해도 KOG는 '커츠펠'을 들고 지스타를 방문했다. 대형 및 중소 규모의 게임사들의 PC 게임 시연작이 매우 적은 가운데도 꿋꿋이 PC 액션 게임을 선보이는 점이 반갑기도 했다. 그.....
[인터뷰] "스웨덴 개발사는 'Born to be Global', 한국과 좀 더 친숙해지면 좋겠어요" 주요뉴스 [1]
인터뷰 |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 2018-11-16 00:27
만나서 반갑습니다! 먼저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스웨덴(스웨덴 무역투자대표부)은 스웨덴 정부 기관 소속의 부서입니다. 무역과 투자를 진흥하는 스웨덴의 공식 기관으로,.....
일본 게임사가 중국 서비스할 때 쓰는 '게임베이스 2.0' 주요뉴스
인터뷰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11-16 00:19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토스트(TOAST)’는 처음에 자사의 게임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해 개발됐다. 토스트 적용 이후 게임 운영이 한층 편해진 NHN엔터테인먼트는 보다 많은 게임사가 혜택을 볼.....
[인터뷰] 문화를 만드는 개발사 '레이아크', 부사장 제리 장을 만나다 주요뉴스 [7]
인터뷰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11-16 00:07
지스타로 출장 가는 길, 휴게소에 들러 심심풀이로 운세를 봤다. 재물운, 연애운 모든 것이 꽝인데 인연운은 좋다고 한다. 남쪽에서 의외의 인물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는 기분 좋은 한 마디가.....
[인터뷰] 크아 M "사람과 사람을 잇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주요뉴스 [5]
인터뷰 |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 2018-11-15 23:46
넥슨을 대표하는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이하 크아)'가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 M)'이라는 이름을 달고 모바일로 재탄생했다. '크아 M'은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구현한.....
[인터뷰] 대도서관이 본 트라하는? "커스터마이징, 클래스 자유도가 인상적" 주요뉴스 [10]
인터뷰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11-15 23:24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대도서관’이 지스타 2018 넥슨 부스에 방문했다. 대도서관은 15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까지 넥슨 부스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넥슨 조금태 PD와 함께 지스타 2018 시연.....
[인터뷰] 엔젤게임즈의 아픈 손가락 '히어로칸타레', 한국판 어벤저스를 꿈꾸다
인터뷰 | 허재민 기자 (Litte@inven.co.kr) | 2018-11-15 22:27
화려한 일러스트와 주사위, 보드를 사용한 게임 플레이로 사랑받고 있는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 그들의 신작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열렙전사' IP와 '로드오브다이스.....
[인터뷰] 포트나이트의 본격적인 캠페인 행보, "역주행 할 수 있는 잠재력 충분하다" [12]
인터뷰 |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 2018-11-15 22:23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5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하고, 최근 PC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포트나이트 및 언리얼 엔진에 대한 미디어의 질문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 6개월   이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11 다음   이전 6개월
인벤 방송국 편성표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