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188개 등록됨 (2018-07-17 ~ 2018-01-16)

[인터뷰] '한땀 한땀' 신뢰로 만든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 주요뉴스 [2]
인터뷰 | 강민우 기자 (Roootz@inven.co.kr) | 2018-07-17 11:47
회사를 설립하면서 양민영 대표가 내세운 철학은 간단했다. 신뢰받는 퍼블리셔가 되자.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투명해야 한다. 자체 개발 플랫폼 MANGO T5도 그런 이유로 개발되었다. 양민영 대표는 "퍼블.....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환성을 보내주는 나라" JAM Project 인터뷰 주요뉴스 [3]
인터뷰 | 강은비 기자 (Misya@inven.co.kr) | 2018-07-16 12:23
지난달 말, 광진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JAM Project의 단독 내한 공연 'JAM Project ASIA TOUR 2018 TOKYO DIVE in Seoul'가 개최되었다. JAM Project는 2000년에 결성된 후 지금에 이르기까지 왕성...
[인터뷰] 우중 PD "소녀전선2, 장르는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다" 주요뉴스 [29]
인터뷰 | 원동현,윤서호 기자 (desk@inven.co.kr) | 2018-07-13 15:51
소녀전선 한국서버가 벌써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소감이 어떠신가요? 정신 차리고 보니 소녀전선이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이 됐네요. 지난 1년이란 시간 동안 한국 유저분들에게 큰 관심과 사.....
[인터뷰] 신규 직업과 대규모 이벤트까지, 올 여름 '라테일'엔 무슨 일이? [13]
인터뷰 |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 2018-07-11 17:33
때로는 긴 세월을 살아온 것만으로도 존경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에야 아니지만, 옛날엔 환갑만 살아도 오래 살았다고 동네잔치를 했을 정도니 말이죠. 물건도 마찬가집니다. 새로 사서 반들반들했던.....
프로게이머가 인정한 제품! 게이머 친화적인 '스틸시리즈' 주요뉴스 [5]
인터뷰 | 정수형 기자 (Camfa@inven.co.kr) | 2018-07-11 16:05
국내에서는 다른 게이밍 기어 제조사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해외에서는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제조사가 있다. 덴마크 기업으로써 SK게이밍, 프나틱 등의 세계 정상급 프로게임단을 후원하고 있.....
[인터뷰] 콘텐츠 네비게이터, 포탈 맵 추가… 새로 태어나는 '모두의 마블' [6]
인터뷰 | 원동현 기자 (Wony@inven.co.kr) | 2018-07-10 17:23
흔히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고들 이야기합니다. 아직 그 역사가 짧은 신흥시장인 탓에 트렌드가 워낙 빠르게 바뀌고, 상대적으로 개발 비용이 적어 유사 장르 게임 역시 꾸준히 등장하기 때문이죠. .....
[인터뷰] 도검 테마로 시동 거는 '카트라이더', 앞으로의 변화를 말하다 [14]
인터뷰 |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 2018-07-09 10:59
지난 5일, 카트라이더에 검과 협객이 등장하는 이색 테마 '도검'이 추가됐습니다. 1년 7개월 만에 새롭게 추가되는 테마인만큼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와 색다른 컨셉의 트랙은 물론, 무협지를 읽는 것과 .....
[인터뷰] 송재경, 다시 아키에이지 [178]
인터뷰 | 강민우,김수진 기자 (desk@inven.co.kr) | 2018-07-05 16:19
송재경, 다시 아키에이지 'Jake' 송재경이 다시 아키에이지에 돌아왔다. 흰머리가 좀 늘었지만 타이틀도 PD로 바꾸고 아키에이지를 다시 진두지휘한다. 요즘 포털사이트에 송재경을 검색하면 가수 송재경.....
[인터뷰] WHO "게임 장애 인정되면 수많은 치료 프로그램 개발이 이루어질 것" [31]
인터뷰 | 허재민 기자 (Litte@inven.co.kr) | 2018-07-03 17:42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이하 WHO)가 지난 6월 18일 게임 장애를 포함한 국제 질병 분류(International Classification of Disease. 이하 ICD)의 최신 개정안인 ICD-11를 공...
[인터뷰] "데스티니: 가디언즈, 풍부한 콘텐츠에 완벽한 한국어화 입혔다" 주요뉴스 [32]
인터뷰 | 박태학 기자 (Karp@inven.co.kr) | 2018-07-02 17:00
금일(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기자간담회를 개최, 이후 국내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를 공개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지난 2017년 10월 25일 출시된 '데스티니2' .....
[인터뷰] 참신함 혹은 익숙함? 하이디어의 선택, '인간 혹은 뱀파이어' [23]
인터뷰 | 허재민,박태학 기자 (desk@inven.co.kr) | 2018-07-02 10:31
제목에서부터 알수 있듯이 선택에 초점을 맞춘 로그라이크 SRPG '인간혹은뱀파이어'가 6월 20일 출시됐다. 죽음에 대한 리스크가 없는 뱀파이어냐, 계속해서 성장할수 있는 인간이냐. 게다가 주인공의 스.....
[인터뷰]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그리고 슈팅... '뉴본'을 만나다 [10]
인터뷰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06-29 20:41
'뉴본'은 신생기업 솔트랩이 자신감을 갖고 도전하는 모바일 FPS이다. 솔트랩은 '아바', '메트로컨플릭트' 등을 개발한 FPS 장인들이 뜻을 모아 시작한 신생기업이다. 높은 기술력으로 장래성...
[인터뷰] 레미로어, "다른 개발사에게도 긍정적인 의미를 주고 싶다" [7]
인터뷰 | 정필권 기자 (Pekke@inven.co.kr) | 2018-06-26 19:08
2017년 BIC 현장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었던 게임, '레미로어'. 그리고 약 8개월 여가 지나 공개된 정보들은 게임의 내용 외에도 깜짝 놀랄만 한 것들이었다. '서브테레인'을 만든 픽셀로어의 이세훈 .....
[인터뷰] RPG+MOBA+루프물, '영원한 7일의 도시'를 묻다 [14]
인터뷰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8-06-26 15:41
루프물이란 특정 시간대에 인물들이 갇혀서 똑같거나 비슷한 일을 여러 번 반복하는 상황을 묘사한 작품을 일컫는 말입니다. 서브컬쳐 작품이나 SF 소설 등에서 종종 등장하는 소재고, 일부 비주얼 노벨.....
[인터뷰] 레이아크 부사장, "스도리카, '재미'라는 본질을 잊지 않겠다" [34]
인터뷰 | 원동현,양영석 기자 (desk@inven.co.kr) | 2018-06-24 14:28
국내에도 여러 가지 게임으로 잘 알려진 대만의 개발사, '레이아크'가 한국을 찾았습니다. 레이아크에서 서비스 중인 RPG '스도리카'의 라이트노벨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해 국내 팬들을 만나기 위해서입.....
[인터뷰] 오토데스크 마야, "창의성을 100% 구현할 수 있는 도구" [4]
인터뷰 |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 2018-06-22 15:04
발전하고 있는 리얼타임 엔진을 통해 영화와 게임 산업 간 벽이 허물어지고 있는 현재, 오토데스크는 영화 및 게임 업계에서 모두 활동한 바 있는 해외 리깅 전문가를 초청해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인터뷰] '전민희', 그리고 그녀가 탄생시킨 세계 [43]
인터뷰 | 김수진 기자 (Eonn@inven.co.kr) | 2018-06-22 14:35
한창 예민하고 감수성 넘쳤던 10대 시절, 학교 맞은편에 있던 책방에서 그녀의 소설을 만났습니다. 책을 읽으며 머리가 아플 정도로 울어본 것도 처음이었고, 감격에 벅찬 마음을 추스르지 못해 리뷰를 .....
[인터뷰] 10년 차 개발자, 인디로 뛰어들다 '컬러즐' [6]
인터뷰 | 허재민 기자 (Litte@inven.co.kr) | 2018-06-21 12:06
다롱스튜디오는 게임 업계에서 만나서 결혼한 두 부부가 함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만든 인디 개발사입니다. 그들의 첫 타이틀인 '컬러즐'은 색깔 타일을 사용하는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인터뷰] 블레이드2 "다시 한번, 액션의 기준이 되겠다" [26]
인터뷰 |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 2018-06-20 18:42
액션스퀘어가 지난 2014년에 선보인 '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게임이다. 개발사 액션스퀘어는 다섯 명이서 시작해 '블레이드'의 성공으로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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