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기-열의룬 

 

일부구간 더 측정중.... 다시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이번 측정하면서 정확하게 확인한 부분은 스탯창에 표기되는 초당공격회수는 실제로도 반올림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무기공속1.4에 공속증가%가 72%라면

이론상 초당공격회수는 1.4 * (1 + 0.72) = 2.4080인데 스탯창의 표기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2.41로 반올림되어 프레임이 25가 아니라 24가 됩니다.

 

반올림해서 밑의 공속구간안에 드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타 세부 측정 데이터는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부 측정 데이터>

초당공격회수 = 1.4(기본무기공속)*(1+공속증가%)


 
 
<공속구간>

공속구간 구한 방식
171/170 = 1.005882 -> 58프레임
171/167 = 1.023952 -> 57프레임
171/164 = 1.042683 -> 56프레임
........................................
........................................
........................................
171/8 = 21.375 -> 4프레임
171/5 = 34.2 -> 3프레임
171/2 = 85.5 -> 2프레임